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MongoDB는 저장 프로 시저 환산

MONGODB

MongoDB는 저장 프로 시저 환산

나는 분야 중 하나가 우편 번호 인 매장의 목록을 포함하는 큰 CSV 파일이 있습니다. 나는 주어진 우편 번호의 위도와 경도를 저장 된 우편 번호라는 별도의 MongoDB의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있다.

SQL Server에서 나는 위도와 경도를 해당 얻고 저장 테이블에 데이터를 삽입 된 우편 번호 테이블에보고를 할 것 InsertStore라는 저장 프로 시저를 실행합니다.

이것에 대한 MongoDB를 저장 프로 시저의 개념과 유사 뭔가가 있나요? 기본적으로, 삽입 각각 그 가게를하고 저장뿐만 아니라 위도와 경도를 찾아 볼 필요가있다.

나는지도 / 축소의 개념에 너무 익숙하지 오전하지만 여기에 해당 될 것이다? 고맙습니다!

해결법

  1. ==============================

    1.MongoDB를에서 저장 프로 시저의 동등한 가장 가까운 것은 자바 스크립트를 저장된다. 저장된 자바 스크립트에 대한 좋은 소개 마이크 Dirolf의 블로그에이 문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ngoDB를에서 저장 프로 시저의 동등한 가장 가까운 것은 자바 스크립트를 저장된다. 저장된 자바 스크립트에 대한 좋은 소개 마이크 Dirolf의 블로그에이 문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

    2.참고 기준에 따라 그 :

    참고 기준에 따라 그 :

    그래서 MongoDB의에서 저장 프로 시저에 대한 동등한 없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876049/mongodb-stored-procedure-equivalen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