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MongoNetworkError : 먼저 연결에 : [27017 로컬 호스트] 서버에 연결하는 데 실패 [MongoNetworkError : 연결 ECONNREFUSED 127.0.0.1:27017]

MONGODB

MongoNetworkError : 먼저 연결에 : [27017 로컬 호스트] 서버에 연결하는 데 실패 [MongoNetworkError : 연결 ECONNREFUSED 127.0.0.1:27017]

MongoDB의 경우 내가 연결 기능을 추가 할 때까지 내가 YouTube에서 트레일러를 따라 배우기 시작 nodeJS에 새로 온 사람, 모든 것이 잘 진행,

mongo.connect("mongodb://localhost:27017/mydb")

내가 cmd를 내 코드 (노드 시작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가

MongoNetworkError: failed to connect to server [localhost:27017] on first connect [MongoNetworkError: connect ECONNREFUSED 127.0.0.1:27017]

누군가가 내가 놓친하는 단계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내 코드 :

var express = require("express");
var MongoClient = require('mongodb');
var url = "mongodb://localhost:27017/mydb";
var webService = require("./webService");
var server = express();

MongoClient.connect(url, function (err, db) {
    if (err) throw err;
    console.log("Database created!");
    db.close();
});

server.use(express.urlencoded({ extended: true }));

server.set('views', __dirname);

server.get('/', function (request, response) {
    response.sendFile(__dirname + '/MainPage.html');
});

server.get('/Sign', function (request, response) {
    response.render(__dirname + '/Sign.ejs');
});

server.post("/signUp", webService.signUp);

server.post("/createUser", webService.createUser);

server.listen(5500);

해결법

  1. ==============================

    1.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에서 처음으로 MongoDB를 데이터베이스 서버를 설치해야하고 시작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에서 처음으로 MongoDB를 데이터베이스 서버를 설치해야하고 시작합니다.

    MongoDB를 설치하기 위해 아래의 링크를 사용하여

    https://docs.mongodb.com/manual/installation/

  2. ==============================

    2.EVERY 솔루션 구글을 시도하는 것은 스택 오버 플로우에 해낸 후, 나는 나의 특별한 문제가 무엇인지 발견했다. 나는 나의 호스트가 내 버추얼 박스에서 내 로컬 호스트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오래 전에 파일을 편집했다.

    EVERY 솔루션 구글을 시도하는 것은 스택 오버 플로우에 해낸 후, 나는 나의 특별한 문제가 무엇인지 발견했다. 나는 나의 호스트가 내 버추얼 박스에서 내 로컬 호스트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오래 전에 파일을 편집했다.

    올바른 약속을 처리 코드를 포함하여이 항목은 위의 솔루션에서 주어진 링크에서 MongoDB를의 올바른 설치와 함께, 나를 위해 그것을 해결, 제거 및 :

    mongoose.connect('mongodb://localhost/testdb').then(() => {
    console.log("Connected to Database");
    }).catch((err) => {
        console.log("Not Connected to Database ERROR! ", err);
    });
    
  3. ==============================

    3.그들 중 대부분은 저도 같은 문제를 가지고 서로 다른 솔루션을 시도, 특히 AWS EC2 인스턴스에,이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해결 방법 : 코드 안에 내 데이터베이스 URL 중 하나가이 나를 위해 일을 추가,이 매개 변수 'authSource'을 누락되었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저도 같은 문제를 가지고 서로 다른 솔루션을 시도, 특히 AWS EC2 인스턴스에,이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해결 방법 : 코드 안에 내 데이터베이스 URL 중 하나가이 나를 위해 일을 추가,이 매개 변수 'authSource'을 누락되었습니다.

    mongodb://myUserName:MyPassword@ElasticIP:27017/databaseName?authSource=admin
    
  4. ==============================

    4.나는 같은 문제에 직면하지만, RND의 많은 후. 나는 문제가 너무 터미널에서이 명령을 실행하는 것이 whts을 발견했다.

    나는 같은 문제에 직면하지만, RND의 많은 후. 나는 문제가 너무 터미널에서이 명령을 실행하는 것이 whts을 발견했다.

    sudo는 서비스가 시작 mongod

    다음 터미널에서 몽고를 실행

  5. ==============================

    5.위의 CoryM의 대답 @ 논리 뒤에 다음 :

    위의 CoryM의 대답 @ 논리 뒤에 다음 :

    I 2 개월 전 파이썬 기계 학습 설정 너무 내 호스트 파일을 편집했다. 그래서 그 대신 나는 아직도 그것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그것을 제거, 나는 로컬 호스트 대신 127.0.0.1을 사용하고는했다 :

    mongoose.connect('mongodb://127.0.0.1/testdb')
    
  6. ==============================

    6.이것은 나에게 일어난 나는 그것을 때문에 잘못된 인터넷 연결의 것을 발견했다. 나는 보안상의 이유로 차단 다양한 웹 사이트, 몽고 연결을 거부 내 자리에서 공중 무선 랜을 사용하는 경우. 난 내 자신의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한다면, 나는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일어난 나는 그것을 때문에 잘못된 인터넷 연결의 것을 발견했다. 나는 보안상의 이유로 차단 다양한 웹 사이트, 몽고 연결을 거부 내 자리에서 공중 무선 랜을 사용하는 경우. 난 내 자신의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한다면, 나는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7. ==============================

    7.모든 것이 몽구스처럼 그것을 위해 몽고의 DB 및 클라이언트를 설치처럼 설정되어있는 경우는 단지 기본 폴더에 터미널에 mongod를 실행합니다. 명령을 실행 한 후 작업중인 다음 오류가 표시되지 않도록 프로젝트 파일을 실행합니다.

    모든 것이 몽구스처럼 그것을 위해 몽고의 DB 및 클라이언트를 설치처럼 설정되어있는 경우는 단지 기본 폴더에 터미널에 mongod를 실행합니다. 명령을 실행 한 후 작업중인 다음 오류가 표시되지 않도록 프로젝트 파일을 실행합니다.

  8. ==============================

    8.이 명령을 실행하여 오류의 세부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을 실행하여 오류의 세부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udo는 서비스 mongod 상태

    오류가이 같은 경우

    간단하게이 문제를 해결할 실행

    RM /tmp/mongodb-27017.sock

  9. ==============================

    9.제 커맨드 라인에서 mkdir C에 의해 폴더 작성 : \ 데이터 \ DB (이 데이터베이스이다) 다음 실행 명령 mongod는 하나의 명령 프롬프트 (관리자 모드)로 27,018을 --port - 당신은 당신의 소원으로 이름 포트 번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 커맨드 라인에서 mkdir C에 의해 폴더 작성 : \ 데이터 \ DB (이 데이터베이스이다) 다음 실행 명령 mongod는 하나의 명령 프롬프트 (관리자 모드)로 27,018을 --port - 당신은 당신의 소원으로 이름 포트 번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0. ==============================

    10.당신이 MongoDB를 설치하지 않은 경우 1) 설치합니다.

    당신이 MongoDB를 설치하지 않은 경우 1) 설치합니다.

    2) 새로운 단말기 타입 「몽고 "를 연다. 이 기본 포트 27017과 로컬 호스트에 MongoDB의 인스턴스 실행에 당신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

  11. ==============================

    11.현지 스타 벅스에서 작업하는 동안 나는이 문제를했고 내가 처음 몽고 아틀라스를 통해 내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할 때 것을 기억. 나는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내 IP 주소를 설정합니다. 여러 스레드를 통해보고 후, 나는 아틀라스에서 내 IP 주소를 변경하고 문제가 멀리 갔다. 이 사람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현지 스타 벅스에서 작업하는 동안 나는이 문제를했고 내가 처음 몽고 아틀라스를 통해 내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할 때 것을 기억. 나는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내 IP 주소를 설정합니다. 여러 스레드를 통해보고 후, 나는 아틀라스에서 내 IP 주소를 변경하고 문제가 멀리 갔다. 이 사람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12. ==============================

    12.내 경우는 조금 달랐다. 지역 개발을하는 동안 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한 후, 나는 몽고 내 IP 주소를 허용 목록에 포함하지 않았다.

    내 경우는 조금 달랐다. 지역 개발을하는 동안 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한 후, 나는 몽고 내 IP 주소를 허용 목록에 포함하지 않았다.

    Select Network Acess > Add IP Address > Add your current IP Address
    
  13. ==============================

    13.

    mongoose.connect('mongodb://localhost:27017/').then(() => {
    console.log("Connected to Database");
    }).catch((err) => {
    console.log("Not Connected to Database ERROR! ", err);
    });
    

    더 나은 단지에만 로컬 호스트 몽구스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고 자신의 컬렉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포트 번호를 언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기본값 : 27017)

    최고의 뷰를 들어, MongoDB의 UI를위한 몽구스 - 나침반을 다운로드합니다.

  14. ==============================

    14.경우는이 코드를 사용하여 MongoDB를 바로 시작하기 전에 설치 :

    경우는이 코드를 사용하여 MongoDB를 바로 시작하기 전에 설치 :

    brew services start mongodb-community
    next => mongod
    
    1.brew tap mongodb/brew
    2.brew install mongodb-community
    3.brew services start mongodb-community
    4.mongod
    
  15. ==============================

    15.당신은 여기에서 로컬로 다시 설치하여 MongoDB 서비스를 설치하거나해야합니다 https://www.mongodb.com/download-center/community?jmp=docs

    당신은 여기에서 로컬로 다시 설치하여 MongoDB 서비스를 설치하거나해야합니다 https://www.mongodb.com/download-center/community?jmp=docs

    https://www.mongodb.com/cloud/atlas : 또는 당신은 여기에서 클라우드에 몽구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솔루션은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했다.

  1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0173080/mongonetworkerror-failed-to-connect-to-server-localhost27017-on-first-connec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