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코드 (100)와 MongoDB를 닫힌다 아래로

MONGODB

코드 (100)와 MongoDB를 닫힌다 아래로

나는 설치에 MongoDB를 문서 내 첫 번째 MongoDB를 따라

나는 명령을 사용하여 MongoDB를 시작하면

C:\Program Files\MongoDB\Server\3.4\bin\mongod.exe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해결법

  1. ==============================

    1.MongoDB의 데이터베이스를 저장하는 폴더를 필요로한다. 는 C 만들기 : \ 데이터 \ DB \ 디렉토리 :

    MongoDB의 데이터베이스를 저장하는 폴더를 필요로한다. 는 C 만들기 : \ 데이터 \ DB \ 디렉토리 :

    mkdir C:\data\db
    

    다음 MongoDB를 시작 :

    C:\Program Files\MongoDB\Server\3.4\bin\mongod.exe
    
  2. ==============================

    2.맥 OS 사용자는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

    맥 OS 사용자는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

    다음 단계를 통해 이동해야합니다 :

    은 "DB"디렉토리를 만듭니다. 몽고 데이터 파일이 사는 곳이다. 당신은 실행하여 기본 위치에 디렉토리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

    sudo mkdir -p /data/db
    

    확인 / 데이터 / db 디렉토리를 실행하여 올바른 사용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sudo chown -R `id -un` /data/db
    

    당신은 이제 모든 설정하고 당신은 몽고 서버를 시작하는 mongod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3. ==============================

    3.(브루 사용) 내 Mac에서 동일한 문제를 통해 해결할 수 :

    (브루 사용) 내 Mac에서 동일한 문제를 통해 해결할 수 :

    sudo mongod  
    
  4. ==============================

    4.C 폴더 변경 기본 DB에 : \ 데이터 \ Windows에서 DB는,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C 폴더 변경 기본 DB에 : \ 데이터 \ Windows에서 DB는,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dbpath
    

    예를 들면 :

    \mongod --dbpath C:\myfolder
    
  5. ==============================

    5.Mac 사용자

    Mac 사용자

    대신에 MongoDB를 실행의 :

    sudo는 mongod

    당신은 당신이 경우 대신 mongod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단을 (sudo는 mongod) MongoDB를 실행하는 것이 때 sudo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읽기 및 쓰기 액세스권 MongoDB의 데이터 폴더에이없는

  6. ==============================

    6.단계를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

    단계를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

    이러한 방법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을 얻을 것이다 :

    2017-06-14T12:45:59.892+0430 I NETWORK  [thread1] waiting for connections on port 27017
    

    당신이 창문에 작은 따옴표 ( '')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얻을 것이다 :

    2017-06-14T01:13:45.965-0700 I CONTROL  [initandlisten] shutting down with code:100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7. ==============================

    7.mongod 명령과 함께 몽고 DB 악마를 실행하려면, 당신은 아마 당신이 실행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베이스 디렉토리가 있어야합니다

    mongod 명령과 함께 몽고 DB 악마를 실행하려면, 당신은 아마 당신이 실행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베이스 디렉토리가 있어야합니다

    mkdir C:\data\db
    

    또한, MongoDB를 필요 해당 디렉토리에 대한 쓰기 권한이 있어야합니다 아니면 sudo는 mongod처럼, 수퍼 유저 권한으로 실행해야합니다.

  8. ==============================

    8.맥 OS에서 -

    맥 OS에서 -

    당신이 몽고 서버를 실행하는 동안 이전에 생성 된 데이터베이스의 경로를 제공하는 잊어 버린 경우, 위의 오류가 나타납니다.

    sudo는 ./mongod --dbpath ../../mongo-data/

    참고

    참고 : - ./mongod && ../../mongo-data입니다 상대 경로. 당신은 환경 변수 설정하여 방지 할 수 있도록

    참고

  9. ==============================

    9.Windows 용 난 같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Windows 용 난 같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수정이었다 - 내가 관리자로 명령 줄을 실행해야합니다.

  10. ==============================

    10.이미 디렉토리가있는 경우, 디렉터리 권한을 확인하거나 sudo를 함께 다시 시작 몽고하려고합니다. sudo는 BREW 서비스는 MongoDB의 시작

    이미 디렉토리가있는 경우, 디렉터리 권한을 확인하거나 sudo를 함께 다시 시작 몽고하려고합니다. sudo는 BREW 서비스는 MongoDB의 시작

  11. ==============================

    11.나는 (맥 OS)에 MongoDB를 시작하려고 할 때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가 있었다.

    나는 (맥 OS)에 MongoDB를 시작하려고 할 때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가 있었다.

    "shutting down with code:100"
    

    나는 다음과 같은 명령을 사용했다 :

    ./mongod --dbpath=~/mongo-data
    

    나에 대한 수정 내가 "="기호가 필요하지 않았고,이 오류를 일으키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내가 그랬어

    ./mongod --dbpath ~/mongo-data
    

    그냥 어떤 방법 지정에 오류가 이것이 문제가 있음을하기 때문에이이 밖으로 던져 싶었다. 나는 거의 그 도움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 / 몽고 데이터 디렉토리의 내용을 제거했습니다. 다행 나는 CLI 인수는 때때로 "="기호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기억했다.

  12. ==============================

    12.내 경우, 나는 비슷한 오류가 있고 난 루트 사용자와 mongod를 실행했고 그 루트 만 액세스 로그 파일을 생성했기 때문에이 발생했다. 나는 당신이 일반적에서 mongod를 실행하는 사용자에게 루트에서 소유권을 변경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로그 파일은 / var / lib 디렉토리 / MongoDB를 / 저널에 있었다 /

    내 경우, 나는 비슷한 오류가 있고 난 루트 사용자와 mongod를 실행했고 그 루트 만 액세스 로그 파일을 생성했기 때문에이 발생했다. 나는 당신이 일반적에서 mongod를 실행하는 사용자에게 루트에서 소유권을 변경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로그 파일은 / var / lib 디렉토리 / MongoDB를 / 저널에 있었다 /

  13. ==============================

    13.나는 당신이 버추얼이 당신의 VM을 확인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버추얼이 당신의 VM을 확인 사용하고 있습니다.

    docker-machine ssh
    
    df -h
    

    DEV / sda1을 봐 당신으로 인해 이미지, 용기의 많은이 될 수있는 여유 공간이없는 경우. 당신은 "고정 표시기 RM은"와 "고정 표시기의 RMI"를 사용하여 제거 할 수 있습니다

  14. ==============================

    14.당신이 MongoDB의 버전을 변경하는 경우이 종료 코드도 제공되며, 데이터 디렉토리는 다운 그레이드와 마찬가지로 호환되지 않습니다. (다른 답변에 주어진 지침에 따라) 다른 곳에서 이전 디렉토리를 이동하고 새 디렉토리를 생성합니다.

    당신이 MongoDB의 버전을 변경하는 경우이 종료 코드도 제공되며, 데이터 디렉토리는 다운 그레이드와 마찬가지로 호환되지 않습니다. (다른 답변에 주어진 지침에 따라) 다른 곳에서 이전 디렉토리를 이동하고 새 디렉토리를 생성합니다.

  15. ==============================

    15.라빈.

    라빈.

    내가 작업 관리자에 의해 MongoDB를 중단하기 때문에 너무 나와 함께 일어났다.

    \ 데이터 \ DB의 폴더를 C에서 MongoDB를 시작 : 다음 C를 만들기 \ 프로그램 파일 \ MongoDB를 \ cespon 제안으로 3.4 \ 빈 \ mongod.exe이, 나를 위해 일한 \ 서버,하지만 MongoDB를 내 데이터베이스 중 하나를 보이지 않았다 이전에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C를 제거 : \ 데이터 \ DB 폴더와 MongoDB를 설치 프로그램으로 설치를 복구, 내 데이터를 복구하고 일반적으로 MongoDB를 시작했다.

    (내가 MongoDB를 아주 새로운 해요,하지만 내가이 문제를 해결하고 5 월 미리보기 데이터를 복구 도움).

  1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1420466/mongodb-shuts-down-with-code-100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