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임베디드 데이터베이스로 사용할 수 MongoDB를 수 있습니까?

MONGODB

임베디드 데이터베이스로 사용할 수 MongoDB를 수 있습니까?

나는 RSS 리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백엔드 데이터베이스를 찾을 필요가있다. 나는 사용자가 데이터베이스 서버를 설치하지 않기 때문에 데이터베이스가 내장 될합니다.

나는 SQLite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알고 있지만, 다른 NoSQL의 선택이 있는지 궁금?

해결법

  1. ==============================

    1.구글 그룹에 따르면,이 할 수있는 예,하지만 정확히 어떻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구글 그룹에 따르면,이 할 수있는 예,하지만 정확히 어떻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출처 : http://groups.google.com/group/mongodb-user/browse_thread/thread/463956a93d3fb734?pli=1

    당신이 .NET을 사용하는 경우, 하나의 옵션은 문서 데이터베이스입니다 RavenDB 될 수 있으며 내장 될 수있다.

  2. ==============================

    2.(; 죄송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것 나는 아직 허용 답을 댓글 50 담당자 포인트를 가지고 있고,시 빌드하지 않습니다!)

    (; 죄송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것 나는 아직 허용 답을 댓글 50 담당자 포인트를 가지고 있고,시 빌드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OEM 솔루션에서 MongoDB를을 포함하지만 고려해야 할 두 가지가있다 :

    출처 : http://www.mongodb.org/display/DOCS/Licensing

  3. ==============================

    3.제발 체크 아웃 https://github.com/Softmotions/ejdb 이 프로젝트는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되고있다.

    제발 체크 아웃 https://github.com/Softmotions/ejdb 이 프로젝트는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되고있다.

  4. ==============================

    4.어떻게 카우치베이스 주식회사 라이트는 어떻습니까? 그것은 오픈 소스, 임베드 문서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이 독립형 문서 데이터베이스로 기능 할 수 있지만, 그것의 진정한 가치는 원격 문서 데이터베이스와 동기화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그것은 아이폰 OS / 안드로이드 목표로 할 수 있지만, 그것은 JVM 아무것도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카우치베이스 주식회사 라이트는 어떻습니까? 그것은 오픈 소스, 임베드 문서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이 독립형 문서 데이터베이스로 기능 할 수 있지만, 그것의 진정한 가치는 원격 문서 데이터베이스와 동기화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그것은 아이폰 OS / 안드로이드 목표로 할 수 있지만, 그것은 JVM 아무것도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couchbase/couchbase-lite-java

  5. ==============================

    5.잘 재사용 가능한 라이브러리의 측면에서 임베디드 라이브러리로하여 MongoDB를 사용 할 직선 전달 방법이 없습니다. 엘리엇 - 10gen의 머리 - "하나를 가지고하는 것이 될 것 좋은"의 이야기 -하지만 제정신 방식으로 재사용 할 수있는 가능한 것은 없다.

    잘 재사용 가능한 라이브러리의 측면에서 임베디드 라이브러리로하여 MongoDB를 사용 할 직선 전달 방법이 없습니다. 엘리엇 - 10gen의 머리 - "하나를 가지고하는 것이 될 것 좋은"의 이야기 -하지만 제정신 방식으로 재사용 할 수있는 가능한 것은 없다.

  6. ==============================

    6.OEM 업체의 많은처럼 보인다는 하드웨어와 실시간 처리를위한 장치에 몽고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ongoDBs 웹 사이트에서 링크

    OEM 업체의 많은처럼 보인다는 하드웨어와 실시간 처리를위한 장치에 몽고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ongoDBs 웹 사이트에서 링크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115637/can-mongodb-be-used-as-an-embedded-databas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