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시각 MongoDB의 문서 및 컬렉션을 관리하는 [폐쇄]

MONGODB

시각 MongoDB의 문서 및 컬렉션을 관리하는 [폐쇄]

내가보고 시스템에서 MongoDB를를 사용하여 테스트 문서의 전체 무리를 삭제해야 해요. 나는, 문서 검색 계속해야하는 JSON 기반 명령 줄 도구가 매우 지루한 도착를 사용하여 너무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복사하여 붙여 넣기, 특히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등, OID를을 (지금까지 시도 여러 줄을 래핑 "표시"텍스트에?)

어떻게 시각적으로 데이터베이스와 컬렉션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CRUD 작업을 수행하고 적절한 창 (메시지가 표시되지 명령)에서 여러 스크립트를 관리?

해결법

  1. ==============================

    1.여기에 몇 가지 인기 MongoDB의 GUI 관리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 몇 가지 인기 MongoDB의 GUI 관리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2. ==============================

    2.MongoVUE 다운로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http://blog.mongovue.com/downloads

    MongoVUE 다운로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http://blog.mongovue.com/downloads

  3. ==============================

    3.MongoVUE는 약속 보인다.

    MongoVUE는 약속 보인다.

    http://mongovue.wordpress.com/

  4. ==============================

    4.진짜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

    진짜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

    지금까지 내가 찾은으로 MongoDB를 꽤 달콤한 때문에 정말 슬픈 합리적인 또는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Windows MongoDB를 클라이언트가 없습니다.

    나는 코드 플렉스에 WPF와 함께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을 던지는 대해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슈퍼 동기를 부여되지 않았다.

    기능은 당신이 가진 무엇을 관심을 가질만한 것? 어쩌면 당신은 나 또는 다른 사람에게 영감을 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당신은 단지 또는 할 (당신이 쉘을 사용하지 않아도) 당신은 더 복잡한 무언가를 필요로보기 데시벨 / 컬렉션 및 아마 간단한 편집 하시겠습니까?

  5. ==============================

    5.MongoVue 내가 지금까지 발견 된 가장, 그것은 매우 유용 레코드에 대한 데이터베이스 또는 컬렉션을 복사 및 텍스트 모드보기와 같은 훌륭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MongoVue 내가 지금까지 발견 된 가장, 그것은 매우 유용 레코드에 대한 데이터베이스 또는 컬렉션을 복사 및 텍스트 모드보기와 같은 훌륭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6. ==============================

    6.나는 MongoVUE, 데이터를 볼 수있는 그것의 좋은 사용하지만 거의 편집 능력이있다.

    나는 MongoVUE, 데이터를 볼 수있는 그것의 좋은 사용하지만 거의 편집 능력이있다.

  7. ==============================

    7.비교적 초기라는 Pongo 켜져이를위한 웹 기반 프로젝트가있다. 파이썬 일부 종속성을 설치할 필요하지만, 윈도우에서 실행해야합니다.

    비교적 초기라는 Pongo 켜져이를위한 웹 기반 프로젝트가있다. 파이썬 일부 종속성을 설치할 필요하지만, 윈도우에서 실행해야합니다.

  8. ==============================

    8.당신이 PHP 스크립트를 실행 할 수 있다면 당신은 PHP MongoDB를 관리자에게 시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기본적인 관리 및 검색 기능을 제공하는 하나의 PHP 스크립트입니다.

    당신이 PHP 스크립트를 실행 할 수 있다면 당신은 PHP MongoDB를 관리자에게 시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기본적인 관리 및 검색 기능을 제공하는 하나의 PHP 스크립트입니다.

  9.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310242/visually-managing-mongodb-documents-and-collection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