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MongoDB의 : 단일 쿼리의 많은 대 운전자에 $

MONGODB

MongoDB의 : 단일 쿼리의 많은 대 운전자에 $

나는 MongoDB를 요청 / 초를 많이 취급하지만, 이제 내가 그들의 _id 주어진 컬렉션의 많은 문서를 조회 할 수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할 수 있습니다 알고 무엇을 더 나은 소리 : findOne 쿼리를 통해 모든 내가 싶어 IDS, 또는 루프와 _id 속성에 달러 (A $)을?

해결법

  1. ==============================

    1.나는 확실히 쿼리에 $를 사용하여 _ids의 배열을 제공과 함께 갈 것입니다.

    나는 확실히 쿼리에 $를 사용하여 _ids의 배열을 제공과 함께 갈 것입니다.

    예:

    db.collection.find({
        "key": {
            "$in": [
                ObjectId("xxx"),
                ObjectId("yyy"),
                ObjectId("zzz")
            ]
        }
    })
    

    왜?

    당신이 그것을 확인하려면 몇 가지 추가 문서는 여기에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219409/mongodb-in-operator-vs-lot-of-single-queri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