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파이썬 소스 코드에서 UML 다이어그램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닫은]

PYTHON

파이썬 소스 코드에서 UML 다이어그램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닫은]

동료는 Python 소스 코드의 힙에서 UML 클래스 다이어그램을 생성하려고합니다. 그는 주로 상속 관계에 관심이 있고 구성 관계에 약간 관심이 있으며 Python 기본 요소 인 클래스 속성에 대해서는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소스 코드는 꽤 간단하고 끔찍한 악마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어떤 멋진 메타 크래스 마술도하지 않습니다. (파이썬 1.5.2의 시대부터, "현대적인"2.3ish를 뿌린 것부터 있습니다.)

권장할만한 최상의 솔루션은 무엇입니까?

해결법

  1. ==============================

    1.Epydoc은 Python 소스 코드에서 API 문서를 생성하는 도구입니다. 또한 Graphviz를 멋진 방식으로 사용하여 UML 클래스 다이어그램을 생성합니다. 다음은 Epydoc 자체의 소스 코드에서 생성 된 다이어그램의 예입니다.

    Epydoc은 Python 소스 코드에서 API 문서를 생성하는 도구입니다. 또한 Graphviz를 멋진 방식으로 사용하여 UML 클래스 다이어그램을 생성합니다. 다음은 Epydoc 자체의 소스 코드에서 생성 된 다이어그램의 예입니다.

    Epydoc은 객체 내성 검사와 소스 파싱을 모두 수행하기 때문에 Doxygen과 같은 정적 코드 분석기와 관련하여 더 많은 정보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동적으로 생성되는 상당량의 클래스 및 함수를 검사 할 수 있지만 주석 또는 할당되지 않은 문자열을 문서 소스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변수 및 클래스 공용 속성의 경우

  2. ==============================

    2.Python 코드를 정적으로 검사하는 데 도움이되는 Pylint에 대해 들어봤을 것이다. Pyreverse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Python 코드에서 UML 다이어그램을 그려주는 도구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은 거의 없습니다. Pyreverse는 graphviz를 백엔드로 사용합니다.

    Python 코드를 정적으로 검사하는 데 도움이되는 Pylint에 대해 들어봤을 것이다. Pyreverse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Python 코드에서 UML 다이어그램을 그려주는 도구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은 거의 없습니다. Pyreverse는 graphviz를 백엔드로 사용합니다.

  3. ==============================

    3.파이썬에 대한 일곱 uml 도구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파이썬에 대한 일곱 uml 도구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4. ==============================

    4.어떤 종류의 잘 행동하는 프로그램은 다이어그램으로 표현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수행 할 수 없습니다. 파이썬 객체는 런타임에 확장 될 수 있으며 모든 유형의 객체는 모든 인스턴스 변수에 할당 될 수 있습니다. 객체가 어떤 클래스에 (포인터)를 포함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하려면 프로그램의 런타임 동작을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어떤 종류의 잘 행동하는 프로그램은 다이어그램으로 표현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수행 할 수 없습니다. 파이썬 객체는 런타임에 확장 될 수 있으며 모든 유형의 객체는 모든 인스턴스 변수에 할당 될 수 있습니다. 객체가 어떤 클래스에 (포인터)를 포함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하려면 프로그램의 런타임 동작을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Python의 메타 클래스 기능은 상속 구조에 대한 추론을 통해 프로그램의 런타임 동작을 완전히 이해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것들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UML 다이어그램이 존재한다면 임의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중단"문을 UML 다이어그램에 영향을주는 문으로 변환하고 UML 다이어그램을 사용하여 중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우리가 아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5. ==============================

    5.당신이 일식을 사용한다면, 아마 PyUML. ,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일식을 사용한다면, 아마 PyUML. ,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6. ==============================

    6.Gaphor에 대해서는 언급 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파이썬 모델링 / UML 도구.

    Gaphor에 대해서는 언급 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파이썬 모델링 / UML 도구.

  7. ==============================

    7.SPE IDE에는 내장 된 UML 작성자가 있습니다. SPE에서 파일을 열고 UML 탭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SPE IDE에는 내장 된 UML 작성자가 있습니다. SPE에서 파일을 열고 UML 탭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귀하의 필요에 얼마나 포괄적인지 모르겠지만 추가로 다운로드하거나 구성 할 필요가 없습니다.

  8. ==============================

    8.Sparx의 Enterprise Architect는 파이썬 소스의 라운드 트립을 수행합니다. 그들은 자유 시간 제한 시험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Sparx의 Enterprise Architect는 파이썬 소스의 라운드 트립을 수행합니다. 그들은 자유 시간 제한 시험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9. ==============================

    9.움 브렐로도 그렇게합니다. 메뉴에서 코드 -> 프로젝트 가져 오기로 이동 한 다음 프로젝트의 루트 디렉토리를 가리 킵니다. 그럼 나중에 코드를 뒤집은거야.

    움 브렐로도 그렇게합니다. 메뉴에서 코드 -> 프로젝트 가져 오기로 이동 한 다음 프로젝트의 루트 디렉토리를 가리 킵니다. 그럼 나중에 코드를 뒤집은거야.

  10. ==============================

    10.vipera는 작은 응용 프로그램 디자이너이며 uml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vipera는 작은 응용 프로그램 디자이너이며 uml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독사

    친애하는.

  11.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60165/whats-the-best-way-to-generate-a-uml-diagram-from-python-source-cod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