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mongoexport을 할 때 "너무 많은 위치 옵션"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MONGODB

mongoexport을 할 때 "너무 많은 위치 옵션"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mongoexport -h -U db.mysite.com 참고 MyUser myPass -p -c myCollection

그러나 응답 I get 및입니다 :

오류 : 너무 많은 위치 옵션

그 약은 무엇입니까?

해결법

  1. ==============================

    1.나는이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내 경우, 나는 같은 JSON 문서를 기대 --query 옵션으로 mongoexport를 사용했다 :

    나는이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내 경우, 나는 같은 JSON 문서를 기대 --query 옵션으로 mongoexport를 사용했다 :

    mongoexport ... --query {field: 'value'} ...
    

    나는 따옴표와 함께 문서를 포위하는 데 필요한 :

    mongoexport ... --query "{field: 'value'}" ...
    
  2. ==============================

    2.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p'와 나를 위해 일한 암호, 사이의 공간을 제거했다 그룹 포스트 곳을 발견했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p'와 나를 위해 일한 암호, 사이의 공간을 제거했다 그룹 포스트 곳을 발견했다.

    귀하의 샘플 명령은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mongoexport -h db.mysite.com -u myUser -pmyPass -c myCollection
    
  3. ==============================

    3.CSV 파일을 가져 오는 동안 내가 발생한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그 단지, 사실은 당신이 CSV 파일 가져 오기에 통과 필드 목록은 공백이있을 수 있음. 그냥 필드 목록에서 공백을 취소합니다.

    CSV 파일을 가져 오는 동안 내가 발생한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그 단지, 사실은 당신이 CSV 파일 가져 오기에 통과 필드 목록은 공백이있을 수 있음. 그냥 필드 목록에서 공백을 취소합니다.

    그것 구문 분석 오류.

  4. ==============================

    4.나는 mongodump과 같은 문제가 있었다. 약간의 검색 후, 출력 디렉토리를 지정 --out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것을 알아 냈다. OUT 파라미터를 사용하는 구문은

    나는 mongodump과 같은 문제가 있었다. 약간의 검색 후, 출력 디렉토리를 지정 --out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것을 알아 냈다. OUT 파라미터를 사용하는 구문은

    mongoexport --collection collection --out collection.json
    

    또한 경우에 대비하여 MongoDB의 인스턴스가 실행되어 있지 않은 경우, 당신은 당신의 인스턴스의 파일에 대한 정확한 경로를 지정합니다 --dbpat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docs.mongodb.org/manual/core/import-export/

  5. ==============================

    5.나는 (2.0.2 사용) mongoexport 유틸리티와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내 수정 프로그램은 전체 매개 변수 이름 (즉 -d 대신 --db 사용하지)를 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2.0.2 사용) mongoexport 유틸리티와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내 수정 프로그램은 전체 매개 변수 이름 (즉 -d 대신 --db 사용하지)를 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6. ==============================

    6.때로는 편집기 (예 : 에버 노트 등)을 망치는 것입니다. 나는 터미널에서 명령을 다시 입력하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때로는 편집기 (예 : 에버 노트 등)을 망치는 것입니다. 나는 터미널에서 명령을 다시 입력하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7. ==============================

    7.또한 같은 상황에 갇혀 그것을 일으키는 것을 발견했다.

    또한 같은 상황에 갇혀 그것을 일으키는 것을 발견했다.

  8. ==============================

    8.먼저 -c 옵션을 배치하는 경우에도 작동합니다. 나를 위해,이 순서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

    먼저 -c 옵션을 배치하는 경우에도 작동합니다. 나를 위해,이 순서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

    mongoexport -c collection -h ds111111.mlab.com:11111 -u user -p pass -d mydb
    

    또한 패스를 생략 할 수 있으며 서버는 패스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서버가 지원의 SASL 인증 (MLAB 예를 들어하지 않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9. ==============================

    9.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too many positional arguments
    $try 'mongorestore --help' for more information
    

    간단히 나를 위해 수정 ""따옴표로 경로 위치를 포장했다

    이것은 실패 :

    mongorestore -h MY.mlab.com:MYPORT -d MYDBNAME -u ADMIN -p PASSWORD C:\Here\There\And\Back\Again
    

    이 일했다 :

    mongorestore -h MY.mlab.com:MYPORT -d MYDBNAME -u ADMIN -p PASSWORD "C:\Here\There\And\Back\Again"
    
  10. ==============================

    10.나는 mongod를 시작으로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다음과 같은 명령을 사용 :

    나는 mongod를 시작으로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다음과 같은 명령을 사용 :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

    '-'와 'DBPATH'어떻게이 문제를 해결하면 사이에 하나의 공간을 제거했다

  11. ==============================

    11.은 "mongod --dbpath"명령을 사용하는 동안 나도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내가 같이 다소보고하고 있었다 :

    은 "mongod --dbpath"명령을 사용하는 동안 나도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내가 같이 다소보고하고 있었다 :

    mongod --dbpath C : / 사용자 / HP / 데스크탑 / Mongo_Data

    여기서 명령 구문이 있어야했다으로 :

    mongod --dbpath=c:/Users/HP/Desktop/Mongo_Data
    

    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이 외에도 하나에서 명령 기능과 mongod --help 명령을 사용하여 구문의 메모를 취할 수있다.

  12. ==============================

    12.필자의 경우는 서버 연결 별도로 포트를 써야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일한 :

    필자의 경우는 서버 연결 별도로 포트를 써야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일한 :

  13. ==============================

    13.당신이 당신의 mongod.exe이 같은 폴더에있는 JSON 파일을 만듭니다.

    당신이 당신의 mongod.exe이 같은 폴더에있는 JSON 파일을 만듭니다.

    예 : coll.json

    이 폴더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엽니 다.

    CMD 이하이 입력.

    진행률 표시 줄이 매우 모든 데이터를 내보내는 냉각처럼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1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521163/what-does-too-many-positional-options-mean-when-doing-a-mongoexpor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