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모든 패키지로 아나콘다 파이썬 환경 생성

PYTHON

모든 패키지로 아나콘다 파이썬 환경 생성

Continuum이 기본 Anaconda 설치 프로그램에 포함하는 모든 패키지로 아나콘다 파이썬 환경을 만들고 싶습니다. 일부 인터넷 검색을 기반으로 다음 명령을 사용했습니다.

conda create -n env_full python=3

그러나, 단지 소수의 패키지 만 설치됩니다. 스크린 샷을보십시오.

친절하게 올바른 명령을 사용하도록 안내합니다.

지금은 데스크톱 컴퓨터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려고하지만 동일한 기능을 클러스터 기능에 적용하고 싶습니다.

해결법

  1. ==============================

    1.확실하게 모든 사용 가능한 패키지를 설치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Continuum의 기본 채널에는 635 개가 있고 다른 채널에는 수많은 채널이 있습니다.

    확실하게 모든 사용 가능한 패키지를 설치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Continuum의 기본 채널에는 635 개가 있고 다른 채널에는 수많은 채널이 있습니다.

    저는 @cel이 Continuum이 기본 Anaconda 설치 프로그램에 포함하는 모든 패키지를 설치하도록 요구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렇다면 가장 간단한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conda create -n env_full anaconda
    

    그러면 Python 기본 버전 (원래 Anaconda를 설치하는 데 사용했던 버전) 용으로 컴파일 된 최신 버전의 anaconda 패키지 세트가 설치됩니다. 다른 버전의 Python으로 환경을 만들고 싶다면 명령 행에 추가하십시오. 예 :

    conda create -n env_full anaconda python=2.7
    conda create -n env_full anaconda python=3.5
    
  2. ==============================

    2.Anaconda는 루트 env와 함께 제공됩니다.이 이름은 기본 이름으로 지정됩니다. 이 기능을 그대로 사용하거나 새로운 환경을 복제 할 수 있습니다.

    Anaconda는 루트 env와 함께 제공됩니다.이 이름은 기본 이름으로 지정됩니다. 이 기능을 그대로 사용하거나 새로운 환경을 복제 할 수 있습니다.

    매일 모든 패키지가있는 환경을 원할 경우 기본 환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음과 같이 당신의 머신에 사용 가능한 모든 조건들을 열거 할 수있다.

     conda info --env
    

    당신은 환경 이름베이스를 볼 것이고, 그것을 사용하도록 활성화 할 것이다.

     source activate base
    

    다음 명령으로 env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패키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conda로 만든 env와 함께 작동합니다)

     conda list -n base
    

    위에서 말했듯이 다른 env를 원하면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기본 복제 할 수 있습니다.

    conda create --name <env_name> --clone base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8066873/create-anaconda-python-environment-with-all-packag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