복붙노트

[PYTHON] OSx 업데이트 후 깨진 파이썬 2.7.11을 수정하는 방법

PYTHON

OSx 업데이트 후 깨진 파이썬 2.7.11을 수정하는 방법

OSx를 업데이트하고 python 2.7의 새 버전을 설치 한 후 내 virtualevn 환경이 완전히 파손되어 고쳐 버렸습니다. 나는 그것이 무엇을 일으켰는지 확실하지 않았고 내가 처음에 읽었고 읽은 것들을 아래에 열거했다. 내 문제를 해결 한 내용은 답변 섹션에서 제공됩니다.

도움이되었지만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지 않은 관련 질문 :

이것은 내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내 OSX에서 내 python dev 환경을 수정하는 올바른 방법을 찾기 전에 어떤 단계를 거쳤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후 가상 환경을 만든 후 내 pip 여전히 가상 환경 및 스레드 여기에 도움이 아닌 여기에 그들을 설치하는 대신 기본 파이썬 폴더에 패키지를 설치했습니다. 내 솔루션은 다음 옵션을 사용하여 가상 환경에서 pip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1- $ VIRTUAL_ENV가 설정되도록 가상 환경을 활성화하십시오.

source venv/bin/activate

2 - 올바른 목적지에 pip 설치 :

pip install --target=$VIRTUAL_ENV/lib/python2.7/site-packages   

뭔가 심하게 부서졌고 최선의 방법은 내 dev 환경을 해결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해결법

  1. ==============================

    1.제 경우에는 저의 자작에 영향을주는 OSx 업그레이드가 있었고 파이썬 2.7.11로 업그레이드 한 후에 제대로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제 경우에는 저의 자작에 영향을주는 OSx 업그레이드가 있었고 파이썬 2.7.11로 업그레이드 한 후에 제대로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스레드의 3 단계와 4 단계를 발견했으며 https://github.com/baronomasia에 많은 감사를 드렸습니다.

    1 - 여기에 게시물을 사용하여 Python 2.7을 제거했습니다.

    2 - homebrew python 설치 버전 제거

    brew uninstall python
    

    3- Xcode 명령 도구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sudo xcode-select --install
    

    4 - homebrew를 업그레이드하고 homebrew를 통해 python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brew update && brew reinstall python    
    
  2. ==============================

    2.brew upgrade python을 수행 한 후 내 시스템 파이썬이 망가졌고 virtualenvwrapper.sh에 관한 정보를 던지면서 pip 명령이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python.org에 가서 python 2.7.13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했습니다. 이제 python 2.7.13, pip가 있고 pip를 실행하여 virtualenvwrapper를 설치하면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brew upgrade python을 수행 한 후 내 시스템 파이썬이 망가졌고 virtualenvwrapper.sh에 관한 정보를 던지면서 pip 명령이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python.org에 가서 python 2.7.13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했습니다. 이제 python 2.7.13, pip가 있고 pip를 실행하여 virtualenvwrapper를 설치하면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자작 나무는 무서운, 끔찍한 도구입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4303294/how-to-fix-broken-python-2-7-11-after-osx-updat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