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유성 : 예기치 않은 몽고 종료 코드 (100)

MONGODB

유성 : 예기치 않은 몽고 종료 코드 (100)

난 그냥 내 CentOS는에 유성 버전 0.5.9 (45fef52095)를 설치 한 릴리스 6.3 (최종) 서버 (리눅스 버전 2.6.32-279.19.1.el6.i686 (mockbuild@c6b8.bsys.dev.centos.org) (GCC 버전 4.4.6 20120305 (레드햇 4.4.6-4) (GCC)) # 1 2012 12월 19일 세계 협정시 04시 30분 58초 SMP 수)

나는 윈도우 SBS 서버에 삼바 공유 등을 / mnt / apshared 아파치 사용자 아래에 장착합니다. 나는이 소위 'webmeteor'에있는 디렉토리를 만들었습니다. 내 디렉토리과 같이 그래서 나는 'webmeteor'디렉토리 내의 'MyApp를'라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을 / mnt / apshared / webmeteor / myapp와.

나는 루트로 로그인하고 있습니다. 나는 유성 명령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를 제공하고있다 :

Unexpected mongo exit code 100. Restarting.
Unexpected mongo exit code 100. Restarting.
Unexpected mongo exit code 100. Restarting.
Can't start mongod

MongoDB had an unspecified uncaught exception.
Check to make sure that MongoDB is able to write to its database directory.

전화의 내 첫 번째 지점이 StackOverflow의 질문이었다 : 새 meteor.js 파일을 생성 및 얻을 오류 (100)를 작성, MongoDB를 할 수없는 - 그러나, 유성 명령 sudo'ing 이러한 제안을 (다음 및 디스크 공간에 대한 검사를하는의 I 70기가바이트 무료)가 작동하지 있습니다. 나는이 문제 권한과 관련된 것을 매우 확신합니다.

(I 루트로 로그인하고 같은) 루트, 그리고 chmod를 777에 재귀 적으로도,하지만 아무 소용이 : 나는 반복적으로 루트은 chown 노력했다.

나는 내 유성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도록, 다음에 무엇을 시도해야한다, 당신을 요구하고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해결법

  1. ==============================

    1.임시 솔루션이 탑재에없는 디렉토리에서 유성을 실행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것 같습니다. MongoDB를 주기적으로 유성이 실행되는 디렉토리에 공유에서 파일을 복사하는 방법은 rsync를 설정해야합니다, 그래서 공유에 너무 친절하게 가지고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임시 솔루션이 탑재에없는 디렉토리에서 유성을 실행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것 같습니다. MongoDB를 주기적으로 유성이 실행되는 디렉토리에 공유에서 파일을 복사하는 방법은 rsync를 설정해야합니다, 그래서 공유에 너무 친절하게 가지고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출처 : 문제는 유성의 예제를 실행하기

  2. ==============================

    2.유성 재설정을 사용하면 데이터베이스에서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당신이 걱정하는 경우 다음 프로젝트 폴더로 이동합니다.

    유성 재설정을 사용하면 데이터베이스에서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당신이 걱정하는 경우 다음 프로젝트 폴더로 이동합니다.

    CD / 경로 /로 / 내 / 프로젝트

    여기에서 mongodb.lock 파일을 삭제해야합니다.

    RM .meteor / 지역 / DB / mongodb.lock

    이제 유성이 명령을 사용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유성

  3. ==============================

    3.나를 위해 일한이 파일 및 폴더를 제거 :

    나를 위해 일한이 파일 및 폴더를 제거 :

    rm -rf .meteor/local/db/mongod.lock .meteor/local/db/journal/
    
  4. ==============================

    4.내 수출 LC_ALL = C를 실행하여 결국 수정되었습니다. 이 게시물에 제안 된 디버깅 단계를 통해 오류를 찾았습니다 https://stackoverflow.com/a/15752736/1820510

    내 수출 LC_ALL = C를 실행하여 결국 수정되었습니다. 이 게시물에 제안 된 디버깅 단계를 통해 오류를 찾았습니다 https://stackoverflow.com/a/15752736/1820510

  5. ==============================

    5.실행, 다른 제안으로 유성 재설정 OS X에서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

    실행, 다른 제안으로 유성 재설정 OS X에서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

    경고 : 로컬 데이터베이스의 유성 리셋 웁니다 다.

  6. ==============================

    6.이것은 나를 도와 것입니다.

    이것은 나를 도와 것입니다.

  7. ==============================

    7.당신이 그 파티션에 충분한 여유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바로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당신이 그 파티션에 충분한 여유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바로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8. ==============================

    8.나는 내 MongoDB를 파일에서의 / var / lib 디렉토리 / MongoDB를 거기 거기 .lock뿐만 아니라,이 힘이었다 또는 요구되지 않았으로 만 가치를 제거이 스레드를 발견하기 전에, 방랑에서 유성을 실행하고이 문제를 건너 온거야 MongoDB를가 .meteor 폴더 옆에 상주 할 수있는 다른 영역에 대한보고.

    나는 내 MongoDB를 파일에서의 / var / lib 디렉토리 / MongoDB를 거기 거기 .lock뿐만 아니라,이 힘이었다 또는 요구되지 않았으로 만 가치를 제거이 스레드를 발견하기 전에, 방랑에서 유성을 실행하고이 문제를 건너 온거야 MongoDB를가 .meteor 폴더 옆에 상주 할 수있는 다른 영역에 대한보고.

  9. ==============================

    9.이 버그는 매번 내가 다시 시작 유성을 발생하는 데 사용

    이 버그는 매번 내가 다시 시작 유성을 발생하는 데 사용

    rm .meteor/local/db/mongod.lock
    

    (내가 cloud9 온라인 IDE에서 일하고 있어요)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나는 지금

    rm .meteor/local/db/mongod.lock .meteor/local/db/local.*
    

    모든 것이 내 데이터베이스를 지우지 않고 다시 정상에 도착

  10. ==============================

    10.나는 윈도우 8.1의 x64에서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 예기치 않은 몽고의 종료 코드 100 다시 시작'을. 그리고 '유성 리셋'또는 '삭제 mongod.lock'그것을 해결하지 않았다. mongod를 실행하면 오류 정보를 표시하려면, 나는 실행 mongo.js 파일에 proc.stdout.on 기능을 추가 :

    나는 윈도우 8.1의 x64에서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 예기치 않은 몽고의 종료 코드 100 다시 시작'을. 그리고 '유성 리셋'또는 '삭제 mongod.lock'그것을 해결하지 않았다. mongod를 실행하면 오류 정보를 표시하려면, 나는 실행 mongo.js 파일에 proc.stdout.on 기능을 추가 :

    // Let's not actually start a process if we yielded (eg during
    // findMongoAndKillItDead) and we decided to stop in the middle (eg, because
    // we're in multiple mode and another process exited).
    if (stopped) return;
    
    proc = spawnMongod(mongod_path, port, dbPath, replSetName);
    
    // added this 3 lines just to debug 'Unexpected mongo exit code 100. Restarting.'
    proc.stdout.on('data', function (data) {
      console.log('stdout: ' + data);
    });
    

    그리고 내가 명시 적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
    ERROR: dbpath (C:\Users\Pierre-André\Desktop\Pal\Meteor\simple-todos\.meteor\local\db) does not exist.
    Create this directory or give existing directory in --dbpath.
    See http://dochub.mongodb.org/core/startingandstoppingmongo
    *********************************************************************
    

    이 오류는 db 디렉토리가 존재하지 않는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것은 존재한다. 문제는 내가 (내 이름으로 악센트 é) 경로에 특수 문자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경로가 악센트 무료 디스크에서 다른 곳으로 내 유성 프로젝트 폴더를 이동하고 그것을 잘 일했다.

    도움을 바랍니다.

    C : 런 mongo.js 파일에서 내 PC에 있습니다 \ 사용자 \ 피에르 - 앙드레 \의 AppData \ 로컬 \ .meteor \ 패키지 \ 유성 도구 \ 1.1.10 \ MT-os.windows.x86_32 \ 도구 \ 주자

    이 문제를 해결 한 후 3 개 행을 삭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는 콘솔을 많이해야하는 프로젝트가로드 될 때마다 기록합니다.

  11. ==============================

    11.저도 같은 문제를 주도 실수 것을 내 컴퓨터 종료했다. 옵션 중에 우분투 15.04에 즉 삭제 .lock 파일이나 실행 수출 LC_ALL = C 등 I AM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나는을 myApp / .meteor / 지역 /의 DB에 --dbpath 옵션을 가리키는 몽고를 시작하고 시작 몽고 로그는 그 몽고 저널에서 데이터베이스를 복원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취소했다 / 저널 폴더에이야.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 local.1 파일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몽고 --recovery 시도 그것이 내가 저널 폴더가없는 일 것입니다 때까지 더 지적 그. 여기에 내가 무슨 짓을했는지 1. 삭제 된 저널 폴더 (다른 위치로 이동 - 단지의 경우) 2. 몽고의 --recovery를 실행 (즉, 실제로 짓을 확실 경우 100 %) 3. 시작 유성 그리고 그것은 어떤 결함없이 시작하고 예상대로 내 모든 데이터를 가지고 무엇을 생각

    저도 같은 문제를 주도 실수 것을 내 컴퓨터 종료했다. 옵션 중에 우분투 15.04에 즉 삭제 .lock 파일이나 실행 수출 LC_ALL = C 등 I AM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나는을 myApp / .meteor / 지역 /의 DB에 --dbpath 옵션을 가리키는 몽고를 시작하고 시작 몽고 로그는 그 몽고 저널에서 데이터베이스를 복원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취소했다 / 저널 폴더에이야.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 local.1 파일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몽고 --recovery 시도 그것이 내가 저널 폴더가없는 일 것입니다 때까지 더 지적 그. 여기에 내가 무슨 짓을했는지 1. 삭제 된 저널 폴더 (다른 위치로 이동 - 단지의 경우) 2. 몽고의 --recovery를 실행 (즉, 실제로 짓을 확실 경우 100 %) 3. 시작 유성 그리고 그것은 어떤 결함없이 시작하고 예상대로 내 모든 데이터를 가지고 무엇을 생각

  12. ==============================

    12.먼저

    먼저

    이 작업을하지 않는 경우

    당신이 할 수있는 백업

    및 복원

  13. ==============================

    13.해결! 내 경우 삭제 유성에서 / 지역 / DB / mongodb.lock 유성 리셋 수정 문제.

    해결! 내 경우 삭제 유성에서 / 지역 / DB / mongodb.lock 유성 리셋 수정 문제.

    감사합니다 모든!

  14. ==============================

    14.당신은 같은과 알림을받을 경우

    당신은 같은과 알림을받을 경우

    Local folder has run out of space
    

    가는 시도

    cd .meteor/local/bundler-cache/
    

    해당 디렉토리의 모든 내용을 삭제. 그것의 캐시가 너무 많이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래서. 미친 듯이 때때로 증가 할 것으로 보인다.

    편집하다

    다른 모든 답변을 시도 결합

    rm -rf .meteor/local/db/mongod.lock .meteor/local/db/local.* .meteor/local/db/journal .meteor/local/bundler-cache/linker/
    

    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디스크 공간을 확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를 통해 확인하여 그렇게

    free -m
    

    또는 inode를보고 얼마나 많은 공간은 통해 최대 사용되는

    df -h
    
  15. ==============================

    15.내가 처음 내 새 노트북 (윈도우 10)에서 노드와 유성를 설치할 때 나는이 문제에 비틀 거렸다. 나는 기본 설치의 변경을하지 않았다.

    내가 처음 내 새 노트북 (윈도우 10)에서 노드와 유성를 설치할 때 나는이 문제에 비틀 거렸다. 나는 기본 설치의 변경을하지 않았다.

    유성 재설정하거나 내가 로컬로 실행하는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생성하고 디렉토리가 비어로 .meteor / 지역 / DB에서 파일을 제거하는 것은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그들을 만들 수 있지만 실행되지 않았다. 오래된 유성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도 시도도 실패했습니다.

    C로 디렉토리를 변경하여 제 경우에 해결 : \

    이 디렉토리는 내가 내 PC에서 전송 응용 프로그램을 기존으로도 일했다. 내가 NFS의 filesytems 함께 할 수있는 뭔가 생각 나는 사람이 그것에 대해 더 설명 할 수 있다면이 그래서 더 배우고 싶어요 모두 새로운 오전. 이미 내 응용 프로그램을 저장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디렉토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초조

  16. ==============================

    16.나는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그것은 내 프로젝트 디렉토리 내 보관의 일부와 .meteor / 지역 / DB를 디렉토리에 일부 충돌 파일이 있다는 사실 때문이었다. 제거 이러한 문제를 해결했다.

    나는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그것은 내 프로젝트 디렉토리 내 보관의 일부와 .meteor / 지역 / DB를 디렉토리에 일부 충돌 파일이 있다는 사실 때문이었다. 제거 이러한 문제를 해결했다.

  17. ==============================

    17.나는 로컬 Mogo의 DB 잠금을 삭제하여 오류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로컬 Mogo의 DB 잠금을 삭제하여 오류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DB를 잠금을 제거하는 단계 :

    유성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경우 오류가 발생합니다. DB 잠금이 실행중인 응용 프로그램 또는 부적절한 시스템 / 애플리케이션 종료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의 두 번째 인스턴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에 해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응용 프로그램마다 시간을 종료하기 위해주의해야합니다.

  18. ==============================

    18.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그것이 .meteor 폴더의 소유권을 변경 해결 (MongoDB를이 사는 곳)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그것이 .meteor 폴더의 소유권을 변경 해결 (MongoDB를이 사는 곳)

    cd path-to-meteor-app
    sudo chown -R youruser:yourgruop .meteor
    

    도움말 사람에게 희망!

  19. ==============================

    19.내가 LC_ALL 수출하여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었다, 나는 우분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LC_ALL 수출하여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었다, 나는 우분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0. ==============================

    20.당신은 세계적으로 몽고를 설치 한 경우, / DB / 저널 폴더의 모든 prealloc 파일을 삭제해야합니다.

    당신은 세계적으로 몽고를 설치 한 경우, / DB / 저널 폴더의 모든 prealloc 파일을 삭제해야합니다.

    우분투는 / DB / 폴더의 전체 경로가 그래서 일반적으로 / 데이터 위치 / 데이터 / DB / 저널하십시오. 이는 다른 OS의 다를 수 있습니다.

  21. ==============================

    21.내가 처음 내 새 노트북 (윈도우 10)에서 노드와 유성를 설치할 때 나는이 문제에 비틀 거렸다. 나는 기본 설치의 변경을하지 않았다.

    내가 처음 내 새 노트북 (윈도우 10)에서 노드와 유성를 설치할 때 나는이 문제에 비틀 거렸다. 나는 기본 설치의 변경을하지 않았다.

    유성 재설정하거나 내가 로컬로 실행하는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생성하고 디렉토리가 비어로 .meteor / 지역 / DB에서 파일을 제거하는 것은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그들을 만들 수 있지만 실행되지 않았다. 오래된 유성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도 시도도 실패했습니다.

    C로 디렉토리를 변경하여 제 경우에 해결 : \

    CD에 c : \

    meteor create testApp
    

    이 디렉토리는 내가 내 PC에서 전송 응용 프로그램을 기존으로도 일했다. 내가 NFS의 filesytems 함께 할 수있는 뭔가 생각 나는 사람이 그것에 대해 더 설명 할 수 있다면이 그래서 더 배우고 싶어요 모두 새로운 오전. 이미 내 응용 프로그램을 저장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디렉토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초조

  22. ==============================

    22.내가 설치 우분투에서 같은 유성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그러나 윈도우 (10)에 유성 1.4을 사용하여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나에게이 문제는 몽고 3.2 윈도우와 우분투에 구현되는 방식의 차이에 의해 발생했다. 내 64 비트 사용 WiredTiger를 설치 우분투. 그러나 그것은 유성 문서에서 말한대로 :

    내가 설치 우분투에서 같은 유성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그러나 윈도우 (10)에 유성 1.4을 사용하여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나에게이 문제는 몽고 3.2 윈도우와 우분투에 구현되는 방식의 차이에 의해 발생했다. 내 64 비트 사용 WiredTiger를 설치 우분투. 그러나 그것은 유성 문서에서 말한대로 :

    If you are using Windows or 32bit Linux, you can update your development
    database to 3.2, however it will continue to use the MMAPv1 storage 
    engine, as the 32bit MongoDB binary does not support WiredTiger.
    

    Windows에서 사용 유성 리셋 우분투에서 WiredTiger 형식의 데이터베이스를 멀리 날려, 다음 이전 MMAPV1 엔진을 사용하여 재건. 이 종료 코드 100 오류를 해결했다.

  23. ==============================

    23.(리눅스 / WSL은 Windows 하위 시스템) Windows에서 떠들썩한 파티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난을 / mnt 디렉토리의 유성 응용 프로그램 외부를 작성하는 문제를 해결 것으로 나타났다.

    (리눅스 / WSL은 Windows 하위 시스템) Windows에서 떠들썩한 파티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난을 / mnt 디렉토리의 유성 응용 프로그램 외부를 작성하는 문제를 해결 것으로 나타났다.

    나는을 / mnt / C / 작업 공간 내 작업 공간에 설치하는 경우는 매번 실패했습니다. 나는 홈 디렉토리 (~)에 설치하지만, 일단, 그것은 처음 실행됩니다. 다음은 이미지입니다.

  24. ==============================

    24.저도 같은 오류를하고 난 그냥 디렉토리의 이름을 변경 해결 companeros에 대한 compañeros은 ... 나는 초보자에 대한 잘못 알고 있지만 나는 오순절 도움 사람들이 얘기합니다. C : \ nube \ MEGA \ cursos \ 코 세라 \ CursowebResposivaEjemplos \ compañeros \ meteor_portfolio_website하지 않는 작업 C : 제대로 \ nube \ MEGA \ cursos \ 코 세라 \ CursowebResposivaEjemplos \ companeros \ meteor_portfolio_website 작동합니다.

    저도 같은 오류를하고 난 그냥 디렉토리의 이름을 변경 해결 companeros에 대한 compañeros은 ... 나는 초보자에 대한 잘못 알고 있지만 나는 오순절 도움 사람들이 얘기합니다. C : \ nube \ MEGA \ cursos \ 코 세라 \ CursowebResposivaEjemplos \ compañeros \ meteor_portfolio_website하지 않는 작업 C : 제대로 \ nube \ MEGA \ cursos \ 코 세라 \ CursowebResposivaEjemplos \ companeros \ meteor_portfolio_website 작동합니다.

  25. ==============================

    25.I는 / usr / local / lib 디렉토리 / 유성 파일을 수정하여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I는 / usr / local / lib 디렉토리 / 유성 파일을 수정하여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 bash는 스크립트에 "수출 LC_ALL은 C LANG = C를 ="추가

    #!는 / usr / 빈 / ENV bash는

    수출 LC_ALL LANG = C = C

    BUNDLE_VERSION = 0.5.16

  26. ==============================

    26.나를 위해 작동 : 나는 윈도우 8.1이 때문에, 다른 디렉토리로 프로젝트를 이동했다. 내가 바탕 화면 디렉토리에서 프로젝트를 가지고, C로 프로젝트를 변경 : \ 유성 \ 프로젝트

    나를 위해 작동 : 나는 윈도우 8.1이 때문에, 다른 디렉토리로 프로젝트를 이동했다. 내가 바탕 화면 디렉토리에서 프로젝트를 가지고, C로 프로젝트를 변경 : \ 유성 \ 프로젝트

  2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5610385/meteor-unexpected-mongo-exit-code-100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