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MongoDB를이 - 코드 종료 : 62

MONGODB

MongoDB를이 - 코드 종료 : 62

나는 맥 OS 내 MongoDB를 실행하기 위해 MongoDB를 문서를 따라

내가 사용하여 MongoDB를 시작하면 터미널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

해결법

  1. ==============================

    1.MongoDB를 저장 데이터 디렉토리를 삭제하고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MongoDB를 저장 데이터 디렉토리를 삭제하고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rmdir data
    

    과:

    mkdir data/db
    
  2. ==============================

    2.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처음에 내가 사용하여 서버를 시작하려고 할 때처럼, 다양한 문제에 직면했다 :

    mongod
    

    코드 100 종료 :이 오류가 발생

    그리고 난으로 시작하려

    sudo mongod
    

    코드 (62) 종료 :이 오류가 발생

    마지막으로이 명령은 다양한 문제를 제거하기 위해 나를 도와

    sudo mongod --repair
    

    이제 MongoDB를 서버가 시험 적으로 실행

    sudo mongod
    
  3. ==============================

    3.I는 (버전 3.6, 예를 들면, 버전 3.2) 데이터를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새로운 버전 mongod I로 전환 할 때 유사한 문제가 있었다.

    I는 (버전 3.6, 예를 들면, 버전 3.2) 데이터를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새로운 버전 mongod I로 전환 할 때 유사한 문제가 있었다.

    업그레이드 문제를 :이 경우, ** 중요 출력을 mongod 데이터 파일이 완전히 3.6로 업그레이드를 시도하기 전에 버전 3.4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dochub.mongodb.org/core/3.6-upgrade-fcv를 참조하십시오. (mongod는 --verbose 키를 사용하여 시작되었다).

    링크는 데이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지침에 리드를한다.

    오류 (62)이 문서에 설명되지 않은 것이 이상하다.

  4. ==============================

    4.

     Error code 62:MongoDB dbpath doesn't support the current version 
    

    감독 데이터 분리 최적의 솔루션이 아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더 높은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다른 덤프을 & 더 높은 버전의 새로운 인스턴스에서 전체 데이터베이스를 복원합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5. ==============================

    5.나는 아치 리눅스에서이 문제에 달렸다. I합니다 (MongoDB의 패키지를 제거 필수) AUR에서 mongodb34-함을 설치하여 그것을 해결. 그럼 실행

    나는 아치 리눅스에서이 문제에 달렸다. I합니다 (MongoDB의 패키지를 제거 필수) AUR에서 mongodb34-함을 설치하여 그것을 해결. 그럼 실행

    $ sudo mongodb --repair
    

    그럼, 3.4 바이너리에서 데이터베이스를 시작하고 달렸다

    $ mongo
    > db.adminCommand( { setFeatureCompatibilityVersion: "3.4" } )
    { "ok" : 1 }
    > quit
    

    그 후, 나는 3.4 버전을 중지하고, 정기적 인 MongoDB를 패키지를 다시 설치하고, 두 번째 수리를했다.

  6. ==============================

    6.내 errror 오류 (62)와 함께 시작했다.

    내 errror 오류 (62)와 함께 시작했다.

    2018-06-10T13 : 49 : 27.750-0400 I CONTROL [initandlisten] 코드로 종료 62

    나는 삭제 / DB 및 다시 설치 / DB에서 / 데이터 / dB.

    $ sudo는 -r RM DB

    내가 이런 짓을하고 실행하려고하면> 내가 100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mongod. 나는 권리를 변경했다

    2018-06-10T13 : 52 : 20.042-0400 I CONTROL는 [initandlisten]는 코드 종료 : 100

    이 내가 한 수정하려면 :

    $ sudo는 대한 Chown -R 'ID -un` / 데이터 / DB

    이 실행 된 후 나는 MongoDB를 실행 할 수 있었다.

    $ mongod

    이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7. ==============================

    7.디렉토리 C에서 :, 당신은 폴더 "데이터"를 참조하고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디렉토리 C에서 :, 당신은 폴더 "데이터"를 참조하고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mkdir -p data\db
    

    해당 위치에서 프롬프트 명령한다.

  8. ==============================

    8.당신은 다음에 MongoDB를 3.4.2.3로 바이너리를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에서 destribution에 따라 MongoDB의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타르 : https://www.mongodb.org/downloads의 압축을 풉니 파일을 다운로드했습니다.

    당신은 다음에 MongoDB를 3.4.2.3로 바이너리를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에서 destribution에 따라 MongoDB의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타르 : https://www.mongodb.org/downloads의 압축을 풉니 파일을 다운로드했습니다.

    tar -zxvf {mongo-tar-file}.tgz
    

    정지 서비스를 mongod.

    sudo service mongod stop
    

    는 / usr / bin으로 당신의 타르 / 빈에서 바이너리를 교체합니다.

    cd {your-extracted-folder}/bin
    
    sudo mv -f * /usr/bin/
    

    시작 서비스를 mongod.

    sudo service mongod start
    

    다음 때 몽고 실행

    again do: db.adminCommand( { setFeatureCompatibilityVersion: "3.4" } )
    

    그럼 당신은 3.6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9.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7850004/mongodb-shutting-down-with-code62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