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방랑 상자에 meteor.js 프로젝트를 작업을 만들 수 없습니다

MONGODB

방랑 상자에 meteor.js 프로젝트를 작업을 만들 수 없습니다

나는 방랑 리눅스 상자 (Mac에서 실행)에 새로운 유성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몽고의 '지정되지 않은 캐치되지 않는 예외'매번 실패합니다. 나는 사물의 무리가이 가야하려고 노력하지만, 심지어 간단한 셋업과 함께, 나는 실행 프로젝트를 얻을 수 없습니다. 나는 모든 제안을 환영합니다.

내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프로젝트를 넣어 시도 위의 방랑에 대한 사용 권한은 폴더 단계 # 3 그래서 황당하다 공유 한 것으로 알고있다 :

모든 경우에,이 오류를 참조하십시오

=> Started proxy.
Unexpected mongo exit code 100. Restarting.
Unexpected mongo exit code 100. Restarting.
Unexpected mongo exit code 100. Restarting.
Can't start Mongo server.
MongoDB had an unspecified uncaught exception.
This can be caused by MongoDB being unable to write to a local database.
Check that you have permissions to write to .meteor/local. MongoDB does
not support filesystems like NFS that do not allow file locking.

나는 이것이 방랑 문제가있는 경우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하지만 내가 무엇을 시도했다 주어)에게 또는 유성의 문제,하지만 난 그게 유성 (또는 많은 종속성 중 하나) 의심 할 수 없다. 내가 루트로 실행할 때 실패한 이후는, 권한 문제입니다 의심한다. 나는 처음부터 건물 유성을 시도하고 빌드가 실패하고 난 --release 0.9.0으로 프로젝트를 생성 시도 0.9.2-RC1을 --release 한하고 다운로드 간단하게 설명없이 살해된다.

해결법

  1. ==============================

    1.(1) 2 단계 후 '새로운 상자에 유성를 설치합니다 (컬 https://install.meteor.com/ | 쉬)'

    (1) 2 단계 후 '새로운 상자에 유성를 설치합니다 (컬 https://install.meteor.com/ | 쉬)'

    user$ cd /vagrant
    user:/vagrant$ meteor create myApp
    

    당신은 당신의 맥 호스트합니다 (vagrantfile에 대해 동일한 폴더)를을 myApp 폴더를 볼 수

    가 더이없는 경우 (2) 내부을 myApp 폴더, 당신은 할 지역이라는 폴더를 폴더 .meteor 기본을 볼 수

    user:/vagrant$ cd myApp/.meteor
    user:/vagrant/myApp/.meteor$ mkdir local
    

    (3) / 방랑은 / 가정에서 같은 폴더 구조를 만듭니다

    user:/vagrant/myApp/.meteor$ cd ~
    ~$mkdir -p myApp/.meteor/local
    

    (4) 링크 또는 /home/vagrant/myApp/.meteor/local에 /vagrant/myApp/.meteor/local 마운트

    sudo mount --bind /home/vagrant/myApp/.meteor/local/ /vagrant/myApp/.meteor/local/
    

    또는 영구적으로 만들

    echo “sudo mount --bind /home/vagrant/myApp/.meteor/local/ /vagrant/myApp/.meteor/local/” >> ~/.bashrc && source ~/.bashrc
    

    (5) 이제 유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cd /vagrant/myApp
    user:/vagrant/myApp$meteor
    

    내가 대신 로컬 폴더를 마운트 이유의 <.meteor> 폴더 여전히 파일을 편집 할 수에서 내부의 <.meteor> 폴더 맥 호스트.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이름을 myApp을 대체 할 수

    이 도움말을 희망

  2. ==============================

    2.나는 Windows 호스트로 일하고 있어요,하지만 어쩌면이 상황에 적용뿐만 아니라 것입니다.

    나는 Windows 호스트로 일하고 있어요,하지만 어쩌면이 상황에 적용뿐만 아니라 것입니다.

    문제를 일으키는 유일한 폴더 ./meteor/local입니다. 당신이 심볼릭 링크와 함께이 위치를 변경하는 경우 외부 될 수있는 공유 / 방랑하는 폴더는 유성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좋아.

    당신이 관리자로 방랑을 시작할 필요 VM 더 ... 심볼릭 링크를 활성화해야 폴더 그러나, 공유에 심볼릭 링크를 넣어.

    나는 여기에 몇 가지 스크립트와 명령과 함께 Vagrantfile을 넣어 :

    https://github.com/ElectronVector/vagrant-meteor

  3. ==============================

    3.나는 창에 유성을 실행하려고 유사한 문제에 달렸다. 그 MongoDB를가 / 방랑 폴더에 쓸 수없는 것 같다. 나는 수행하여이 문제를 해결

    나는 창에 유성을 실행하려고 유사한 문제에 달렸다. 그 MongoDB를가 / 방랑 폴더에 쓸 수없는 것 같다. 나는 수행하여이 문제를 해결

    sudo는 --bind /home/vagrant/meteorapp/.meteor/ /vagrant/meteorapp/.meteor/ 마운트

    (https://gist.github.com/gabrielhpugliese/5855677에서 것을 얻었다)

  4. ==============================

    4.여기 내 문제를 해결에 대한 답변입니다. 데비안 VMware 가상 컴퓨터의 공유 폴더에서 유성 프로젝트를 시작 (윈도우에서 실행).

    여기 내 문제를 해결에 대한 답변입니다. 데비안 VMware 가상 컴퓨터의 공유 폴더에서 유성 프로젝트를 시작 (윈도우에서 실행).

    문제는이 경우에 단지 유성 프로젝트에 대한 기존 MongoDB를를 사용, 공유 폴더 안에 데이터 파일을 생성 할 수 MongoDB를 수 있습니다 :

    export MONGO_URL=mongodb://localhost:27017/your_db
    
  5. ==============================

    5.하기

    하기

    vagrant reload --provision
    

    내 문제를 해결했다. 나는 이유는 일부 파일이 손상되거나 삭제되었다있을 것 같아요.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5712468/cant-create-working-meteor-js-project-on-a-vagrant-box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