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템플릿에서 사용하여 MongoDB에서 HTML 검색

MONGODB

템플릿에서 사용하여 MongoDB에서 HTML 검색

이 질문은 내가 놓친 거지하지만 지금까지 내 검색 아무것도을 설정하지 않았는지 분명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Meteor.js과 MongoDB를 새로운 해요.

내 첫 유성 프로젝트는 매우 빈약 블로그입니다. MongoDB를 나는 다음 있습니다 :

    Blog.insert({
      author: "Name Here",
      title: "Title Here",
      headerHTML: "This is my <b>very</b> first blog post.",
      bodyHTML: "What drives us to <em>solve</em> these types of problems?",
      date: new Date()
    });

그런 다음 blog.js에서 내가 가진 :

    if (Meteor.isClient) {
        Meteor.subscribe("blog");
        Template.posts.entry = function () {
          return Blog.find({});
        };
    }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 HTML에서 나는 다음이

    ...
    <div class="row">
        {{> posts}}
    </div>
    ...
    <template name="posts">
      <div class="span12">
      {{#each entry}}
        {{author}}
        {{date}}
        {{title}}
        {{headerHTML}}
        {{bodyHTML}}
      {{/each}}
      </div>
    </template>

나는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지정된 섹션을 {{headerHTML}} 실행하고있을 때 {{bodyHTML}}이 (가) 리터럴 문자열을 반환합니다. 당신 그래서 텍스트에 태그를 참조하십시오. 문자열이 HTML로 취급 등으로 표시 할 수 있도록 내가 원하는입니다. 일부 텍스트가 굵게됩니다 그래서, 나는 등 링크를 가질 수 ... 내 길을 던질 수있는 모든 지혜 누군가?

나는 행운으로 (같은

{{bodyHML}} ) 다양한 HTML 태그에 핸들을 넣어 시도했습니다.

해결법

  1. ==============================

    1.세 브래킷을 사용하여 {{{}}} 유성이 당신의 HTML 문자열을 탈출하지 말합니다.

    세 브래킷을 사용하여 {{{}}} 유성이 당신의 HTML 문자열을 탈출하지 말합니다.

     {{{headerHTML}}}
     {{{bodyHTML}}}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6565054/retrieving-html-from-mongodb-for-use-in-templat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