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파이썬에서 함수를 "호출"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닫은]

PYTHON

파이썬에서 함수를 "호출"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닫은]

"전화"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어떻게 파이썬에서 함수를 "호출"하겠습니까?

해결법

  1. ==============================

    1.함수를 "호출"하면 기본적으로 그 함수를 실행하도록 프로그램에 지시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두 개의 숫자를 추가 한 함수가 있다면 :

    함수를 "호출"하면 기본적으로 그 함수를 실행하도록 프로그램에 지시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두 개의 숫자를 추가 한 함수가 있다면 :

    def add(a,b):
        return a + b
    

    당신은 다음과 같은 함수를 호출 할 것이다 :

    add(3,5)
    

    이 경우 괄호 안에 두 개의 숫자를 넣을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함수를 호출 할 수도 있습니다.

    answer = add(4,7)
    

    이 경우 변수 응답을 11로 설정합니다.

  2. ==============================

    2.약간 고급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파이썬에서 함수는 1 급 객체입니다. 즉, "동적으로 생성, 소멸, 함수로 전달, 값으로 반환, 프로그래밍 언어의 다른 변수로 모든 권한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약간 고급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파이썬에서 함수는 1 급 객체입니다. 즉, "동적으로 생성, 소멸, 함수로 전달, 값으로 반환, 프로그래밍 언어의 다른 변수로 모든 권한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파이썬에서 함수 / 클래스 인스턴스를 호출하는 것은 해당 객체의 __call__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식 클래스의 경우 클래스 인스턴스도 호출 가능하지만 생성하는 객체가 __call__ 메소드를 갖는 경우에만 호출 할 수 있습니다. new-style 클래스에도 "instance"라는 개념이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새로운 스타일 클래스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오히려 그들은 "유형"과 "객체"입니다.

    함수 객체, 클래스 인스턴스 (구식 클래스) 및 클래스 객체 (새로운 스타일 클래스)에 대해 Python 2 Data Model 페이지에서 인용 한 것처럼 "x (arg1, arg2, ...)는 x .__ call__ (arg1, arg2, ...) ".

    따라서 간단한 funcname (매개 변수)을 사용하여 함수를 정의 할 때마다 : __call__ 메서드로 개체를 만들고, __call__에 대한 축약은 인스턴스의 이름을 지정하고 호출 인수를 포함하는 괄호로 묶는 것입니다. 함수는 파이썬에서 first class 객체이기 때문에 동적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즉석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동적 인수를 사용할 수 있음). 이것은 나중에 읽을 수있는 데코레이터 함수 / 클래스와 함께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지금은 공식 파이썬 자습서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3. ==============================

    3."호출"은 코드에서 다른 곳에서 작성된 함수에 대한 참조를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함수는 표준 Python 라이브러리 (Python과 함께 설치되는 것), 타사 라이브러리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기를 원하는 것) 또는 자신의 코드 (작성한 물건)에 "호출"할 수 있습니다. 예 :

    "호출"은 코드에서 다른 곳에서 작성된 함수에 대한 참조를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함수는 표준 Python 라이브러리 (Python과 함께 설치되는 것), 타사 라이브러리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기를 원하는 것) 또는 자신의 코드 (작성한 물건)에 "호출"할 수 있습니다. 예 :

    #!/usr/env python
    
    import os
    
    def foo():
        return "hello world"
    
    print os.getlogin()
    print foo()
    

    "foo"라는 함수를 생성하고 나중에 print 문을 호출했습니다. 표준 "os"파이썬 라이브러리를 가져온 다음 해당 라이브러리 내에서 "getlogin"함수를 호출했습니다.

  4. ==============================

    4.함수를 호출 할 때 함수를 '호출'이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this와 같이 두 개의 숫자의 평균을 찾는 함수를 정의했다고 가정하십시오.

    함수를 호출 할 때 함수를 '호출'이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this와 같이 두 개의 숫자의 평균을 찾는 함수를 정의했다고 가정하십시오.

    def avgg(a,b) :
            return (a+b)/2;
    

    지금, 함수를 호출하려면, 당신은 이것을 좋아합니다.

    x=avgg(4,6)
    print x
    

    x 값은 5가됩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9130958/what-does-it-mean-to-call-a-function-in-pyth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