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MongoDB를 거부 연결 (111) errno를

MONGODB

MongoDB를 거부 연결 (111) errno를

내가 외부 소스에 연결할 수 (서비스가 실행되고 로컬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우분투 12.04 LTS와 MongoDB를 인스턴스를 실행하는 Linode의 서버가 있습니다.

나는 I (이 MongoDB를 참조에 설명 된대로)에서 연결하려는 서버 내 IP 테이블에이 두 가지 규칙을 추가했습니다 :

-A iptables에 입력 -p --destination TCP 포트 27017 -m 상태 --state NEW 확립을 수락 -j -s

의 iptables -A OUTPUT -d -p --source TCP 포트 27017 -m 상태 --state는 ACCEPT -j 설립

그리고 내 IP 테이블과 에서 27017에 연결을 허용에서 규칙을 참조하지만이 같은 명령을 사용하여 내 몽고 데이터베이스에 에서 연결하려고 할 때 :

몽고 databasedomain / databaseName을 -u 사용자 이름 -p 암호

나는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

2014-07-22T23 : 54 : 03.093 + 0000 경고 : databaseserverip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 27017, 이유 : errno를 : 111 연결이 거부 됨 2014-07-22T23 : 54 : 03.094 + 0000 오류 :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 27017 (databaseserverip), 연결 시도가 SRC / 몽고 / 쉘 / mongo.js에 실패 : 148 예외 : 실패 연결

어떤 도움은 매우 감사합니다 !!!! 감사!!!

해결법

  1. ==============================

    1.도움말 모두 감사합니다!

    도움말 모두 감사합니다!

    그것이 먼저, iptable 충돌이라고 밝혀졌습니다. (닫힌 포트 결과) 포트 개방을 나열하는 두 가지 규칙.

    그러나 manu2013하여 일명 의해 코멘트, 다른 하나는 갈등하지 않을 경우 내가으로 실행 한 것이 문제였다.

    그래서! 항상 편집에 /etc/mongod.conf 파일을 기억하고 외부 연결을하기 위해 귀하의 bind_ip = 0.0.0.0을 설정합니다.

    또한, 당신이 (제대로의 iptables를 설정하여 MongoDB의 사이트에 링크 참조) 원하는 포트 몽고 위해 먼저, iptable의 규칙이 충돌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2. ==============================

    2.다음을 시도해보십시오

    다음을 시도해보십시오

    sudo rm /var/lib/mongodb/mongod.lock
    sudo service mongodb restart
    
  3. ==============================

    3.이 명령은,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

    이 명령은,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

    sudo rm /var/lib/mongodb/mongod.lock
    sudo mongod --repair
    sudo service mongod start
    sudo service mongod status
    

    당신이 프록시 뒤에있는 경우 사용합니다 - 수출 HTTP_PROXY = "HTTP : // 사용자 이름 : password@company.com : 포트 /" 수출하고 https_proxy = "HTTP : // 사용자 이름 : password@company.com : 포트 /"

    참조 : https://stackoverflow.com/a/24410282/4359237

  4. ==============================

    4.우분투 서버 15.04과 16.04를 들어 만이 명령을 실행할 필요

    우분투 서버 15.04과 16.04를 들어 만이 명령을 실행할 필요

    sudo apt-get install --reinstall mongodb
    
  5. ==============================

    5.나는 / 데이터 / DB 디렉토리를하지 않았다. 나는 하나를 생성하고 chmod를에게 777 권한을주고, 나를 위해 일했다

    나는 / 데이터 / DB 디렉토리를하지 않았다. 나는 하나를 생성하고 chmod를에게 777 권한을주고, 나를 위해 일했다

  6. ==============================

    6.(: DB0 디렉토리 먼저 미리 작성해야합니다 주) 하나 다른 옵션은 너무처럼 데이터베이스를 복구하는 것입니다 :

    (: DB0 디렉토리 먼저 미리 작성해야합니다 주) 하나 다른 옵션은 너무처럼 데이터베이스를 복구하는 것입니다 :

    mongod --dbpath /var/lib/mongodb/ --repairpath /var/lib/mongodb/db0
    

    이것은 또한 생산 환경에서 수용 가능한 옵션입니다 ...

  7. ==============================

    7.나는 또한 / 데이터의 디렉토리가 없었다 dbpath.In에서 같은 issue.Make 내 경우 디렉토리를했다 / DB 낭포 내가 그 working.Make 확실히 그 디렉토리에 권한을 부여 one.Now 만들었습니다.

    나는 또한 / 데이터의 디렉토리가 없었다 dbpath.In에서 같은 issue.Make 내 경우 디렉토리를했다 / DB 낭포 내가 그 working.Make 확실히 그 디렉토리에 권한을 부여 one.Now 만들었습니다.

  8. ==============================

    8.내 경우에는 이전 버전은 3.2이었다. 나는 3.6으로 업그레이드하지만 저와 그 작품에 사용할 수 없었다 나는 모든 데이터 파일을 제거 할 수 있도록 데이터 파일을 새 버전으로 호환되지 않았습니다.

    내 경우에는 이전 버전은 3.2이었다. 나는 3.6으로 업그레이드하지만 저와 그 작품에 사용할 수 없었다 나는 모든 데이터 파일을 제거 할 수 있도록 데이터 파일을 새 버전으로 호환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 var / 로그 / MongoDB의를 사용하여 로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

    9.나는 설치에 대한이 튜토리얼의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나는 설치에 대한이 튜토리얼의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우분투 16.04에 MongoDB를 설치하는 방법

    나는 같은 실수를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포트 번호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것을 발견

    몽고 명령에 대한 기본 포트 번호는 27017입니다

    그러나 mongo.conf의 기본 포트 번호는 29999입니다

  10. ==============================

    10.포트가 열려 있지만, MongoDB를 현재 로컬 주소 127.0.0.1에 듣고있다. 원격 연결의 mongod.conf 파일 서버의 공개적으로 라우팅 가능한 IP 주소를 추가 할 수 있도록합니다.

    포트가 열려 있지만, MongoDB를 현재 로컬 주소 127.0.0.1에 듣고있다. 원격 연결의 mongod.conf 파일 서버의 공개적으로 라우팅 가능한 IP 주소를 추가 할 수 있도록합니다.

    편집기에서 MongoDB의 구성 파일을 엽니 다

    sudo nano /etc/mongodb.conf
    

    bindIP 값으로 서버의 IP 주소를 추가합니다 :

    ...
    logappend=true
    
    bind_ip = 127.0.0.1,your_server_ip
    #port = 27017
    
    ...
    

    사용자 이름과 암호가 이제 모두가 당신의 DB에 로그인 할 수 있으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하여 특정 IP의에 대한 접속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방화벽 (구글 UFW 서비스에 대한 읽기)를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짧은이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

    sudo ufw allow from YOUR_IP to any port 27017
    
  11.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4899849/connection-refused-to-mongodb-errno-111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