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NODEJS] 어떻게 NPM의 ERR "NPM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코드 ELIFECYCLE "

NODEJS

어떻게 NPM의 ERR "NPM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코드 ELIFECYCLE "

해결법


  1. 1.1 단계 : $ NPM 캐시 깨끗한 --force

    1 단계 : $ NPM 캐시 깨끗한 --force

    2 단계 : $ RF RM은 node_modules 패키지 lock.json 폴더에 의해 삭제 node_modules 또는 수동으로 디렉토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휴지통 삭제 / 이동로 이동하여 삭제합니다. 또한, 삭제 패키지 lock.json 파일도.

    3 단계 : 설치 NPM

    다시 시작하려면, $ NPM 시작

    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너무 당신을 위해 작동 희망.

    PS :이있을 경우 여전히 친절이 적색으로 표시되는 오류를 검사하고 그에 따라 작동한다. 이 오류는 Node.js를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코딩 해피!


  2. 2.지우기 캐시 및 노드 모듈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

    지우기 캐시 및 노드 모듈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

    그것은이 같은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3. 3.우선 달렸다 :

    우선 달렸다 :

    npm run clean
    

    (이 오류와 함께에도 불구하고)

    그럼 난 node_modules 폴더를 삭제 달렸다

    npm install
    

    이 문제를 해결 한 것으로 보인다.


  4. 4.나는 다음과 같은 코드를 실행이 오류를 해결

    나는 다음과 같은 코드를 실행이 오류를 해결

    npm cache clean
    

    수동으로 프로젝트 구조에서 또는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다음 삭제 node_modules 디렉토리

    rm -rf node_modules
    

    그 설치 종속 후 다시 사용

    npm install
    

  5. 5.node_modules 디렉토리에 변경 액세스

    node_modules 디렉토리에 변경 액세스

    chmod -R a+rwx ./node_modules 
    

  6. 6.생성 - 반응 - 응용 프로그램 (링크)로 만든 응용 프로그램에 NPM 실행 빌드를 실행하는 동안 나는 디지털 오션와 16.04 우분투 인스턴스에서 유사한 오류 메시지를 얻고 있었다. 나는 스크립트가 실행 할 수 있었다 다음과 ($ 10 / 개월에 $ 5 / MO)에 1GB의 5백12메가바이트 RAM에서 인스턴스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생성 - 반응 - 응용 프로그램 (링크)로 만든 응용 프로그램에 NPM 실행 빌드를 실행하는 동안 나는 디지털 오션와 16.04 우분투 인스턴스에서 유사한 오류 메시지를 얻고 있었다. 나는 스크립트가 실행 할 수 있었다 다음과 ($ 10 / 개월에 $ 5 / MO)에 1GB의 5백12메가바이트 RAM에서 인스턴스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난 당신 때문에 난 정말 문제 페이지와 SO의 대답에 다른 곳에서 설명을 참조하지 않았다 자원 제한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음을 지적 여기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류 로그에 아무것도 I 톱이 방향으로 나를 지적했다.


  7. 7.다음 삭제 node_modules 및 패키지 lock.json, 설치 NPM 실행합니다. 그것은 (내부 프로젝트 루트 아래에 실행 명령) 여기에 완벽하게 일 :

    다음 삭제 node_modules 및 패키지 lock.json, 설치 NPM 실행합니다. 그것은 (내부 프로젝트 루트 아래에 실행 명령) 여기에 완벽하게 일 :

    rm -rf node_modules && rm ./package-lock.json && npm install
    

  8. 8.해결 방법 : 잠금 파일을 제거합니다.

    해결 방법 : 잠금 파일을 제거합니다.

    rm .\package-lock.json
    

    출처 : https://github.com/mapbox/node-pre-gyp/issues/298 (floriantraber)


  9. 9.이 정확한 문제를 직면,

    이 정확한 문제를 직면,

    이 시도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10. 10.응용 프로그램 반응 : 나를 위해 문제는 약간의 오차가 있었다 설치를 NPM 실행 한 후 그 것이었다.

    응용 프로그램 반응 : 나를 위해 문제는 약간의 오차가 있었다 설치를 NPM 실행 한 후 그 것이었다.

    I의 한을 추천 NPM 감사 수정 갔다. 이 작업은 내 package.json 및 패키지 lock.json (변경 패키지 버전 및 .json의 구조를) 끊었다.

    수정은 WAS :

    이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랍니다.


  11. 11.나는이 방법으로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도

    나는이 방법으로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도

    rm -rf node_modules && rm ./package-lock.json && npm install
    

    그러나 나를 위해 그 일을하지. 난 그냥 완벽하게 내 컴퓨터와 작업을 다시 시작합니다. 오전 리눅스 사용자, 기계 HP.


  12. 12.세계적으로 CLI 패키지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내 경우, 나는이 같은 오류 메시지를받을 때 Vue.js 튜토리얼을 테스트하기 위해 노력했다. 내가 한 다른 것은 다시 VUE 명령을 실행되었지만 이번에는 웹팩 - 간단한을 사용하고 내가 아니라고 확인 느릅 나무 하나가 문제가 해결하지만 지금은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유입니다.

    세계적으로 CLI 패키지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내 경우, 나는이 같은 오류 메시지를받을 때 Vue.js 튜토리얼을 테스트하기 위해 노력했다. 내가 한 다른 것은 다시 VUE 명령을 실행되었지만 이번에는 웹팩 - 간단한을 사용하고 내가 아니라고 확인 느릅 나무 하나가 문제가 해결하지만 지금은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유입니다.


  13. 13.당신이 메시지 아래에 발생 아니라 것처럼 포트 가용성을 확인 :

    당신이 메시지 아래에 발생 아니라 것처럼 포트 가용성을 확인 :

    Error: listen EACCES 127.0.0.1:8080
    
    at Object._errnoException (util.js:999:13)
    at _exceptionWithHostPort (util.js:1020:20)
    at Server.setupListenHandle [as _listen2] (net.js:1362:19)
    at listenInCluster (net.js:1420:12)
    at GetAddrInfoReqWrap.doListen [as callback] (net.js:1535:7)
    at GetAddrInfoReqWrap.onlookup [as oncomplete] (dns.js:102:10)
    npm ERR! code ELIFECYCLE
    npm ERR! errno 1
    

  14. 14.이 솔루션은 Win10에서 오류를 해결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Win10에서 오류를 해결했습니다.

    -g 노드 사전에 활력을 설치 NPM 전 세계적으로 설치하십시오


  15. 15.이 솔루션은 윈도우 사용자를위한 것입니다.

    이 솔루션은 윈도우 사용자를위한 것입니다.

    당신은 설치 관리자 Node.js를 열고 설치를 계산 공간 요구 사항에 시간을 좀하고 다음을 클릭하고 제거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이 컴퓨터에서 Node.js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 프로그램을 다시 열고이 경로에 설치됩니다 - C : \ WINDOWS \ system32를

    또는

    지우기 캐시 및 노드 모듈이 작동합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


  16. 16.

    npm install --unsafe-perm
    

    날 위해 일했습니다. https://docs.npmjs.com/를 참조하십시오. --unsafe - 파마 매개 변수는 루트로 패키지 소 instalation에서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내 경우에는 문제는 일부 depandencies 설치에 실패한 것이 었습니다.


  17. 17.NPM을 사용하여 패키지를 설치하는 동안 최신 NPM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NPM을 사용하여 패키지를 설치하는 동안 최신 NPM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자바 스크립트를 설치하는 동안 NodeJS의 최신 버전을 언급. DevTools로를 사용하여 자바 스크립트를 설치하는 동안 예를 들어, 코드 아래의 사용 :

    devtools i --javascript nodejs:10.15.1
    

    이 다운로드 언급 NodeJS 버전을 설치합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18. 18.나는 오랫동안이 문제에 의해 방해했습니다. 나를 위해, 노드의 버전 문제였다.

    나는 오랫동안이 문제에 의해 방해했습니다. 나를 위해, 노드의 버전 문제였다.

    내 NPM 노드는 각각 6.1.0과 8.11.3이었다. 그러나, 나는 내가 12에 실수로 노드를 업데이트했다 몰랐어요. *. *.

    그런 다음 GCX 물건을 설치하기 시작했다 때마다 NPM 내가 전에 불필요한이었다.

    나는 8 내 노드를 하향 조정하고 일했다!


  19. 19.그 이상한 그러나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

    그 이상한 그러나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

    이동

    환경 변수 팝업에서는 사용자 변수 PATH를 편집하고 "C : \ WINDOWS \ system32를"추가 할 것 세미콜론 기존 값에 분리로 값입니다.

    아니 아니지만 적어도가 기계를 다시 시작합니다.


  20. 20.내가 후속 단계를했다, 그것은 작동합니다 :

    내가 후속 단계를했다, 그것은 작동합니다 :

    1.

    npm cache clean --force
    

  21. 21.이것은 나를 위해 NPM 패키지와는 아무 상관이 없었다. 내 Vuepress 프로젝트는 사용자의 호스트 이름을 사용했다. 이것을 생략하면 다시 작동 일이있어.

    이것은 나를 위해 NPM 패키지와는 아무 상관이 없었다. 내 Vuepress 프로젝트는 사용자의 호스트 이름을 사용했다. 이것을 생략하면 다시 작동 일이있어.


  22. 22.가능성이있는 예상치 못한 원인 : 당신은 몇 가지 경고와 함께 응용 프로그램 반응 생성 사용이 고정되지 않은 왼쪽, 프로젝트가 CI에 실패 (예를 들어 GitLab CI / CD)

    가능성이있는 예상치 못한 원인 : 당신은 몇 가지 경고와 함께 응용 프로그램 반응 생성 사용이 고정되지 않은 왼쪽, 프로젝트가 CI에 실패 (예를 들어 GitLab CI / CD)

    Treating warnings as errors because process.env.CI = true.
    [ ... some warnings here ...]
    npm ERR! code ELIFECYCLE
    npm ERR! errno 1
    

    해결 방법 : 수정 요 '경고!

    대안 : 사용 CI = 거짓 NPM 실행 빌드

    참조 CRA의 문제점 # 3657

    (부끄러워은 그냥 나 한테 일어난 것을 인정, 동료는 지적까지 그것을 보지 못했다 감사 파스칼.!)


  23. 23.나는 숭고한 텍스트에서 열린 프로젝트의 폴더와 고궁 박물원 시작 명령을 실행했다. ST 닫기하고 서버를 다시 시작하면 나를 위해 일했다.

    나는 숭고한 텍스트에서 열린 프로젝트의 폴더와 고궁 박물원 시작 명령을 실행했다. ST 닫기하고 서버를 다시 시작하면 나를 위해 일했다.


  24. 24.이 우분투 16에 나를 해결

    이 우분투 16에 나를 해결

    최신 버전으로 1) 업데이트 NPM 노드. 2) 시스템 다시 시작 I & NPM 시작 3) 다시 node_modules를 제거하고 NPM


  25. 25.제거라는 내 상황은 웹팩 폴더 세계적으로 삭제 한 후 프로젝트 폴더, 패키지 lock.json 설치 NPM 실행, NPM 시작 node_modules

    제거라는 내 상황은 웹팩 폴더 세계적으로 삭제 한 후 프로젝트 폴더, 패키지 lock.json 설치 NPM 실행, NPM 시작 node_modules


  26. 26.다른 대답은 내 사건에 대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이것은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

    다른 대답은 내 사건에 대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이것은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

    추가 세부 사항


  27. 27.나는 당신이 당신의 노드 버전 응용 프로그램에서 또는 짧은 업데이트를 권장 최신 노드 버전으로 노드 버전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노드 버전 11.1을 사용하여이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만, 내 응용 프로그램 버전 10.x.x 또는 12.x.x이어야 추천했다 나는이 스레드에서 모든 제안 된 답변을 시도했지만 제가 권장 최신 버전 .i.e 내 노드 버전을 업데이트 전까지 경우에만 비 작업에 보였다. 버전 12.16.3는 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노드 버전 응용 프로그램에서 또는 짧은 업데이트를 권장 최신 노드 버전으로 노드 버전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노드 버전 11.1을 사용하여이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만, 내 응용 프로그램 버전 10.x.x 또는 12.x.x이어야 추천했다 나는이 스레드에서 모든 제안 된 답변을 시도했지만 제가 권장 최신 버전 .i.e 내 노드 버전을 업데이트 전까지 경우에만 비 작업에 보였다. 버전 12.16.3는 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했습니다.


  28. 28.내 솔루션 :

    내 솔루션 :

    나는 새로운 시스템에서 개발 되었기 때문에 나는 config.env 속성 누락되었고, 물론 나는 나의의 repo에서 내 설정 파일을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평소보다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이 복제 된 가져옵니다 REPO에 존재하지 않는 모든 설정 파일을 포함하도록합니다.


  29. 29.나는 우분투를 18.04 LTS 자료를 사용하고 있는데 내가 제안 위와 같이 깨끗한 캐시에 시도 같은 문제에 직면하지만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다른 해결책을 찾아 냈다.

    나는 우분투를 18.04 LTS 자료를 사용하고 있는데 내가 제안 위와 같이 깨끗한 캐시에 시도 같은 문제에 직면하지만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다른 해결책을 찾아 냈다.

    나는이 명령을 실행하고 작업 시작


  30. 30.일반적으로 killall는 노드 명령 수정 광산.

    일반적으로 killall는 노드 명령 수정 광산.

  31.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2308879/how-to-solve-npm-error-npm-err-code-elifecycl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