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중괄호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닫은]

PYTHON

중괄호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닫은]

파이썬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질문과 그 반응을 읽었습니다.

파이썬에서 중괄호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특히 중괄호 (Simple Bracket)가 작동하는 방식을 여전히 알 수 없습니다. 특히 Simple Programs :

http://wiki.python.org/moin/SimplePrograms

장소 전체에 중괄호를 사용하십시오. 저는 대괄호와 규칙적인 곡선 괄호를 이해 합니다만, "정의 사전"이나 무엇을 나타낼 것인지에 대해서는 알지 못합니다.

해결법

  1. ==============================

    1."중괄호"는 Python에서 사전을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전은 한 값을 다른 값으로 매핑하는 데이터 구조입니다. 예를 들어 영어 사전이 단어를 정의에 매핑하는 것과 같습니다.

    "중괄호"는 Python에서 사전을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전은 한 값을 다른 값으로 매핑하는 데이터 구조입니다. 예를 들어 영어 사전이 단어를 정의에 매핑하는 것과 같습니다.

    파이썬 :

    dict = {
        "a" : "Apple",
        "b" : "Banana",
    }
    

    또한 %를 사용하는 이전 C 스타일 대신 다음과 같이 문자열의 형식을 지정하는데도 사용됩니다.

    ds = ['a', 'b', 'c', 'd']
    x = ['has_{} 1'.format(d) for d in ds]
    
    print x
    
    ['has_a 1', 'has_b 1', 'has_c 1', 'has_d 1']
    

    그들은 많은 "C와 같은"언어 에서처럼 코드 블록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기음:

    if (condition) {
        // do this
    }
    
  2. ==============================

    2.파이썬에서는 중괄호를 사용하여 사전을 정의합니다.

    파이썬에서는 중괄호를 사용하여 사전을 정의합니다.

    a={'one':1, 'two':2, 'three':3}
    a['one']=1
    a['three']=3
    

    다른 언어에서는 {}가 흐름 제어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파이썬은 읽을 수있는 코드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들여 쓰기를 흐름 제어로 사용했습니다.

    for entry in entries:
         code....
    

    중괄호에는 파이썬에서 약간의 부활절 달걀이 있습니다. 이것을 Python Shell에서 실행하고 즐기십시오.

    from __future__ import braces
    
  3. ==============================

    3.C 중괄호 ({})와 같은 언어에서는 흐름 제어에 사용되는 프로그램 블록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파이썬에서 중괄호는 사전 (키 / 값 매핑)이라고하는 데이터 구조를 정의하는 데 사용되는 반면 공백 들여 쓰기는 프로그램 블록을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C 중괄호 ({})와 같은 언어에서는 흐름 제어에 사용되는 프로그램 블록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파이썬에서 중괄호는 사전 (키 / 값 매핑)이라고하는 데이터 구조를 정의하는 데 사용되는 반면 공백 들여 쓰기는 프로그램 블록을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4. ==============================

    4.Python의 사전은 키 - 값 쌍을 저장하는 데이터 구조입니다. 연관 배열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괄호는 사전을 선언 할 때 사용됩니다.

    Python의 사전은 키 - 값 쌍을 저장하는 데이터 구조입니다. 연관 배열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괄호는 사전을 선언 할 때 사용됩니다.

    d = {'One': 1, 'Two' : 2, 'Three' : 3 }
    print d['Two'] # prints "2"
    

    중괄호는 파이썬에서 제어 레벨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신 파이썬은 이러한 목적으로 들여 쓰기를 사용합니다.

    저는 파이썬을 일반적으로 배우기위한 훌륭한 자료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https://stackoverflow.com/q/175001/10077을 참조하십시오.

  5. ==============================

    5.사전은 일반 순차 번호가 아닌 키 (예 : 문자열)로 액세스되는 배열과 유사합니다. 여기에는 키 / 값 쌍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전화 번호부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키 (키 = 이름, 숫자 = 값)를 사용하여 값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사전은 일반 순차 번호가 아닌 키 (예 : 문자열)로 액세스되는 배열과 유사합니다. 여기에는 키 / 값 쌍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전화 번호부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키 (키 = 이름, 숫자 = 값)를 사용하여 값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전을 정의하려면 중괄호를 사용하여이 구문을 사용하십시오. http://wiki.python.org/moin/SimplePrograms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197324/what-is-the-meaning-of-curly-brac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