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MongoDB를 집계 비교 : 그룹 (), $ 그룹과 맵리 듀스

MONGODB

MongoDB를 집계 비교 : 그룹 (), $ 그룹과 맵리 듀스

나는 다소 $ 그룹 또는 맵리 듀스로 집계 그룹 ()를 사용하는 경우에 대한 혼란 스러워요. 나는 $ 그룹에 대한 그룹 http://www.mongodb.org/display/DOCS/Aggregation에서 문서 (), http://docs.mongodb.org/manual/reference/aggregation/group/#_S_group .. 읽기 그룹 ()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유일한 상황을 샤딩 있습니까? 또한, 나는 $ 그룹이 그룹이 통합 프레임 워크에서 다른 파이프 라인 연산자와 함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 ... 어떻게 $ 그룹이 맵리 듀스와 비교보다 더 강력한 것을이 느낌을 얻을? 나는 맵리 듀스가하는 반면이 임시 수집을 생성하지 않는 곳 읽었다. 그래서인가? 사람의 존재는 그림 수 또는 나는 내가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이 세 가지 개념은 동일한 샘플 데이터를 복용, 함께 설명 링크에 안내? 편집 : 새로운 2.2 버전이 나온 이후 이러한 명령에 새 구체적으로 무엇을 지적 할 수 있다면 또한,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

해결법

  1. ==============================

    1.이름이 비슷하기 때문에 그것은 다소 혼동되지만 그룹 () 명령은 집계 프레임 워크에서 $ 그룹 파이프 라인 연산자는 다른 기능과 구현입니다.

    이름이 비슷하기 때문에 그것은 다소 혼동되지만 그룹 () 명령은 집계 프레임 워크에서 $ 그룹 파이프 라인 연산자는 다른 기능과 구현입니다.

    그룹 () 명령, 집계 프레임 워크 및 맵리 듀스 총칭하여 MongoDB의 통합 기능입니다. 이 기능의 일부 중복,하지만 난 MongoDB를 2.2.0에서 각의 차이와 한계를 설명하려고합니다.

    주 : 인라인 결과 세트가 아래에 언급 된 함수 호출의 끝에 리턴 결과를 메모리에 처리되는 질의를 참조. (MapReduce를 사용할 현재는) 대체 출력 옵션은 신규 또는 기존 컬렉션에 결과를 저장 포함 할 수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여기에 변화를 보여 이전 StackOverflow의 질문을하는이 세 가지 접근 방식을 비교하는 것이 유용 할 것이다 예를 찾아,하지만하지 않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337319/mongodb-aggregation-comparison-group-group-and-mapreduc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