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Cython : cimport 및 가져 오기 numpy로 (모두) np

PYTHON

Cython : cimport 및 가져 오기 numpy로 (모두) np

Cython 문서의 자습서에는 numpy 모듈의 cimport 및 import 문이 있습니다.

import numpy as np
cimport numpy as np

이 컨벤션은 numpy / cython 사용자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둘 다 np로 명명 되었기 때문에 이것은 이상하게 보입니다. 코드의 어느 부분에서 가져온 / 가져온 np가 사용됩니까? 왜 cython 컴파일러가 이들을 혼동하지 않습니까?

해결법

  1. ==============================

    1.cimport my_module은 C 함수 나 속성에 액세스하거나 my_module 아래의 하위 모듈에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cimport my_module은 C 함수 나 속성에 액세스하거나 my_module 아래의 하위 모듈에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import my_module은 my_module 아래의 Python 함수 또는 속성 또는 하위 모듈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경우 :

    cimport numpy as np
    

    배열 버퍼, 변수 유형 등을 선언 할 수있는 Numpy C API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과:

    import numpy as np
    

    np.array, np.linspace 등과 같은 NumPy-Python 함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Cython은 내부적으로이 모호성을 처리하므로 사용자가 다른 이름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268228/cython-cimport-and-import-numpy-as-both-np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