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합니까 MongoDB를 네이티브 REST 인터페이스가?

MONGODB

합니까 MongoDB를 네이티브 REST 인터페이스가?

나는 현재 데이터 포인트 (분석)를 저장하기 위해 몽고와 CouchDB를 평가하고있다.

CouchDB를 내 이전 상호 작용하는 동안, 나는 그것의 JSONP 기반 인터페이스를 사랑했다. 나는 순수하게 자바 스크립트에서 모든 CRUD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냥 CouchDB를 실행 일부 자바 스크립트를 쓰기 - 필요 없음 서버 측 구성 요소를.

몽고이를 비교하면, 어떤 REST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순전히 몽고에서 자바 스크립트에서 CRUD를 할 수 있습니까?

감사!

해결법

  1. ==============================

    1.MongoDB를 아무 본격적인 REST 인터페이스는 서버의 효율성에 대한 기본 바이너리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주로하기 때문에,이 없다. 당신은 공식 문서에서 몇 REST 래퍼를 찾을 수 있습니다 :

    MongoDB를 아무 본격적인 REST 인터페이스는 서버의 효율성에 대한 기본 바이너리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주로하기 때문에,이 없다. 당신은 공식 문서에서 몇 REST 래퍼를 찾을 수 있습니다 :

  2. ==============================

    2.또 다른 옵션 (뻔뻔한 플러그) 조는 단봉이다.

    또 다른 옵션 (뻔뻔한 플러그) 조는 단봉이다.

    우리는 몽고의 다른 REST 옵션 좌절감 조는을 개발했다. 즉, 우리는 발견 :

    슬리피 몽구스 정말 편안하고 없습니다. 그건 해키 HTTP 인터페이스 REST 규칙을 따르지 않는; 그것은 우리는 또한 (기본적으로 제한된다) 결과의 최대 수를 오히려 혼란을 제한하는 옵션을 발견 ... 제대로 자원을 식별하는 URL을 사용하지 않는 표준 REST의 HTTP 메소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MongoDB를-나머지는 이벤트 적절한 REST 인터페이스를,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실행하기 위해 엉덩이에 통증으로 발견했다. 그것은 정기적으로 사망하고, (틀림없이 약간의 경험 Node.js를 서비스를 실행하고있는) 우리의 시스템 관리자의 정신을 몰고있다.

    나머지 내장 된 인터페이스는 컸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읽기 전용되고 그것이 우리의 요구에 대부분 쓸모 의미합니다.

    DrowsyDromedary은 상기 문제의 주소 많은 개발되었다 :

  3. ==============================

    3.편집하다

    편집하다

    파이썬 이브는이 환상적인 솔루션입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쉽게 사용하고 높은 구성을 발견했다.

    간단한로 시작하는 것과 같다 :

    from eve import Eve
    
    app = Eve()
    app.run()
    

    와 같이 사용

    $ curl -i http://example.com/people
      HTTP/1.1 200 OK
    

    REST 엔드 포인트 스키마는 쉽게 설정 파일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기발한

    나는 아직 그것을 사용하지 않은,하지만 RESTHeart이에 대한 답변처럼 보인다.

    문서에서 그것은 설정하고 사용하기 쉬운 보인다.

  4. ==============================

    4.ActibeUnits (GitHub의의의 repo)에 의해 MongoDB를 받침대의 포크는 내가 본 것을 MongoDB를에 가장 빠르고 기능이 풍부한 나머지 인터페이스 중 하나입니다.

    ActibeUnits (GitHub의의의 repo)에 의해 MongoDB를 받침대의 포크는 내가 본 것을 MongoDB를에 가장 빠르고 기능이 풍부한 나머지 인터페이스 중 하나입니다.

    내가보기 엔 그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5. ==============================

    5.정말. mongod 프로세스는 단순한 읽기 전용 편의를 위해 REST 인터페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 REST 기능을 위해 당신은 Sleepy.Mongoose 같은 외부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정말. mongod 프로세스는 단순한 읽기 전용 편의를 위해 REST 인터페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 REST 기능을 위해 당신은 Sleepy.Mongoose 같은 외부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6. ==============================

    6.RESTHeart는이 MongoDB를 생태계의 새로운 데이터 REST API 서버의 일부입니다.

    RESTHeart는이 MongoDB를 생태계의 새로운 데이터 REST API 서버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내장 된 인증 및 권한 부여 및 지원에 CORS, CRUD 및 데이터 모델 작업을위한 API를 제공한다.

    그것은 BSON의 엄격한 모드 표현을 통해 기본 MongoDB의 데이터 포맷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HAL + JSON을 기반으로 표준 표현 형식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설치가 용이하고 고정 표시기 컨테이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STHeart은 (성능 테스트 결과를 참조), 가볍고 빠른 (~ 7 메가 비트 풋 프린트와 ~ 200 MB의 RAM 엿 사용).

  7. ==============================

    7.번호 그러나 MongoDB를-나머지는 이제 앞으로 이동합니다.

    번호 그러나 MongoDB를-나머지는 이제 앞으로 이동합니다.

    https://github.com/codecapers/mongodb-rest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386740/does-mongodb-have-a-native-rest-interfac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