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NODEJS] NPM은 sudo를하지 않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NODEJS

NPM은 sudo를하지 않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해결법


  1. 1.사용 권한 같은이 모습은 홈 디렉토리에 실행합니다. .npm 디렉토리 실행의 소유권을 확보하려면 :

    사용 권한 같은이 모습은 홈 디렉토리에 실행합니다. .npm 디렉토리 실행의 소유권을 확보하려면 :

    sudo chown -R $(whoami) ~/.npm
    

  2. 2.(등 -g 설치 NPM, NPM 링크)하여 NPM 디렉토리에 작성 등의 작업을 수행 할 때 노드가 필요합니다 설치할 때 권한은 사용.

    (등 -g 설치 NPM, NPM 링크)하여 NPM 디렉토리에 작성 등의 작업을 수행 할 때 노드가 필요합니다 설치할 때 권한은 사용.

    당신은 아마 글로벌 패키지 설치 루트가 될 것을 요청되는 이유 즉, 루트 권한을 가진 노드 설치를 달렸다.

    개발 컴퓨터에서, 당신은 -g가 동일한 권한이 필요합니다 설치 NPM, 그렇지 않으면 일 NPM 링크처럼 설치하고 루트 권한을 가진 노드를 실행하면 안됩니다.

    NVM (노드 버전 관리자)는 루트 권한이없는 노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을위한 ... 당신이 그들과 함께 쉽게 재생 노드의 여러 버전을 설치하는 완벽한 수 있습니다.

    이제 NPM 링크, -g가 더 이상 루트로 당신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설치 NPM.

    편집 : 또한보십시오 https://docs.npmjs.com/getting-started/fixing-npm-permissions

    webi 노드 해제 API에서 공식 노드 패키지를 가져옵니다. 그것은 sudo를 또는 루트 액세스를 필요로하지 않으며, 패키지 관리자를 필요로하지 않으며, 모든 시스템 권한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curl -s https://webinstall.dev/node | bash
    

    또는, 윈도우 10 :

    curl.exe -sA "MS" https://webinstall.dev/node | powershell
    

    NVM처럼, 당신은 쉽게 노드 버전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webi node@v12
    

    NVM (이하 해결 방법 3)과는 달리, NPM 패키지는 (당신이 노드 버전을 전환 할 때 다시 설치해야합니다) 분리 될 것입니다.

    NPM 구성을 변경하지 않고, 당신은 세계적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

    npm install -g prettier
    

    이 솔루션은 기본적으로 $ HOME에 설치 다른 솔루션의 자동화 된 버전입니다.

    당신은 OSX 또는 Linux에 있다면, 당신은 세계적으로 설치된 패키지를 찾는 방법을 알고 글로벌 패키지 및 설치 NPM 노드에 대한 사용자 전용 디렉토리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sudo를하지 않고 NPM 모듈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이 좋은 기사를 확인하세요.

    참조 : NPM 권한을 고정에 NPM의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3. 3.또한 당신은 node_modules 디렉토리에 쓰기 권한이 필요합니다 :

    또한 당신은 node_modules 디렉토리에 쓰기 권한이 필요합니다 :

    sudo chown -R $USER /usr/local/lib/node_modules
    

  4. 4."시스템 전역"폴더의 소유자를 변경하면 해킹입니다. 신선한에 내가 "사용자 글로벌"프로그램을 이미 쓰기 가능한 위치를 사용하는 NPM을 구성합니다, 설치 :

    "시스템 전역"폴더의 소유자를 변경하면 해킹입니다. 신선한에 내가 "사용자 글로벌"프로그램을 이미 쓰기 가능한 위치를 사용하는 NPM을 구성합니다, 설치 :

    npm config set prefix ~/npm
    

    그런 다음 경로에 폴더를 추가해야합니다 :

    export PATH="$PATH:$HOME/npm/bin"
    

    NPM 모듈 @ErikAndreas '대답은 sudo를하지 않고 전 세계적으로 설치되지 않습니다 참조 과와 @sindresorhus에 의해 더 이상 단계별 가이드는 $ MANPATH가 설정합니다.


  5. 5.나는 부트 스트랩 3 내 CSS를 컴파일이 설치 쉬는 시간 (https://github.com/twitter/recess를) 발생했습니다.

    나는 부트 스트랩 3 내 CSS를 컴파일이 설치 쉬는 시간 (https://github.com/twitter/recess를) 발생했습니다.

    때 홈을 설치 :

    -npm install recess -g
    

    이 게시물에 / usr / 지방에 표시된대로 Mac의 경우 / 실제로 시스템 디렉토리가 아닙니다, 그래서,이 대답은 실제로 Mac 사용자를위한 완벽 "안전"입니다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리눅스에있는 경우, 다중 사용자 친화적 인 시스템 디렉토리의 안전 (그러나 더 복잡한) 솔루션은 아래의 크리스토퍼 윌의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6. 6.조심해!!! 조심해!!! 조심해!!!

    조심해!!! 조심해!!! 조심해!!!

    chown하지 또는 chmod를 때문에 보안 위험이 솔루션이 아닙니다.

    대신 이렇게, 이렇게 :

    먼저 체크, 당신이 호출하는 경우에 NPM 점 :

    npm config get prefix
    

    USR이 반환되는 경우 /,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mkdir ~/.npm-global
    export NPM_CONFIG_PREFIX=~/.npm-global
    export PATH=$PATH:~/.npm-global/bin
    

    이것은 귀하의 홈 디렉토리 및 지점 NPM에 NPM-디렉토리를 생성합니다.

    이 변경 내용을 영구적으로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bashrc에 수출 명령을 추가해야합니다 :

    echo -e "export NPM_CONFIG_PREFIX=~/.npm-global\nexport PATH=\$PATH:~/.npm-global/bin" >> ~/.bashrc
    

  7. 7.다른 답변은 특정 사용자에게 소유권 또는 시스템 디렉토리의 권한을 변경 제안합니다. 내가보기 엔 그렇게에서 disadvise이 전체 시스템을 백업 매우 어색하고 힘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답변은 특정 사용자에게 소유권 또는 시스템 디렉토리의 권한을 변경 제안합니다. 내가보기 엔 그렇게에서 disadvise이 전체 시스템을 백업 매우 어색하고 힘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다중 사용자를뿐만 아니라 지원하는 더 일반적인하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노드 사용자를위한 새 그룹을 만들고이 그룹에 필요한 사용자를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이 그룹에 노드 종속 파일 / 디렉토리의 소유권을 설정합니다.

    # Create new group
    sudo groupadd nodegrp 
    
    # Add user to group (logname is a variable and gets replaced by the currently logged in user)
    sudo usermod -a -G nodegrp `logname`
    
    # Instant access to group without re-login
    newgrp nodegrp
    
    # Check group - nodegrp should be listed as well now
    groups
    
    # Change group of node_modules, node, npm to new group 
    sudo chgrp -R nodegrp /usr/lib/node_modules/
    sudo chgrp nodegrp /usr/bin/node
    sudo chgrp nodegrp /usr/bin/npm
    
    # (You may want to change a couple of more files (like grunt etc) in your /usr/bin/ directory.)
    

    지금 당신은 쉽게 사용자로 모듈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npm install -g generator-angular
    

    일부 모듈 (꿀꿀 거리는 소리, 정자, 요 등)는 여전히 루트로 설치해야합니다. 그들은 / 사용자 / bin에 심볼릭 링크를 만들 수 있기 때문 /입니다.

    편집하다

    삼년 후에 나는 노드 버전 관리자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시간과 문제를 많이 금고.


  8. 8.EACCES 오류로 권한을 설치 NPM 해결하는 방법에 공식 문서는 https://docs.npmjs.com/getting-started/fixing-npm-permissions에 있습니다.

    EACCES 오류로 권한을 설치 NPM 해결하는 방법에 공식 문서는 https://docs.npmjs.com/getting-started/fixing-npm-permissions에 있습니다.

    나는 신선한 후이 문제가 OSX에가 .pkg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노드의 설치가 발생했습니다. 이 훌륭한 답은 여기에 있습니다,하지만 난 npmjs.com 아직에 대한 링크가 표시되지 않았다.

    옵션 1 : NPM의 기본 디렉토리 권한을 변경

    많은 시스템의 경우,이 / usr / 지방 될 것입니다.

    경고 : 표시된 경로가 단지는 / usr 경우, 옵션 2로 전환합니다.

    옵션 2 : 다른 디렉토리로 변경 NPM의 기본 디렉토리

    당신이 다른 사용자와 시스템을 공유하는 경우이 같은 NPM가 사용하는 (즉 / USR) 예를 들어, 어떤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기본 디렉토리의 변화 소유하지 않으려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신, 당신은 완전히 다른 디렉토리를 사용하는 NPM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경우, 이것은 우리의 홈 폴더에 숨겨진 디렉토리가 될 것입니다.


  9. 9.마치 우리는 어쨌든 여기에서 자세한 답변 만이 필요합니다 ..

    마치 우리는 어쨌든 여기에서 자세한 답변 만이 필요합니다 ..

    Sindre 포자낭 군은 가이드가 깨끗하게 권한 덤비는없이 설치하는 방법을 요약 OS X 및 Linux에서 sudo를하지 않고 전 세계적으로 NPM 패키지를 설치있다 :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이 가이드의 소스를 체크 아웃.


  10. 10.TL; DR

    TL; DR

    당신이 NPM을 사용하면 사용자 홈 디렉토리에 패키지를 다운로드합니다. 당신은 sudo를 같이 실행하면, NPM은 같은 디렉토리에 파일을 설치하지만 지금은 루트가 소유합니다.

    이 그렇게도 사용 NPM을 가지고 절대적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것입니다 :

    당신은 sudo를 함께 -i 또는 -H 옵션을 사용하면 홈 디렉토리는 루트의 홈 디렉토리됩니다. 모든 글로벌 설치 수는 /home/me/.npm에서 대신 루트 소유 파일의 /root/.npm 패키지를 캐시합니다.

    그냥 항상 sudo는 -i 사용하거나 sudo는 -H 문제가 녹아 것이다 글로벌 패키지와 NPM 권한을 설치하려면 설치 NPM 실행하는 경우.

    좋은하십시오.

    http://hood.ie/blog/why-you-shouldnt-use-sudo-with-npm.html

    - q.v. 이미 엉망 NPM을 고정 허용 대답.


  11. 11.내가 NPM 모듈에서 비슷한 문제가 sudo는하지 않고 전 세계적으로 설치되지 않습니다했다, 문제는 내가 노드를 설치할 때 내가 / LEA PPA의 repo 크리스 통해 sudo를 함께했던 것이 었습니다.

    내가 NPM 모듈에서 비슷한 문제가 sudo는하지 않고 전 세계적으로 설치되지 않습니다했다, 문제는 내가 노드를 설치할 때 내가 / LEA PPA의 repo 크리스 통해 sudo를 함께했던 것이 었습니다.

    내 솔루션 노드를 제거한 다음 이런 식으로 설치했다 :

    내 경우 노드 - v0.10.20.tar.gz #in nodejs.org에서 최신 안정 노드 소스를 다운로드

    PD :가 / usr / 로컬 폴더의 변경 소유권하지 않으려면, 당신이 어딘가에 당신은 이미 자신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문제는 우리가 나중에 노드 명령을 사용할 수 있도록 bash는 명령 줄 설치 폴더를 결합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 방법 중 하나, 당신은 sudo를 사용하지 않고 다음을 수행 할 수있을 것입니다


  12. 12.당신이 -g somepackage를 설치 NPM 실행하면 루트 /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을 다시 실행하도록 요청하는 EACCES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권한 문제입니다.

    당신이 -g somepackage를 설치 NPM 실행하면 루트 /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을 다시 실행하도록 요청하는 EACCES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권한 문제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터미널 열고 수정을 쉽게 (응용 프로그램> 유틸리티> 터미널)

    sudo chown -R $USER /usr/local/lib/node_modules
    

    ** 난 강력하게 당신이 어떤 문제를 나중에 얻을 수 있기 때문에, (sudo는 NPM -g 뭔가를 설치) sudo를 사용하여 패키지 관리를 사용하지 않는 당신을 추천합니다 **

    참조 : http://foohack.com/2010/08/intro-to-npm/


  13. 13.Mac의 (크리스토퍼 유언 대답에서 적응)

    Mac의 (크리스토퍼 유언 대답에서 적응)

    맥 OS X 10.9.4


  14. 14.문제 : (사용자가) 디렉토리에 대한 사용 권한의 권리가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문제 : (사용자가) 디렉토리에 대한 사용 권한의 권리가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스턴트 웨이 아웃 고궁 박물원은 sudo를를 사용하여 설치 실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에게 같은 오류 또는 부적절한 설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및 디렉토리의 소유권을 변경하면 좋은 옵션, 임시 패치가 아닙니다.

    해결 방법 / 제안 : 변경 NPM의 기본 디렉토리 (공식 문서에서)

    백업 컴퓨터 앞으로 이동하기 전에.

    당신이 먼저 제거하는 잘못된 설치되어있는 경우 (선택 사항) :

    npm uninstall <package-name>  # use sudo if you used it while installation
    npm cache verify  # or, npm cache clean for npm version below 5.x.x 
    

  15. 15.내 경우에는, 그것은 때문에 이렇게 ~ / tmp.So I의 권한입니다 :

    내 경우에는, 그것은 때문에 이렇게 ~ / tmp.So I의 권한입니다 :

    sudo chown -R $USER ~/tmp
    

    그리고 그것은 OK입니다!


  16. 16.나를 위해, 단지 실행

    나를 위해, 단지 실행

    sudo chown -R $(whoami) ~/.npm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럼, 너무 실행

    sudo chown -R $(whoami) /usr/lib/node_modules/
    sudo chown -R $(whoami) /usr/bin/node
    sudo chown -R $(whoami) /usr/bin/npm
    

    그리고 모두 잘 작동합니다!


  17. 17.경우 sudo는 대한 Chown -R $ (whoami를) ~ / .npm 당신을 위해 일을하지 않았다, 또는 당신은 비 터미널 명령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경우 sudo는 대한 Chown -R $ (whoami를) ~ / .npm 당신을 위해 일을하지 않았다, 또는 당신은 비 터미널 명령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문제는 당신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사용자 계정, node_modules 폴더에 쓰기 권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지금 당신은 sudo를하지 않고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어야 및 권한 문제가 해결되어야한다


  18. 18.구성 NPM에 여기에 또 다른 좋은 수정이 제대로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

    구성 NPM에 여기에 또 다른 좋은 수정이 제대로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

    npm config set prefix '~/.npm_packages'
    PATH=$PATH:$HOME/.npm_packages/bin; export PATH
    

  19. 19.당신은 우분투 및 Mac에서이 작업을 시작 시도 할 수

    당신은 우분투 및 Mac에서이 작업을 시작 시도 할 수

    sudo chown -R $(whoami) /usr/local/lib/node_modules
    

  20. 20.문제: 당신은 NPM가 사용하는 글로벌 패키지와 명령을 저장하는 디렉토리에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문제: 당신은 NPM가 사용하는 글로벌 패키지와 명령을 저장하는 디렉토리에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해결책: NPM에 대한 권한을 허용합니다.

    터미널을 열고 :

    이 명령을 입력 :

    sudo chown -R $(whoami) $(npm config get prefix)/{lib/node_modules,bin,share}
    

    이 솔루션은 다른 디렉토리가 좋은 및 안전 유지, 필요한 경우에만 디렉토리 권한을 수 있습니다.


  21. 21.무엇이 나에게 최선의 선택처럼 보인다하여 글로벌 node_modules는 NPM 설정 GET 접두사를 실행하면 기본적으로 설치됩니다 먼저 확인하는 것입니다 NPM 문서에서 제안입니다. 당신이 얻을 경우 내가 트러스티에처럼, 인 / usr, 당신은 당신이 안전하게 내가했던 방법까지 일을 엉망으로하지 않고 소유 할 수있는 폴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나에게 최선의 선택처럼 보인다하여 글로벌 node_modules는 NPM 설정 GET 접두사를 실행하면 기본적으로 설치됩니다 먼저 확인하는 것입니다 NPM 문서에서 제안입니다. 당신이 얻을 경우 내가 트러스티에처럼, 인 / usr, 당신은 당신이 안전하게 내가했던 방법까지 일을 엉망으로하지 않고 소유 할 수있는 폴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선택하거나 시스템에 새 폴더를 만듭니다. 당신은 내가에 될 일이 기계에 따라 다른 장소로 볼 필요 안함 (I는 또한 맥 사용자이기 때문에 일관성을 위해 아래는 / usr / 지방, 나처럼, 홈 디렉토리에 있거나 할 수 있습니다 앞에). 그렇게 또 다른 좋은 이유는 / usr / 지방 폴더 (사용자의 PATH와 함께 주위를 제외하고 같은 혼란에) PATH에 이미 아마하지만 기회는 새로 만든 폴더가 아닌이고 당신이 필요할 것 사실이다 당신의 .bash 프로파일이나 .bashrc에 파일에 PATH 자신에 추가합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 나는 NPM의 설정 세트 글로벌 모듈의 기본 위치를 변경 접두사 '/ usr / 지방'폴더에 대한 권한을 (이 NPM에 의해 사용됩니다) 변경할 폴더를 / usr / local / lib로 / node_modules을 생성 다음 명령을 NPM에 의해 사용 :

    sudo chown -R $(whoami) $(npm config get prefix)/{lib/node_modules,bin,share}
    

    이제 전 세계적으로 안전하게 모든 모듈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22. 22.이것은 내가 윈도우 8.1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

    이것은 내가 윈도우 8.1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


  23. 23.가장 좋은 방법은 NPM 문서에 의해 제공되는이 될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NPM 문서에 의해 제공되는이 될 것입니다.

    우분투 제안을 위해 솔루션 옵션 # 2

    간단한 단계 : 글로벌 설치를위한 디렉토리를 만듭니다 : 에서 mkdir ~ / .npm - 글로벌

    구성 NPM은 새 디렉토리 경로를 사용합니다 : NPM 설정 세트 접두사 '~ / .npm - 글로벌' NPM 설정 GET 접두어는 접두사가 업데이트되거나되지 않은 경우 당신이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결과는 <당신의 홈 디렉토리> /. NPM-글로벌 것

    열거 나 ~ / .profile 파일을 생성하고이 줄을 추가합니다 : 수출 PATH = ~ / .npm - 글로벌 / 빈 : $ PATH

    명령 행에 돌아 가기, 시스템 변수를 갱신 : 소스 ~ / .profile에

    대신 단계 2-4 당신은 또한 해당 ENV 변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 / .profile에 수정하지 않으려는 예를 들어, 경우)

    NPM_CONFIG_PREFIX는 = ~ / .npm - 글로벌

    맥 제안을 위해 솔루션 옵션 # 3

    맥 OS에서 당신은 브루 패키지 관리자를 사용하여 모두이 문제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양조 노드를 설치


  24. 24.내 사용자 이름 루트에서 소유자를 변경하여 해결

    내 사용자 이름 루트에서 소유자를 변경하여 해결

    sudo는 대한 Chown -R 나 : 나 /home/me/.config/configstore/

    사용자 이름 및 그룹 날을 변경합니다.


  25. 25.내가 대신 소유자를 변경하는이를 달성하기 위해 그룹을 우분투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의 아주 간단합니다.

    내가 대신 소유자를 변경하는이를 달성하기 위해 그룹을 우분투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의 아주 간단합니다.

    당신은 allset, 사용자가 sudo는하지 않고 NPM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링크 https://askubuntu.com/a/1115373/687804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26. 26.맥 OS X에서 브루의 양조와 함께 설치하는 경우 NPM을 설치, 설치 경로는 / usr / 지방 / 공유 / NPM / 모두 빈과 /와 lib 디렉토리 / node_modules / 하위 폴더입니다.

    맥 OS X에서 브루의 양조와 함께 설치하는 경우 NPM을 설치, 설치 경로는 / usr / 지방 / 공유 / NPM / 모두 빈과 /와 lib 디렉토리 / node_modules / 하위 폴더입니다.

    에 소유자 변경하려면이 명령을 실행하여 현재 모든 걸 해결, 당신은 sudo를하지 않고 글로벌 NPM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도록해야 로그인 한 사용자.

    sudo chown -R $USER ~/.npm /usr/local/share/npm/
    

    OSX의 사제


  27. 27.사실, 나는 또한 같은 문제가되었다. 우분투를 실행했다. 나는 우분투 내 공개 키를 잃어 버리는 줄 때문에 내 문제가 발생합니다. 심지어 내 시스템이 발생하지 않은 업데이트. 그것은 GPG 오류를주고 있었다. 이 경우,이 명령을 사용하여 키를 되 찾을 수 있습니다 :

    사실, 나는 또한 같은 문제가되었다. 우분투를 실행했다. 나는 우분투 내 공개 키를 잃어 버리는 줄 때문에 내 문제가 발생합니다. 심지어 내 시스템이 발생하지 않은 업데이트. 그것은 GPG 오류를주고 있었다. 이 경우,이 명령을 사용하여 키를 되 찾을 수 있습니다 :

    sudo apt-key adv --keyserver keyserver.ubuntu.com --recv-keys <key in GPG error>
    

    그 NPM 작품 벌금 후!


  28. 28.존 파파는이 문제의 뒤에 역사와 추론을 가리키는 및 고체 수정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존 파파는이 문제의 뒤에 역사와 추론을 가리키는 및 고체 수정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존 파파의 단계는 다음과 같다 :

    이 호기심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29. 29.이것은 사용 및 작동 솔루션 I입니다. 일한 적이 whoami를 내가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사용 및 작동 솔루션 I입니다. 일한 적이 whoami를 내가 사용했습니다.

    sudo는 대한 Chown -R $ USER는 / usr / local / lib / node_modules

    그때

    sudo는 대한 Chown -R $ USER / usr / 지방 / 빈 / 위의 해수면

    그때

    sudo는 대한 Chown -R $ USER / usr / 지방 / 빈 / 노드


  30. 30.@Yves M.의 대답은 내 솔루션과 매우 유사했다. 여기에 자신의 약간 달랐다 내가 사용하는 명령이다.

    @Yves M.의 대답은 내 솔루션과 매우 유사했다. 여기에 자신의 약간 달랐다 내가 사용하는 명령이다.

    curl -o- https://raw.githubusercontent.com/creationix/nvm/v0.31.0/install.sh | bash
    

    그리고 최신 버전에 대한 쿼리 :

    nvm ls-remote
    

    그런 다음 최신 버전을 설치합니다 :

    nvm install YOUR_VERSION_HERE
    

    nvm install v5.8.0
    
  31.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6151018/npm-throws-error-without-sudo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