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어떻게 유성 응용 프로그램 사이 MongoDB의 컬렉션을 공유 할 수 있습니까?

MONGODB

어떻게 유성 응용 프로그램 사이 MongoDB의 컬렉션을 공유 할 수 있습니까?

나는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 내 프로젝트에 대한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가질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이상적으로, 나는 공유 MongoDB를 수집을 할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있을 것인가?

나는 두 개의 서로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같은 이름의 컬렉션을 만들했지만, 유성은 데이터를 별도로 보관 것을 발견했다. 내가 할 수있는 어떤 생각? 감사.

해결법

  1. ==============================

    1.

    export MONGO_URL=mongodb://localhost:3002/meteor
    

    그런 다음 실행 유성 응용 프로그램은, 그것은 기본 데이터베이스 유성 용도 변경됩니다. 공유 데이터베이스 또는 컬렉션 그래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행정 이유로, 나는 유성의 내부 MongoDB를 사용하는 것보다 다른 자신에 의해 관리되는 개별 MongoDB의 서버를 사용합니다.

  2. ==============================

    2.합리적인 질문이 대답을 초과 아마 가치 토론 :

    합리적인 질문이 대답을 초과 아마 가치 토론 :

    MongoDB의 연결은 유성 신청 과정 자체에 의해 처리되고이 있습니다 - 지금까지의 내가 읽고 이해로 - 유성 철학의 일부를 같이 설명 될 수있다 접근 대상 : 하나의 데이터 소스가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이 속하는 그러나 많은 고객이 가입 역할을 그것.

    이 염두에, "관리자"와 (즉, 당신의 유성 응용 프로그램)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클라이언트"클라이언트를 결합 아마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서버 관리 뷰에서, 그러나, 연결 프로젝트 디렉토리 (.meteor / 지역 /의 DB에 상주의 몽고 연결을 얻기 위해 유성 몽고 --url 시도 기본 로컬 데이터 소스가 항상 있다는 것을 그런 식으로 유성에 의해 처리됩니다 문자열은 유성 신청 절차)가 실행된다. 이 배포 설명서의 설명처럼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의 배포 목적을 위해 선택적인 데이터 소스 문자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작업을 얻기 위해 의도 한 설정은 "지역 개발 배포"다소 소름 방법을 선택해야합니다. 아니면 아니, 그것을 잊지 ... 가서 소스를 해킹. 당신은 아마 예를 활용하는 응용 프로그램 및 클라이언트를 원하는 유성 응용 프로그램이 지금에 의해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 소스"와 그 반대에 묶여 이유 실시간 UI 업데이트 (게시)하고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연결하는 경우, 이벤트는 모델의 트리거 변경은 해당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수송 될 것이다. 과정의 MongoDB를 인스턴스 자체는 인식하지 못합니다.

    나는 확실히 그들이 핵심 모델의 공통 서비스 계층을 제공하는 모듈 개념의 일종으로 자신의 아키텍처를 확장하지 않는 한 핵심 팀이 고려 이유로 구성 섹션에 대한 데이터 소스 연결을 노출하지 않습니다 / 컬렉션은 유성 인스턴스에서 추상화 해요 -에서 게시의 최소 지원 인식 / 이벤트를 구독.

  3. ==============================

    3.나는 두 개의 응용 프로그램 (서버 A와 B)를 해소 할 수있는 방법을 함께 해킹이 DDP 테스트를보십시오.

    나는 두 개의 응용 프로그램 (서버 A와 B)를 해소 할 수있는 방법을 함께 해킹이 DDP 테스트를보십시오.

    두 서버는 데이터를 조작 할 수 있지만, 데이터는 서버 A에 하나의 콜렉션에 저장됩니다

    뿐만 아니라이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115723/how-can-i-share-mongodb-collections-between-meteor-app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