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어떻게 제품 사용에 MongoDB의 자바 드라이버 MongoOptions를 구성?

MONGODB

어떻게 제품 사용에 MongoDB의 자바 드라이버 MongoOptions를 구성?

나는 MongoDB의 자바 드라이버 MongoOptions를 구성하기위한 최상의 방법을 찾고 웹 검색 봤는데 내가 API 이외의 많은 마련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com.mongodb.DBPortPool $ SemaphoresOut으로 실행 한 후이 검색 시작 : 세마포어의 출력에 도착 dB 연결 "오류와 연결을 증가시켜는 / 멀티 플라이어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 내가 링크 또는 생산을위한 옵션 구성에 모범 사례를 찾고 있어요.

2.4 드라이버에 대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http://api.mongodb.org/java/2.4/com/mongodb/MongoOptions.html

새로운 드라이버는 더 많은 옵션을 가지고 있고 나는뿐만 아니라 이들에 대한 청문회에 관심이있을 것입니다.

해결법

  1. ==============================

    1.2.9로 업데이트 :

    2.9로 업데이트 :

    ReadPreference ReadPreference 클래스를 사용하면 복제 세트로 작업하는 경우 쿼리가 라우팅되는 인스턴스를 mongod 무엇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위의이 태그의 모든는 반환 TaggableReadPreference 인스턴스 대신 같은 방법의 버전을 사용 가능. 복제 설정 태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복제 세트 태그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520439/how-to-configure-mongodb-java-driver-mongooptions-for-production-us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