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파이썬 GUI 빌더 [닫기]

PYTHON

파이썬 GUI 빌더 [닫기]

나는 파이썬 GUI 빌더를 찾고있다.

나는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이 이미지 배경에서 그것을 볼 수있다.

해결법

  1. ==============================

    1.GTK + 용 GUI 디자이너 인 Glade 3입니다. GUI를 나타내는 XML 파일을 생성합니다. 나중에 PyGTK를 사용하여이 GUI를로드 할 수 있습니다.

    GTK + 용 GUI 디자이너 인 Glade 3입니다. GUI를 나타내는 XML 파일을 생성합니다. 나중에 PyGTK를 사용하여이 GUI를로드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크린 샷은 Glade 3의 Mac OS X 포트를 실행 중입니다.

  2. ==============================

    2.사실은 파이썬에서 PyGTK 라이브러리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XML을 생성합니다.

    사실은 파이썬에서 PyGTK 라이브러리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XML을 생성합니다.

  3. ==============================

    3.GUI 디자이너는 "for"파이썬이 아니며 gtk + 및 pygtk로 알려진 관련 언어 바인딩 용입니다.

    GUI 디자이너는 "for"파이썬이 아니며 gtk + 및 pygtk로 알려진 관련 언어 바인딩 용입니다.

    사용할 수있는 GUI 편집기가 두 가지 있습니다.

  4. ==============================

    4.나는 PyQt (PyQt Homepage)를 사용한다. 그것은 QT Toolkit (http://www.qtsoftware.com/)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나는 PyQt (PyQt Homepage)를 사용한다. 그것은 QT Toolkit (http://www.qtsoftware.com/)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Windows에 배포하는 경우 py2exe 모듈 (py2exe)에서 잘 작동합니다.

    특히 QT 라이브러리에 대한 경험이있는 경우에는 사용하기가 쉽습니다.

  5. ==============================

    5.스크린 샷에있는 것은 Glade입니다.

    스크린 샷에있는 것은 Glade입니다.

    그러나 http://wiki.python.org/moin/GuiProgramming에서 볼 수 있듯이 Python 용 GUI 빌더가 꽤 많이 있습니다.

  6. ==============================

    6.Tkinter는 파이썬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GUI 빌더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것을 선호한다.

    Tkinter는 파이썬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GUI 빌더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것을 선호한다.

  7. ==============================

    7.Gazpacho는 Glade의 거의 복제품이지만 순수한 PyGTK로 작성되었습니다. 우리 (PIDA 팀)는 현재이를 재정비하고 있습니다.

    Gazpacho는 Glade의 거의 복제품이지만 순수한 PyGTK로 작성되었습니다. 우리 (PIDA 팀)는 현재이를 재정비하고 있습니다.

  8. ==============================

    8.파이썬 GUI 빌더는 WxWidgets 툴킷을 사용하는 보아 생성자입니다.

    파이썬 GUI 빌더는 WxWidgets 툴킷을 사용하는 보아 생성자입니다.

  9.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29498/gui-builder-for-pyth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