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BeautifulSoup4가 숨어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PYTHON

BeautifulSoup4가 숨어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나는 sudo pip를 설치하여 BeautifulSoup4를 설치했고 매우 낙관적 인 반응을 보였다 :

Downloading/unpacking beautifulsoup4
  Running setup.py egg_info for package beautifulsoup4
Installing collected packages: beautifulsoup4
  Running setup.py install for beautifulsoup4
Successfully installed beautifulsoup4
Cleaning up..

하지만 BeautifulSoup4 가져 오기를 사용하거나 BeautifulSoup4 가져 오기 BeautifulSoup4에서 스크립트를 만들려고하면 Python은 그 이름의 모듈이 없다고 말합니다.

> import BeautifulSoup
ImportError: No module named BeautifulSoup

업데이트 : pip는 /usr/local/lib/python2.6/dist-packages에 beautifulsoup4를 알려주지 만 2.7.2 이상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sys.path는 2.7 경로를 보여줍니다) ... 그래서 이제는 알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왜 핍이 잘못한 곳에 물건을 넣고 있는지.

해결법

  1. ==============================

    1.import bs4를 시도하십시오. 불행히도 PyPI 패키지 이름과 가져 오기 이름 사이에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 후 클래스 이름은 예전과 동일합니다. soup = bs4.BeautifulSoup (doc)가 작동합니다.

    import bs4를 시도하십시오. 불행히도 PyPI 패키지 이름과 가져 오기 이름 사이에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 후 클래스 이름은 예전과 동일합니다. soup = bs4.BeautifulSoup (doc)가 작동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pip 설치를 다시 시도하고 패키지 설치 경로를 기록하십시오. 그런 다음 파이썬 콘솔에서 import sys와 print sys.path를 실행하여 경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명시 적으로 pip-2.7을 지정하거나 easy_install (또는 easy_install-2.7)로 전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 ==============================

    2.easy_install과 pip를 시도한 후에 일을하지 않으면 패키지 웹 사이트에서 tz 패키지를 다운로드 받아 폴더에 압축을 푸십시오. 이제 cmd 창을 열고 tz 압축을 풀고 'python setup.py install'명령을 실행하는 디렉토리로 이동하십시오. IT가 작동해야합니다.

    easy_install과 pip를 시도한 후에 일을하지 않으면 패키지 웹 사이트에서 tz 패키지를 다운로드 받아 폴더에 압축을 푸십시오. 이제 cmd 창을 열고 tz 압축을 풀고 'python setup.py install'명령을 실행하는 디렉토리로 이동하십시오. IT가 작동해야합니다.

  3. ==============================

    3.이 시도: bs4 가져 오기 BeautifulSoup

    이 시도: bs4 가져 오기 BeautifulSoup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902783/where-is-beautifulsoup4-hid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