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ySQL 대신 MySQLi를 사용해야하는시기는 언제입니까?

PHP

MySQL 대신 MySQLi를 사용해야하는시기는 언제입니까?

누군가가 MySQL 대신 MySQLi를 사용할 때의 장점과 단점을 명확히 해줄 수 있습니까? MySQLi를 사용하지 않아야하는 상황이 있습니까? MySQLi를 사용하기 위해서 서버를 다르게 구성해야합니까? 예를 들어 MySQLi를 지원할 수 있도록 Apache 또는 PHP를 업그레이드해야합니까?

해결법

  1. ==============================

    1.왜 MySQL 확장 대신 MySQLi 확장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많습니다 :

    왜 MySQL 확장 대신 MySQLi 확장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많습니다 :

    그리고 다른 이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주로 보안과 안정성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MySQLi는 바로 이러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2. ==============================

    2.PHP 팀은 더 이상 mysql 확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이유만으로도 충분합니다.

    PHP 팀은 더 이상 mysql 확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이유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다른 모든 이유는별로 의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전혀 이점이 없습니다. 비추천되지만 사용할 수있는 확장 기능을 사용하려면 PDO를 사용하십시오.

  3. ==============================

    3.mysql> 4.1.3을 사용하고 있다면. Mysqli는 PHP에서 mysql을위한 새로운 인터페이스이다. http://www.php.net/manual/en/mysqli.overview.php의 견적서

    mysql> 4.1.3을 사용하고 있다면. Mysqli는 PHP에서 mysql을위한 새로운 인터페이스이다. http://www.php.net/manual/en/mysqli.overview.php의 견적서

    이것은 MySQL 데이터베이스와 상호 작용하는 PHP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초의 확장입니다. mysql 확장은 절차 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4.1.3 이전의 MySQL 버전에서만 사용하도록되어있다. 이 확장은 MySQL 4.1.3 또는 최신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최신 MySQL 서버 기능 중 일부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Note:
    
    If you are using MySQL versions 4.1.3 or later it is strongly recommended that you 
    use the mysqli extension instead.
    
  4. ==============================

    4.가능하면 항상.

    가능하면 항상.

    MySQLi가 PHP 설치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호스팅 제공 업체는 MySQLi를 지원합니다.

  5. ==============================

    5.이전 버전의 MySQL 데이터베이스 (4.1.3 이전)를 사용하거나 MySQLi에 아직 포함되지 않은 일부 기능을 필요로하지 않는 한 (내가 이동하지 않은 두 가지 기능 중 하나가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MySQLi를 계속 사용할 때 양철통.

    이전 버전의 MySQL 데이터베이스 (4.1.3 이전)를 사용하거나 MySQLi에 아직 포함되지 않은 일부 기능을 필요로하지 않는 한 (내가 이동하지 않은 두 가지 기능 중 하나가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MySQLi를 계속 사용할 때 양철통.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891443/when-should-i-use-mysqli-instead-of-mysql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