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ID"와 "_id"필드 MongoDB의에서 차이

MONGODB

"ID"와 "_id"필드 MongoDB의에서 차이

MongoDB의 문서에서 필드 ID 또는 _ID를 사용하는 사이에 차이가 있나요?

문서에 : 나는 보통 "_id"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가 그러나 나는 이런 종류의보고, ({-1 ID를}) :이 요청하고 http://www.mongodb.org/display/DOCS/Optimizing+Object+IDs# OptimizingObjectIDs-Sortbyidtosortbyinsertiontime

편집하다

워드 프로세서 밝혀 잘못이었다.

해결법

  1. ==============================

    1.난 그냥 문서에 오타 기대합니다. _id 필드는 모든 문서에 대한 기본 키입니다. 그것은 _id라는 또한 ID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불법 ObjectId가 형식 오류가 발생할 수있는 ID 키를 사용하려고.

    난 그냥 문서에 오타 기대합니다. _id 필드는 모든 문서에 대한 기본 키입니다. 그것은 _id라는 또한 ID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불법 ObjectId가 형식 오류가 발생할 수있는 ID 키를 사용하려고.

    그 부분은 그냥 자동으로 문서를 정렬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자동으로 생성하며 Object 타임 스탬프로 시작을 나타내는한다. _id가 자동으로 모든 컬렉션의 인덱싱 때문에 이것은 정말 멋진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mongodb.org/display/DOCS/Object+IDs를 참조하십시오. 특히 "BSON OBJECTID 사양"에서.

  2. ==============================

    2._id 필드 Bson ObjectId가의의 기본 필드이며 색인, 기본적으로있다.

    _id 필드 Bson ObjectId가의의 기본 필드이며 색인, 기본적으로있다.

    _id와 id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ID라는 필드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인덱스를 추가하지 않는 한 인덱스를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워드 프로세서 단지 오타입니다.

  3. ==============================

    3.id는 문서의 _id를 반환 mongoid.id에서 _id의 별칭입니다. https://github.com/mongodb/mongoid/blob/master/lib/mongoid/fields.rb#L47

    id는 문서의 _id를 반환 mongoid.id에서 _id의 별칭입니다. https://github.com/mongodb/mongoid/blob/master/lib/mongoid/fields.rb#L47

    _id 필드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ObjectedId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4. ==============================

    4.내 두 센트 :

    내 두 센트 :

    MongoDB를 그것에 각 문서 및 양수인 차 인덱스에 _id 필드를 지정합니다. 거기 가지 방법이있는 우리는뿐만 아니라 보조 지표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MongoDB의 유형 OBJECTID의 _id 필드의 값을 생성합니다. 이 값은 BSON 사양에 정의되어 있으며이 방법으로 구조화 된 것 :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694460/difference-between-id-and-id-fields-in-mongodb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