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example.com"또는 "www.example.com"에 Meteor.js의 배포?

MONGODB

"example.com"또는 "www.example.com"에 Meteor.js의 배포?

나는 최근에 다음과 같은 명령을 사용하여 유성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

$ meteor deploy example.com

나중에 다음을 사용하여 (이 같은 것을 생각)

$ meteor deploy www.example.com

그것은 응용 프로그램의 두 가지 버전을 제공 결국, 하나는 "example.com을"및 기타 "www.example.com"에서 호스팅에서 호스팅.

나는 전개함에 중 하나를 되돌릴 수 있습니까? 하나는 내가 어떤을 되돌려 야?

친절 CONFIGS 어떤 내 도메인 공급자에 내가 설정해야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감사합니다, 후앙

해결법

  1. ==============================

    1.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로 이동하는 경우, 당신이 그들을 mydomain.com 또는 www.mydomain.com보고 싶으십니까?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로 이동하는 경우, 당신이 그들을 mydomain.com 또는 www.mydomain.com보고 싶으십니까?

    이 mydomain.com의 경우에, 당신은 도메인에 대한 A 레코드로 DNS 영역 파일을 설정하려는 origin.meteor.com의 IP를 가리키는

    이 www.mydomain.com의 경우에, 당신은 origin.meteor.com에 하위 도메인 'www'를 가리키는 지에 대한 CNAME으로 DNS 영역 파일을 설정하려면

    그런 다음 다른 그 선택 중 하나 "도메인 포워딩"로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http://www.playlistparty.net에 전달하도록 http://playlistparty.net을 설정했습니다.

    이 후, 당신은 단지 실행

    meteor deploy www.playlistparty.net
    

    당신은 당신이 --delete 옵션을 사용하지 않는 배포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meteor deploy www.playlistparty.net --delete
    
  2. ==============================

    2.도메인 이름에 배포 유성 :

    도메인 이름에 배포 유성 :

    meteor deploy mydomain.com
    

    mydomain.com을하는 (당신은 단지 www가 하위 도메인을 설정하려는 경우) * .mydomain.com을하거나 www.mydomain.com에 대한 귀하의 CNAME 레코드를 설정하고 : origin.meteor.com

    또는

    107.22.210.133 :에 * .mydomain.com을하고 mydomain.com에 대한 귀하의 'A'기록을 가리 킵니다.

    실수로 입력했을 수도 기존 하나를 제거하려면 :

    meteor deploy www.mydomain.com --delete
    
  3. ==============================

    3.좋아 얘들 아, 나는 간단한 방법을 발견 :

    좋아 얘들 아, 나는 간단한 방법을 발견 :

    당신은 WWW가 재 지정하려면 www가 아닌 ​​당신이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주위에 그것을 다른 방법을 수행하는 코드를 약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정

    @ (CNAME) : origin.meteor.comm
    www (CNAME) : origin.meteor.com
    

    그런 다음, (www가없는) 당신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 할 수 있습니다.

    meteor deploy yourapp.com
    

    이제, 리디렉션와라는 새로운 유성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meteor create redirect
    cd redirect
    

    이 같은 생성 된 JS 파일 내용을 설정합니다 :

    if (Meteor.isClient) {
      var url = document.URL;
      url = url.replace("www.", "");
      window.location.href = url;
    }
    

    그런 다음 (WWW와) 당신의 리디렉션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

    meteor deploy www.yourapp.com
    

    당신이 한 일은 당신은 도메인의 www와 www가 아닌 ​​두 개의 서로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합니다. 수행 WWW에서 모든 유성 응용 프로그램은 www가 아닌 ​​도메인으로 리디렉션하는 것입니다. 또한 yourapp.com/some/path에 www.yourapp.com/some/path 리디렉션합니다.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솔루션 :)

  4. ==============================

    4.나는이에 인터넷 검색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나는 나를 위해 일하는 결국 무엇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쿼리 내 사이트의 HTTPS 및 WWW 버전으로 이동하는 내가 찾고 있었다. 그냥 CNAME을 설정하면 실제로 WWW 버전으로 리디렉션 변경하지 않았다. 나는 계수에 호스팅하고 다음을 수행 결국 해요 :

    나는이에 인터넷 검색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나는 나를 위해 일하는 결국 무엇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쿼리 내 사이트의 HTTPS 및 WWW 버전으로 이동하는 내가 찾고 있었다. 그냥 CNAME을 설정하면 실제로 WWW 버전으로 리디렉션 변경하지 않았다. 나는 계수에 호스팅하고 다음을 수행 결국 해요 :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5704266/meteor-js-deploy-to-example-com-or-www-example-com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