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코드 완성을 통한 Python / django의 숭고한 텍스트 2 및 3 설정

PYTHON

코드 완성을 통한 Python / django의 숭고한 텍스트 2 및 3 설정

나는 웹 개발을 위해 숭고한 텍스트로 autocomplete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싶다. 내가 장고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옵션을 살펴 보았습니다. 질문이 아니라 참조 용으로 여기에 추가했습니다.

목록 순서는 어느 정도까지 인기를 나타냅니다 (활동 수준, 커밋, 참여자, 선호도, 포크, 문제 (공개 / 폐쇄) 기준 [2014 년 2 월]

해결법

  1. ==============================

    1.필자의 의견으로는 정말로 좋은 완성도를 제공하는 플러그인을 2 개만 제공한다.

    필자의 의견으로는 정말로 좋은 완성도를 제공하는 플러그인을 2 개만 제공한다.

    CodeIntel과 Rope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Djaneiro는 완성보다 더 많은 내용을 담고 있지만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2. ==============================

    2.나는 얼마 동안 SublimeJEDI를 사용 해왔다. 그것은 팽창을 추가하지 않고 어느 정도 일을합니다. 한계가 있으며 PyCharm만큼이나 미적이며 완벽합니다.

    나는 얼마 동안 SublimeJEDI를 사용 해왔다. 그것은 팽창을 추가하지 않고 어느 정도 일을합니다. 한계가 있으며 PyCharm만큼이나 미적이며 완벽합니다.

    새로운 에디터가 코드 완성을 즉시 지원할 수있게되어서 ST는 좋은 일을하지 못한다고 당황 스럽다.

    업데이트 : 몇 달 동안 사용하고 나면 SublimeJEDI가별로 편의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Tab을 사용하여 다양한 옵션을 순환 할 때 ST2의 기본 완료 중 일부가 다소 엉망이됩니다. 예측이 심각하게 깨졌습니다.

  3. ==============================

    3.나는 Djaneiro 플러그인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다. Django HTML 템플릿의 구문 강조 기능을 추가하고 많은 코드 완성 스 니펫이 함께 제공됩니다.

    나는 Djaneiro 플러그인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다. Django HTML 템플릿의 구문 강조 기능을 추가하고 많은 코드 완성 스 니펫이 함께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if를 입력하고 Tab 키를 누르면 Djaneiro가 자동으로 {% if ___ %} {% endif %} 블록을 만듭니다.

    나는 그것이 "자동 완성"에 대한 자신의 정의에 달려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Djaneiro가 덧붙인 스 니펫이 정말 마음에 든다. 코드 완성을 위해 Anaconda 플러그인과 함께 사용하며 장고 개발을위한이 설정에 매우 만족합니다.

    나는 실제로 얼마 전 Djaneiro와 그 기능에 대한 리뷰를 썼다. 관심이 있으시면 여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https://dbader.org/blog/sublime-text-djaneiro-review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8914386/sublime-text-2-3-setup-for-python-django-with-code-comple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