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ySQL, MySQLi 및 PDO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닫은]

PHP

MySQL, MySQLi 및 PDO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닫은]

MySQL, MySQLi 및 PDO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PHP MySQL과 함께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것은 어느 것입니까?

해결법

  1. ==============================

    1.PHP에서 MySQL을 사용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PHP에서 MySQL을 사용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준비된 진술로 PDO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 설계된 API이며 필요한 경우 다른 데이터베이스 (ODBC를 지원하는 API 포함)로 더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

    2.그것들은 MySQL 백엔드에 액세스하는 다른 API입니다.

    그것들은 MySQL 백엔드에 액세스하는 다른 API입니다.

    따라서 생성하려는 코드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객체 지향 레이어 또는 일반 함수를 선호하는 경우 ...

    내 조언은

    또한 내 느낌, mysql API는 PHP의 향후 릴리스에서 삭제 될 것입니다.

  3. ==============================

    3.3 API 기능을 비교하는 표가 있습니다. 가능한 한 Mysqli를 사용하십시오. PDO 이후에 출시 된 최신 제품이며 앞으로도 더 잘 유지 될 것입니다.

    3 API 기능을 비교하는 표가 있습니다. 가능한 한 Mysqli를 사용하십시오. PDO 이후에 출시 된 최신 제품이며 앞으로도 더 잘 유지 될 것입니다.

  4. ==============================

    4.mysqli는 mysql의 향상된 버전이다.

    mysqli는 mysql의 향상된 버전이다.

    PDO 확장은 PHP에서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기위한 가볍고 일관된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PDO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각 데이터베이스 드라이버는 데이터베이스 확장 기능을 일반 확장 기능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5. ==============================

    5.특히, MySQLi 확장은 이전 MySQL 확장보다 다음과 같은 매우 유용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특히, MySQLi 확장은 이전 MySQL 확장보다 다음과 같은 매우 유용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OOP 인터페이스 (절차 외) 준비된 진술 지원 트랜잭션 + 저장 프로 시저 지원 더 멋진 구문 속도 개선 향상된 디버깅

    PDO 확장

    PHP 데이터 개체 확장은 데이터베이스 추상화 계층입니다. 특히 이것은 많은 데이터베이스 엔진 (물론 MYSQL 포함)을위한 드라이버를 제공하기 때문에 MySQL 인터페이스가 아닙니다.

    PDO는 일관된 API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이 API는 데이터베이스 엔진이 변경 될 때이를 반영하여 코드가 변경되는 것을 최소화합니다. PDO를 사용할 때 코드는 일반적으로 사용중인 드라이버를 변경하여 많은 데이터베이스 엔진에서 "제대로 작동합니다".

    데이터베이스 간 호환이 가능할뿐만 아니라 PDO는 MySQL 드라이버를 사용하면서 준비된 문, 저장 프로 시저 및 기타 기능을 지원합니다.

  6. ==============================

    6.MySQL Improved Extension을 사용하면 다양한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mysqli 확장을 사용하면 MySQL 4.1 이상에서 제공하는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MySQL Improved Extension을 사용하면 다양한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mysqli 확장을 사용하면 MySQL 4.1 이상에서 제공하는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PDO (PHP Data Objects) 확장은 PHP의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기위한 가볍고 일관된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PDO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각 데이터베이스 드라이버는 데이터베이스 확장 기능을 일반 확장 기능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PDO 확장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 기능을 수행 할 수는 없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전용 PDO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액세스해야합니다.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190737/what-is-the-difference-between-mysql-mysqli-and-pdo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