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치명적인 오류 - '몽고'클래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MONGODB

치명적인 오류 - '몽고'클래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이것을 실행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

<?php

// connect
$m = new Mongo();

?>

그러나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

나는 MongoDB를 설치 잘 따랐습니다 (포함합니다. 내선 & php.ini 파일에 DLL을 추가), 나는 mongod.exe을 시작했습니다 및 WAMP가 실행 중입니다.

나는 그것이 다른 Windows 7 컴퓨터 (윈도우 7 Profressional)에서 실행 가지고있다. 그 날 호기심 얻었다. 그래서 지금 내 윈도우 7 엔터프라이즈 SP1 기계는 동일하여 http.conf, php.ini 파일을 가지고, C : \ WAMP \ 빈 \ MongoDB의 내용 (따라서 DB를 정확한 동일) 내 Win7에로 mongod.exe을 시작하는 동일한 배치 파일 전문 기계.

하지만 여전히, 내 Win7에 기업 SP1 시스템에서 할 수있는 모든 명령 라인을 통해 연결합니다. 내 Win7에 전문 기계의은 phpinfo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내 Win7에 기업 SP1 기계는 MongoDB의 모든 참조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내가 MongoDB를 시작하는 데 사용하는 배치 파일의 내용 :

"C:\wamp\bin\mongodb\bin\mongod.exe" --logpath "C:\wamp\bin\mongodb\logs\error.log" --logappend --dbpath "C:\wamp\bin\mongodb\data\db" --directoryperdb --service
Net Start "MongoDB"
pause

해결법

  1. ==============================

    1.문제는 PHP 드라이버 (php_mongo.dll)이었다. 아파치 / WAMP은 어떤 이유로 몽고-1.1.4-php5.3vc6ts 버전처럼하지 않았다. 내 윈도우 7 프로페셔널 기계는 몽고-1.2.5-php5.3vc9ts 버전을했다. 즉, 두 시스템 사이의 유일한 차이였다.

    문제는 PHP 드라이버 (php_mongo.dll)이었다. 아파치 / WAMP은 어떤 이유로 몽고-1.1.4-php5.3vc6ts 버전처럼하지 않았다. 내 윈도우 7 프로페셔널 기계는 몽고-1.2.5-php5.3vc9ts 버전을했다. 즉, 두 시스템 사이의 유일한 차이였다.

    나는 원래 윈도우 7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서 드라이버의 몽고-1.2.5-php5.3vc9ts 버전을 사용하고 있지만이 문제를 해결 될 때 몽고-1.1.4-php5.3vc6tsversion로 변경했다. 원래 문제가 실제로 단지 데이터베이스 경로 데이터 \ DB가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을 수 있었다 그래서 / 발견 (실행시 mongod.exe을 시작 / --dbpath을 사용하여 지정 될 필요) 할 수 없습니다.

  2. ==============================

    2.PHP는 CLI에서이 문제의 존재는 당신은 당신의 /etc/php5/cli/php.ini 파일 확장자 = mongo.so을 추가해야하는 경우

    PHP는 CLI에서이 문제의 존재는 당신은 당신의 /etc/php5/cli/php.ini 파일 확장자 = mongo.so을 추가해야하는 경우

  3. ==============================

    3.은 phpinfo 페이지에 PHP 바이너리의 정확한 컴파일러의 이름을 확인하고 몽고 드라이버가 같은 컴파일러에 지어진 다시 설치하려고합니다.

    은 phpinfo 페이지에 PHP 바이너리의 정확한 컴파일러의 이름을 확인하고 몽고 드라이버가 같은 컴파일러에 지어진 다시 설치하려고합니다.

    http://www.php.net/manual/en/mongo.installation.php#mongo.installation.windows

    당신은 스레드 안전 지금과 비주얼 스튜디오 6에 내장 된 몽고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vs6ts 수단으로)

    비슷한 문제는 컴파일러 문제로 인해 발생했다;

    http://www.php.net/manual/en/mongo.installation.php#104223

  4. ==============================

    4.우분투에, 나는이 자습서를 사용했다. 설치되면은 phpinfo (에코)와 mongo.ini 파일 '추가 .INI 파일을 스캔이 디렉토리'은 phpinfo에 언급 올바른 디렉토리에있는 경우 확인

    우분투에, 나는이 자습서를 사용했다. 설치되면은 phpinfo (에코)와 mongo.ini 파일 '추가 .INI 파일을 스캔이 디렉토리'은 phpinfo에 언급 올바른 디렉토리에있는 경우 확인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927255/fatal-error-mongo-class-not-foun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