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어떻게 유성은 MongoDB를 즉시 변경 알 수 있을까?

MONGODB

어떻게 유성은 MongoDB를 즉시 변경 알 수 있을까?

나는 MongoDB를 잠시 동안 즉시 변경 알고 내가, MongoDB의 로그를 미행한다 보았다 난 그냥 만난 유성까지 최대 궁금 주신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궁금했다.

(직접 유성 또는 통해) 어떻게 든 MongoDB를에 변경이있는 경우, 유성 즉시 변경 사항을 이해하고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변화를 게시하거나 (관찰하거나 observeChange)의 변화를 관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게, 유성은 내가 제안 볼 것을 최고의 솔루션으로 MongoDB의 로그를 미행하여 이해할 수있는 것 같아요. 그러나이 가정은 또한 유성은 MongoDB를 어떻게 MongoDB를의 유성 꼬리 로그를 다른 시스템 (다른 호스트)와 핸들에서 실행 수, 다른 호스트와 유성 MongoDB를 로그를 미행되는 즉시 변경 알고하는 방법 경우 실행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내가 그에게 할 변경? 다른 호스트에 미행하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을 필요로하고 나는 유성이 방법을 따르지 않는 생각합니다.

나는 로그를 미행하기 때문에이 질문에 대한 나의 대답하지라고 생각합니다.

나는이 지식에 대한 호기심입니다. 원인은, 내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유성없이 내 작품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어떻게 할 수 정말 유성은 MongoDB를 즉시 변경됩니다 알고? 그리고 나는 다시 한 번 물어 싶어; 무엇 MongoDB를 즉시 변경에 대해 알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요?

감사합니다!

해결법

  1. ==============================

    1.예 바로이 새로운 새로운 oplog 테일링 기능에서입니다 수 있습니다. 유성 척은 복제 세트에서 MongoDB를이고 그것이 모니터링 콜렉션들에 대해 MongoDB를의 작업 로그를 테일있다.

    예 바로이 새로운 새로운 oplog 테일링 기능에서입니다 수 있습니다. 유성 척은 복제 세트에서 MongoDB를이고 그것이 모니터링 콜렉션들에 대해 MongoDB를의 작업 로그를 테일있다.

    사례 하나가 실패 그들이 깨어 수 있도록 일반적으로 데이터베이스는 여러 서버가 필요합니다. MongoDB를 복제본 세트에서이 기능이 있습니다.

    유성이 들어오는 곳은 그래서. 유성이 작업에 대한 모든 데이터 변경이 다른 사본을 볼 수 있도록, 유성 해당 데이터가 변경 알고 즉시 클라이언트까지이 새로운 데이터를 푸시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할 때 그래서 MongoDB의 복제 데이터베이스를 척.

    당신이 MONGO_OPLOG_URL을 설정 한이 새로운 기능을 다른 몽고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때문에 작업 로그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복제 세트로 설정하여 MongoDB를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아래에 그것에 대해 블로그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버전 0.7에서 지난 주에 아주 최근에 도입 넣어했다

    그것에 대해 더 많은 링크 :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744661/how-could-meteor-know-mongodb-changes-instantl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