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MODULE_NOT_FOUND'} JS-bson : 모듈 '../build/Release/bson'] 코드를 찾을 수 없습니다 부하 C ++ bson 확장, 순수 JS 버전을 사용하여 실패

MONGODB

'MODULE_NOT_FOUND'} JS-bson : 모듈 '../build/Release/bson'] 코드를 찾을 수 없습니다 부하 C ++ bson 확장, 순수 JS 버전을 사용하여 실패

나는 오류가 아래 얻고있다 :

{ [Error: Cannot find module '../build/Release/bson'] code: 'MODULE_NOT_FOUND' } 
  js-bson: Failed to load c++ bson extension, using pure JS version

여기 내 버전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내가 여기에 문제를 게시하기 전에 나는이 일을 시도했습니다.

아무것도 작동합니다. 제안하십시오

해결법

  1. ==============================

    1.NPM 모듈 MongoDB의에서 찾기 :

    NPM 모듈 MongoDB의에서 찾기 :

    catch 블록에서 JS 버전으로 변경 경로 :

    bson = require('../build/Release/bson');
    

    에:

    bson = require('../browser_build/bson');
    

    또는 파일에 복사 :

    에서:

  2. ==============================

    2.나는이 문제를 오늘 (2016년 2월 19일)을했고, 난 그냥 몽구스의 최신 버전을 설치하여 그것을 해결. 당신의 package.json이 퍼팅보십시오 :

    나는이 문제를 오늘 (2016년 2월 19일)을했고, 난 그냥 몽구스의 최신 버전을 설치하여 그것을 해결. 당신의 package.json이 퍼팅보십시오 :

    "mongoose": "~4.4"
    

    희망이 도움이. 나를 위해 그것을 해결!

  3. ==============================

    3.문제는 당신이 몽구스 설치할 때입니다 통해이 가정 NPM은 파이썬이 당신의 창 및 필요한 라이브러리를 구축하는 시도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파이썬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이 경고 위상을 구축 건너 뜁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필요한 모듈이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문제는 당신이 몽구스 설치할 때입니다 통해이 가정 NPM은 파이썬이 당신의 창 및 필요한 라이브러리를 구축하는 시도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파이썬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이 경고 위상을 구축 건너 뜁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필요한 모듈이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https://www.python.org/downloads/ 또는 u가 chockolatey를 설치 한 경우 단지 python2를 설치 초코 입력 : 바로 처음 일을 설치 파이썬 (버전 2.7) 컴퓨터에서하기 위해.

    그런 다음 확인 파이썬 변수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당신은 명령 프롬프트 등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

    SET python=D:\Python27\python.exe
    

    (물론 당신은 파이썬의 위치에 따라 경로를 변경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노드 활력을 설치 :

    npm install -g node-gyp
    

    이제 몽구스를 다시 설치하거나 문제를 일으키는 모듈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

    npm install mongoose
    

    이 시간에 약간의 노란색 라인 대신 붉은 색을 볼 수 있지만 오류는 사라질 것입니다.

  4. ==============================

    4.나는 몽구스 버전 3.8.23을 설치하여이 문제를 해결

    나는 몽구스 버전 3.8.23을 설치하여이 문제를 해결

    npm install mongoose@3.8.23
    
  5. ==============================

    5.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텍스트의 작업 공간에서 검색 :

    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텍스트의 작업 공간에서 검색 :

    "../build/Release/bson"
    

    당신은 아마 몽구스과 스님 모듈 내부에 그것을 발견 할 것이다.

    그런 다음 각 대체 :

    bson = require('../build/Release/bson');
    

    와:

    bson = require('bson');
    

    그게 다야!

  6. ==============================

    6.mongoose@3.8.23를 설치 NPM 시도하고도 교체 bson의 = 필요한 ( '../ 빌드 / 릴리스 / bson'); 에

    mongoose@3.8.23를 설치 NPM 시도하고도 교체 bson의 = 필요한 ( '../ 빌드 / 릴리스 / bson'); 에

    bson에 필요한 = ( '../ browser_build / bson'); 에 node_modules / bson / 내선 /하는 index.js

  7. ==============================

    7.이것은 나를 위해 일한 :

    이것은 나를 위해 일한 :

    (프로젝트의) 파일로 이동

    node_modules / 몽구스 / node_modules / MongoDB를 / node_modules / bson / 내선 /하는 index.js

    변경 :

    bson의 = 필요한 ( '../ 빌드 / 릴리스 / bson');

    에:

    bson = ( 'bson')를 요구;

    참조 : https://github.com/mongodb/js-bson/issues/118

  8. ==============================

    8.MongoDB의 최신 버전을 설치합니다.

    MongoDB의 최신 버전을 설치합니다.

    반드시 당신의 package.json가 MongoDB를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 다음 node_modules / MongoDB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 NPM 않습니다. 당신이 직접 종속성으로 MongoDB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mongdb를 사용하는 패키지를 찾아보십시오. 내가 사용 :

    find . -type f -name package.json | xargs grep mongodb
    ...
    ./sails-mongo/package.json:    "mongodb": "1.4.26",
    ...
    

    내가하는 ./sails-mongo/package.json 업데이트 그래서 :

    "mongodb": "2.1.7",
    

    그런 다음 node_modules / MongoDB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 NPM 않습니다. 지금 잘 보인다.

    난 안 사용하는 현재의 제안 방법 좋아해요

    require('../browser_build/bson')
    

    ../browser_build/bson.js보고 있기 때문에, 또한 "비 네이티브"구현을 보인다 4K의 + 라인 파일. 이 뱉어되지 않도록 있지만 어떤은 성능 저하를 의미한다 "순수 JS 버전을 사용하여"여전히, 불평.

    문제가 발생 것처럼 https://github.com/mongodb/js-bson/issues/145 및 https://github.com/mongodb/js-bson/issues/165 보면 것 같습니다 :

    난 아직도 전체 node_modules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고 그래서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node_modules / MongoDB를의 package.json을보고, 그 버전은 아직 1.4.26하지 최신 2.1.7입니다.

    돛 - 몽고 : 분명히 내 MongoDB를 내가 설치된 다른 패키지의 종속성으로 제공됩니다. 돛 - 몽고의 package.json을 수정하고 마지막으로 설치 문제를 해결 NPM 다시 실행.

  9. ==============================

    9.배포 키스톤 JS CMS 나는 같은 오류가 있었고 나는 가장 우아한 해결책이 생각 :

    배포 키스톤 JS CMS 나는 같은 오류가 있었고 나는 가장 우아한 해결책이 생각 :

    NPM-체크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

    root@keystonejs:~# npm install -g npm-check-updates
    

    package.json를 배치하여 키스톤 사이트 디렉토리 내에서 검사 종속 관계 :

    debian@keystonejs:~/myproject/manalcjim$ npm-check-updates -u
    

    그런 다음 모든 패키지를 업데이트 :

    debian@keystonejs:~/myproject/manalcjim$ npm install
    

    그리고 당신은 템플릿 옥을 선택 마침내 경우, 어쩌면 당신은 옥 모듈을 명시 적으로 설치해야합니다 :

    debian@keystonejs:~/myproject/manalcjim$ npm install jade --save
    
  10. ==============================

    10.표시된 대답은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않는 모든 콘솔 로그 문을 숨길하고 주소를 실제 문제를 어떻게 전혀 아무것도하지 않는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눈을 감고 수 있으며 동일한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표시된 대답은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않는 모든 콘솔 로그 문을 숨길하고 주소를 실제 문제를 어떻게 전혀 아무것도하지 않는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눈을 감고 수 있으며 동일한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이 문제는 노드 사기꾼으로 만하는 것이 발생합니다. 그 목적은 bson 같은 특정 모듈에 대한 기본 확장을 컴파일하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것이 실패 할 경우 다음 코드는 JS 버전으로 폴백하고 친절하게 정보 메시지를 통해 이렇게 말씀 :

    Failed to load c++ bson extension, using pure JS version
    

    나는 질문은 네이티브 C ++ 확장을 컴파일하지 않고 그 그냥하자의 주소 때문에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정말 가정합니다.

    노드와 (당신의 OS에 따라 다릅니다 것) C ++ 컴파일러를 최신 상태로 있어야합니다 노드-활력을 작동하는 노드 활력 위해서는. 다만 중요 모듈은 최신 상태로 있어야합니다.

    먼저 제거하고 다시 설치 노드 사기꾼

    npm un node-gyp -g;npm i node-gyp -g
    

    지금 당신은 bson이 (즉,뿐만 아니라 요구 사항에 의해 설치된 모듈을 포함한다) 완전히 제거해야하고 앱에서 노드 모듈을 다시 설치합니다. 즉, 오류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당신은 '릴리스 / bson'를 검색하고 범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find node_modules/ -type 'f' -exec grep -H 'Release/bson' {} \;
    

    그리고 제거하고 이러한 모듈을 다시 설치합니다.

    쉽게는 폴더 전체 node_modules을 다시 실행하는 것입니다 :

     rm -rf node_modules
     npm cache clear
     npm i
    

    체크 문제들이 REPO의 추적 또는 2) 잠재적 인 충돌이 - -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모듈이 유효 기간이) 중 다음 1 문제가 발생하면 때때로 우리는 예를 들어, 로컬 노드-활력을 가질 수있다. 당신은 그 자체로 노드 활력을 실행하고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 ==============================

    11.새로운 윈도우 10 기계에 www.spotdekho.com 설치 프로그램을 만드는 동안, 나는 같은 오류로 인해 "web.js nodemon"명령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윈도우 10 기계에 www.spotdekho.com 설치 프로그램을 만드는 동안, 나는 같은 오류로 인해 "web.js nodemon"명령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이 단계 아래로 고정 당함 :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PS : 나는 몽구스 버전 4.8.8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누군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12. ==============================

    12.내 경우에는, 몽구스와 함께 제공되는 비트는 node_modules 폴더에 MongoDB를 패키지의 작업 버전이 (몽구스를 설치 NPM).

    내 경우에는, 몽구스와 함께 제공되는 비트는 node_modules 폴더에 MongoDB를 패키지의 작업 버전이 (몽구스를 설치 NPM).

    다음 단계는 나에게 문제를 해결하는 작업을 저장 :

  13. ==============================

    13.나는이 같은 오류를 얻고 있었다 때, 나는 노드 v0.10에 노드 v4.x.x에서 업그레이드했다. 내가 한 것은 GCC의 최신 버전을 설치했다 (내가 GCC의 v4.4.x 또는 뭔가 있다고 생각). 나는 GCC 4.7.2로 업데이트 사물이 그 후했다.

    나는이 같은 오류를 얻고 있었다 때, 나는 노드 v0.10에 노드 v4.x.x에서 업그레이드했다. 내가 한 것은 GCC의 최신 버전을 설치했다 (내가 GCC의 v4.4.x 또는 뭔가 있다고 생각). 나는 GCC 4.7.2로 업데이트 사물이 그 후했다.

  14. ==============================

    14.또한 bson과 같은 문제가 있었다.

    또한 bson과 같은 문제가 있었다.

    새로운 몽구스 버전을 시도

    npm install mongoose@4.4
    

    이 문제를 해결했다.

    최대.

  15. ==============================

    15.다시 설치 후하지만이 시간 NPM은 자동으로 --save 이것은 나를 위해 일한 몽구스 설치 NPM 몽구스 실행의 최신 버전을 설치 - 설치 제거 몽구스 NPM 제거 --save 몽구스이 명령을 실행합니다.

    다시 설치 후하지만이 시간 NPM은 자동으로 --save 이것은 나를 위해 일한 몽구스 설치 NPM 몽구스 실행의 최신 버전을 설치 - 설치 제거 몽구스 NPM 제거 --save 몽구스이 명령을 실행합니다.

  16. ==============================

    16.불행하게도, 위의 모든 답변은 절반 밖에 못했습니다 ..이 밖으로을 파악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 있습니다 ..

    불행하게도, 위의 모든 답변은 절반 밖에 못했습니다 ..이 밖으로을 파악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 있습니다 ..

    몽구스 설치 bson를 통해 NPM은 경고 및 오류를 발생 던졌습니다 ...

    npm install -g node-gyp
    
    git clone https://github.com/mongodb/js-bson.git
    cd js-bson
    npm install
    node-gyp rebuild
    

    이 마법처럼 작동합니다!

  17. ==============================

    17.당신은 윈도우 8.1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비주얼 스튜디오 컴파일러와 NPM 모듈을 설치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윈도우 8.1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비주얼 스튜디오 컴파일러와 NPM 모듈을 설치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명령은 나를 위해 작동, 비주얼 스튜디오 2012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삭제 node_modules 디렉토리 후)

    NPM 설치 --msvs_version = 2012

    몇 가지 이유를 들어, 노드 활력 비주얼 스튜디오 컴파일러의 잘못된 버전을 사용하려고합니다. 또한하여 MongoDB를하고 몽구스 모듈을 설치할 때 명령이없는 노드 활력 종속성에 대해 경고를 인쇄했다 "설치 NPM"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올바른 msvs_version을 사용한 후, 고궁 박물원 내 nodejs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경고가 콘솔 경고뿐만 아니라 멀리 갔다 설치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올바른 파이썬 2.7.X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이 아닌 파이썬 3.0.x와 수

    당신은 또한 확실히 파이썬이 ENV 경로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18. ==============================

    18.윈도우 7 (64)에 나에게 도움이 유일한 : https://stackoverflow.com/a/29714359/2670121

    윈도우 7 (64)에 나에게 도움이 유일한 : https://stackoverflow.com/a/29714359/2670121

    X32 버전으로 다시 설치 노드와 파이썬. 나는 (빌드 기본 애드온을) 모듈 노드 활력을 설치 마지막으로하고, (부하 C ++ bson 확장에 실패)이 오류와 함께 많은 시간을 보냈다 심지어 설치 창은 비주얼 스튜디오와 SDK - nodejs 조립 모듈 bson.node를 인식하지 않았다 모듈로. 재설치 문제는 사라 후.

    다시 말하지만, 어떤이 오류를 의미?

    사실, 심지어는 오류가 아닙니다. 당신은 여전히 ​​몽구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경우, 대신 bson 모듈의 빠른 네이티브 실현, 당신은 느린, JS 실현을 얻었다. -이 문제를 해결 있었으나 결국 오류 메시지 끌 아니기 때문에 totaly 쓸모없는 "편집 경로 깊은 내부의 node_modules ..."내가 좋아하는 많은 팁을 보았다.

  19. ==============================

    19.bson과 NPM 업데이트를 설치 NPM이 시도

    bson과 NPM 업데이트를 설치 NPM이 시도

  20. ==============================

    20.당신은 NODE_MODULES 라이브러리 폴더에있는 파일을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NODE_MODULES 라이브러리 폴더에있는 파일을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파일은 설치 명령을 NPM의 결과이다.

    기본적으로, Windows 사용자에 대한 생각 -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 VM입니다. 내가 집에서 작업 할 때 내가 뭘하는지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CentOS는을 위해 : 냠 GCC의 GCC-C를 설치 ++ 메이크업하려면 openssl-(STABLE)

    데비안 / 우분투 : 빌드 - 필수 설치 apt-get을

    당신이 이미 그것을 한 경우 다음 NPM, 설치 또는 - NPM 업데이 트를

  21. ==============================

    21.나를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2.x 또는 3.0에 노드 MongoDB를 1.x에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를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2.x 또는 3.0에 노드 MongoDB를 1.x에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었습니다

  22. ==============================

    22.나는이 스레드를 1 년 + 오래 실현,하지만 다른 모듈이기는하지만, 저를 도왔다.

    나는이 스레드를 1 년 + 오래 실현,하지만 다른 모듈이기는하지만, 저를 도왔다.

    나는 몽구스 - 후 findv0.0.2과 시작이 문제를 설치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나는 제안 및 탐색에 \ node_modules \ 몽구스 포스트 찾기 \ node_modules \ bson \ 내선과 열린하는 ​​index.js 파일을. 사용

    이 파일은 시도의 catch 블록 올바른 bson 버전을 요구하는 시도와 함께 시작합니다

    try {
        // Load the precompiled win32 binary
        if(process.platform == "win32" && process.arch == "x64") {
          bson = require('./win32/x64/bson');  
        } else if(process.platform == "win32" && process.arch == "ia32") {
          bson = require('./win32/ia32/bson');  
        } else {
          bson = require('../build/Release/bson');  
        }   
    } catch(err) {
        // Attempt to load the release bson version
        try {
            bson = require('../browser_build/bson');
        } catch (err) {
            console.dir(err)
            console.error("js-bson: Failed to load c++ bson extension, using pure JS version");
            bson = require('../lib/bson/bson');
        }
    }
    

    이 수정 된 버전입니다. 어떤 일이되었다 그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build/Release/bson에서 bson를로드하는 데 노력하고 캐치에 빠져있다. 이 ../build/Release/bson에서 다시로드 bson에 노력 그리고 물론 실패. 그래서 ../browser_build/bson의 모습을 캐치의 경로를 변경합니다. 이 오류를 해결.

    나는 완전성이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23. ==============================

    23.나는 16.04에 우분투의 업그레이드 버전 이후에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이 방법으로 해결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16.04에 우분투의 업그레이드 버전 이후에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이 방법으로 해결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rm -rf node_modules
    $npm --save install bson
    $npm --save install mongoose
    $npm install
    
  24. ==============================

    24.우리가 파일을 가져 오기 위해 밖으로 도달하는 BSON 빌드 프로세스의 요구에 기업의 프록시 뭔가 배후에 있기 때문에 우리의 경우, C ++ 버전 bson을 찾을 수 없다는 이유였다. 우리는 / bson / builderror.log, 우리는이 같은 오류를보고 node_modules에서 보았을 때 :

    우리가 파일을 가져 오기 위해 밖으로 도달하는 BSON 빌드 프로세스의 요구에 기업의 프록시 뭔가 배후에 있기 때문에 우리의 경우, C ++ 버전 bson을 찾을 수 없다는 이유였다. 우리는 / bson / builderror.log, 우리는이 같은 오류를보고 node_modules에서 보았을 때 :

    오류를 가지고 설치 롤백 설치를 WARN GYP 사기꾼 ERR! 구성 오류 사기꾼 ERR! 스택 오류 : 연결 ECONNREFUSED 사기꾼 ERR! errnoException에서 스택 (net.js : 904 : 11) 사기꾼 ERR! [onComplete를 등] Object.afterConnect에서 스택 (net.js : 895 : 19)

    어느 프록시가 문제가 될 수 있음을 제안했다. HTTP_PROXY와 https_proxy를 환경 설정 변수는 그것을 해결.

    죄송합니다,이에 대한 의견을 일깨워,하지만이 스레드가 우리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매우 도움이되었다 때문에 앞으로이 안타 다른 사람이 게시하고 싶어합니다.

  25. ==============================

    25.몽구스는 비주얼 여러 설치 한 경우 = 2012 --msvs_version이, 그것은 나를 위해 일한 설치 NPM 시도

    몽구스는 비주얼 여러 설치 한 경우 = 2012 --msvs_version이, 그것은 나를 위해 일한 설치 NPM 시도

  26. ==============================

    26.첫 번째 사본은 browser_build 폴더에서 코드를 bson.js

    첫 번째 사본은 browser_build 폴더에서 코드를 bson.js

    두 번째 새 파일 bson.js을 만들고 코드를 붙여 넣습니다

    셋째하는 index.js에 근처에 새 파일을 저장합니다.

  27. ==============================

    27.나는 OS 윈도우 8.1과 내가 함께 일하고 있어요하면 같은 문제가 없었다. 문제의 원인은 파이썬의 버전이었다. 나는 \ node_modules \ MongoDB를 \ node_modules \ MongoDB의 핵심 \ node_modules \ Kerberos를 \ builderror.log ... 원래 문제를 검토에게 파일을 발견했다.

    나는 OS 윈도우 8.1과 내가 함께 일하고 있어요하면 같은 문제가 없었다. 문제의 원인은 파이썬의 버전이었다. 나는 \ node_modules \ MongoDB를 \ node_modules \ MongoDB의 핵심 \ node_modules \ Kerberos를 \ builderror.log ... 원래 문제를 검토에게 파일을 발견했다.

    파이썬의 올바른 버전 (2.7.9 64 비트)를 설치하고 내 문제를 해결.

    참고 : 파이썬의 설치 버전과 같거나 2.7.5 이상 및 미만 3.0.0이어야합니다

  28. ==============================

    28.내가 bson의 = 필요한 노력했습니다 ( '../ browser_build / bson'); 그러나 다른 오류로 실행 끝

    내가 bson의 = 필요한 노력했습니다 ( '../ browser_build / bson'); 그러나 다른 오류로 실행 끝

    마지막으로 나는 단순히 NPM 업데이트로이 문제를 해결,이 몽구스의 bson 모듈을 수정합니다.

  29. ==============================

    29.그래서, 난 같은 문제가 있고 그 다음에 지정된 MongoDB를 URL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발생합니다. 그래서,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은 갈 필요 ".. \ 서버 \ 설정 \ 환경" "development.js"파일 MongoDB에 대한 링크에서 폴더 편집.

    그래서, 난 같은 문제가 있고 그 다음에 지정된 MongoDB를 URL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발생합니다. 그래서,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은 갈 필요 ".. \ 서버 \ 설정 \ 환경" "development.js"파일 MongoDB에 대한 링크에서 폴더 편집.

    예:

    // Development specific configuration
    // ==================================
    module.exports = {
      // MongoDB connection options
      mongo: {
        uri: 'mongodb://localhost/test2-dev'
      },
    
      seedDB: true
    };
    

    그래서,이 "URI를 'MongoDB를 : // localhost를 / TEST2-dev에'"변경하려면 MongoDB를 데이터베이스에 진짜 경로로.

    내 게시물이 누군가를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우 다행 것입니다 ...

  30. ==============================

    30.에서 NPM 모듈 MongoDB를 ..node_modules \ MongoDB를 \ node_modules \ bson \ 내선 \하는 index.js 찾기

    에서 NPM 모듈 MongoDB를 ..node_modules \ MongoDB를 \ node_modules \ bson \ 내선 \하는 index.js 찾기

    catch 블록에서 JS 버전 및 경로 변경

    bson = require('../build/Release/bson');
    

    필요에 bson = ( '../ browser_build / bson');

    try {
            // Load the precompiled win32 binary
            if(process.platform == "win32" && process.arch == "x64") {
              bson = require('./win32/x64/bson');  
            } else if(process.platform == "win32" && process.arch == "ia32") {
              bson = require('./win32/ia32/bson');  
            } else {
             bson = require('../browser_build/bson');  
            }   
        } catch(err) {
            // Attempt to load the release bson version
            try {
                bson = require('../browser_build/bson');
            } catch (err) {
                console.dir(err)
                console.error("js-bson: Failed to load c++ bson extension, using pure JS version");
                bson = require('../lib/bson/bson');
            }
        }
    
  31.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8651028/cannot-find-module-build-release-bson-code-module-not-found-js-bs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