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문제는 유성의 예제를 실행하기

MONGODB

문제는 유성의 예제를 실행하기

나는 유성 예제를 테스트하고 있는데 이것은 내가 왜 그렇게 예에서 유성을 실행할 때 내가 볼 것입니다 :

Unexpected mongo exit code 100. Restarting.
Unexpected mongo exit code 100. Restarting.
Unexpected mongo exit code 100. Restarting.
Can't start mongod. Check for other processes listening on port 3002 or other meteors running in the same project.

그리고 이것은 내가 명령 줄에 mongod를 실행하는 경우 발생하는 것입니다 :

Thu Apr 12 19:27:39 Mongo DB : starting : pid = 2686 port = 27017 dbpath = /data/db/ master = 0 slave = 0  32-bit 

** NOTE: when using MongoDB 32 bit, you are limited to about 2 gigabytes of data
**       see http://blog.mongodb.org/post/137788967/32-bit-limitations for more

Thu Apr 12 19:27:39 db version v1.4.4, pdfile version 4.5
Thu Apr 12 19:27:39 git version: nogitversion
Thu Apr 12 19:27:39 sys info: Linux murphy 2.6.32.14-dsa-ia32 #1 SMP Thu May 27 16:19:20 CEST 2010 i686 BOOST_LIB_VERSION=1_42
Thu Apr 12 19:27:39 waiting for connections on port 27017
Thu Apr 12 19:27:39 listen(): bind() failed errno:98 Address already in use for port: 27017
Thu Apr 12 19:27:39 MiniWebServer: bind() failed port:28017 errno:98 Address already in use
Thu Apr 12 19:27:39   addr already in use
Thu Apr 12 19:27:39 warning: web admin interface failed to initialize on port 28017

누군가가 도움이? 감사!

해결법

  1. ==============================

    1.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고정 :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고정 :

    경고 :이 로컬 데이터베이스를 삭제합니다 :

  2. ==============================

    2.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그냥 유성 프로젝트 폴더에 .meteor / 지역 / DB / mongod.lock를 제거합니다. 그리고 유성은 일반적으로 실행해야합니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그냥 유성 프로젝트 폴더에 .meteor / 지역 / DB / mongod.lock를 제거합니다. 그리고 유성은 일반적으로 실행해야합니다.

    그것은 도움이 희망! :)

  3. ==============================

    3.mKriss가 언급 한 바와 같이, 시도

    mKriss가 언급 한 바와 같이, 시도

    meteor reset
    

    이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

    reset: Meteor is running.
    
    This command does not work while Meteor is running your application.
    Exit the running meteor development server.
    

    그런 다음 실행중인 프로세스에 유성을 찾습니다

    ps -x | grep meteor
    

    이것은 나에게 다음과 같은 출력했다 :

    14877 pts/0    Sl     0:02 /usr/lib/meteor/mongodb/bin/mongod --bind_ip 127.0.0.1 --port 3005 --dbpath /home/sam/proto/.meteor/local/db
    15022 pts/0    S+     0:00 grep --color=auto meteor
    

    그럼 내가 그랬어 :

    kill -s KILL 14877
    meteor reset
    meteor
    

    이제 모든 작품!

  4. ==============================

    4.확실하지이 문제와 관련,하지만 난이 오류가 있고 난이 NFS 공유 (I 버추얼 박스에서 우분투 실행하고) MongoDB를 같이하지 않는 내 응용 프로그램 디렉토리를했기 때문에 결국이 발생했다 발견합니다. 내 홈 디렉토리에 내 애플 리케이션을 두는 대신 문제를 해결.

    확실하지이 문제와 관련,하지만 난이 오류가 있고 난이 NFS 공유 (I 버추얼 박스에서 우분투 실행하고) MongoDB를 같이하지 않는 내 응용 프로그램 디렉토리를했기 때문에 결국이 발생했다 발견합니다. 내 홈 디렉토리에 내 애플 리케이션을 두는 대신 문제를 해결.

  5. ==============================

    5.이 주위에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문제는 내가 오류에 좀 더 세부 사항을 얻는 방법을 통해 실행하는거야 그래서 mongod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지 않았다. 리셋 힘 작업 항상은 아니지만 및 작동하더라도 그것은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유성

    이 주위에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문제는 내가 오류에 좀 더 세부 사항을 얻는 방법을 통해 실행하는거야 그래서 mongod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지 않았다. 리셋 힘 작업 항상은 아니지만 및 작동하더라도 그것은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유성

    핵심 문제는 표시 데이터에 올 때 내가 할 수 있었던 말 그대로 어떤 MongoDB의 오류로 밖으로 오류에 좀 더 자세히 거기 얻을 권합니다 그래서 유성이 매우 undescriptive입니다. 루트 문제가 무엇인지 단계는 아래의 도움말 진단에 더 많은 상세와 오류를 재현한다

    유성은 MongoDB를 설치 위치를 찾기

    당신이 (http://mongodb.com에서 다운로드)를 mongod 도구가있는 경우, 그렇지 않으면 유성와 함께 설치된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그냥 당신이 업그레이드 이전 데이터베이스가 다음 유성 나이가 MongoDB를 그것을 이해 할 수 없습니다하다고 너무 새로 만들기 버전을하지 않는주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항상은 아니지만)에서

    MongoDB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유성의 데이터베이스를 실행

    우리는 당신의 애플 리케이션 MongoDB를 데이터베이스에 수동으로 실행하여 MongoDB이를 사용하는거야 그래서 :

    터미널 앱 프로젝트 디렉토리에서 / 명령 프롬프트

    cd .meteor
    cd local
    /usr/local/meteor/mongodb/bin/mongod --dbpath ./
    

    당신의 mongod 경로는 대신, OS X에서 위의 작품 뭔가 다른 사용하는 경우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기 위해 출력을 분석

    이제 MongoDB를 실행하고 당신에게 문제가, 또는 원활하게 실행 무엇의 좋은 설명을 제공해야합니다 :

    Mon Apr  1 23:59:55 [initandlisten] MongoDB starting : pid=84640 port=27017 dbpath=./ 64-bit  host=MacBook-Pro.local
    Mon Apr  1 23:59:55 [initandlisten] 
    Mon Apr  1 23:59:55 [initandlisten] ** WARNING: soft rlimits too low. Number of files is 256, should be at least 1000
    Mon Apr  1 23:59:55 [initandlisten] db version v2.2.1, pdfile version 4.5
    Mon Apr  1 23:59:55 [initandlisten] git version: d6764bf8dfe0685521b8bc7b98fd1fab8cfeb5ae
    Mon Apr  1 23:59:55 [initandlisten] waiting for connections on port 27017
    

    오류가있을 다음 문제가 표시 해결할 수있는 어떤에서보세요. 그것은 많은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예제 문제

    이 경우 :

    exception in initAndListen: 10310 Unable to lock file: ./mongod.lock. Is a mongod instance already running?, terminating
    

    그런 다음 파일을 사용하고있는 모든 프로세스를 종료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여전히 도움을 사용 유성 리셋을하지 않는 경우 앱이 새로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므로 .meteor / 지역 /의 DB에서 디렉토리를 지 웁니다.

    사용 chmod를 / sudo를) - 오류는 예 : 디스크 공간 부족 (쓰레기를 정리 ;-) 또는 디스크 (권한 문제에 쓸 수 없습니다 매우 도움이됩니다.

    매우 애매한 문제

    당신은 매우 더 유성 것보다 MongoDB의 문제가 될 수 곤혹 뭔가를 찾을 경우에 유래에 여기까지 오류에 대한 주변의 모양과 당신은 질문을 올려 찾을 수 없습니다 도움 사람들의 떼 희망을 준비하는 경우 도움을 :)

  6. ==============================

    6.나는 아주 간단한 해결책이있다 :

    나는 아주 간단한 해결책이있다 :

    수출 LC_ALL = "은 en_US.UTF-8"

    및 실행 유성

    이 괜찮 경우에이 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sudo는 정력 / usr / 지방 / 빈 / 유성

  7. ==============================

    7.유성 리셋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디스크 공간 사용을 확인합니다.

    유성 리셋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디스크 공간 사용을 확인합니다.

    당신이 어떤 디스크 여유 공간이없는 경우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신속하게 파티션을 채울 수있는 몇 가지 프로젝트를 생성 할 수 있도록하여 MongoDB는 450MBs에 대해 차지합니다.

  8. ==============================

    8.당신의 유성 프로젝트가 보관 용 폴더에있는 경우, .meteor에 단어를 충돌 사본을 포함하는 파일 이름 / 지역 / DB /에서 프로젝트 폴더를 확인하고 제거합니다. 즉 실행에 Mongod을 확보해야한다.

    당신의 유성 프로젝트가 보관 용 폴더에있는 경우, .meteor에 단어를 충돌 사본을 포함하는 파일 이름 / 지역 / DB /에서 프로젝트 폴더를 확인하고 제거합니다. 즉 실행에 Mongod을 확보해야한다.

  9. ==============================

    9.이 구글 컴퓨 트 엔진에 유성을 실행하는 나에게 도움을 것입니다 :

    이 구글 컴퓨 트 엔진에 유성을 실행하는 나에게 도움을 것입니다 :

    export LC_ALL=C
    
  10. ==============================

    10.프로젝트의 경로에 악센트를 위해보십시오.

    프로젝트의 경로에 악센트를 위해보십시오.

    .. \ 네이 팅 시스템 \ MyMeteorProject 작동하지 않습니다, .. \ 시스템 \ MyMeteorProject 작동합니다.

  11. ==============================

    11.명백한 용서하지만, NETSTAT -antep을 수행 | 3002 쇼 아무것도 grep을? (당신이 * nix에서 스크립트에있어 가정)

    명백한 용서하지만, NETSTAT -antep을 수행 | 3002 쇼 아무것도 grep을? (당신이 * nix에서 스크립트에있어 가정)

  12. ==============================

    12.그러나 나는 내가 단지뿐만 아니라이 문제에 실행하고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줄 알았는데,이 질문은 오히려 오래 알고있다. 어떤 내 경우에는 근무하는 것은 "sudo는 유성"를 실행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단지뿐만 아니라이 문제에 실행하고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줄 알았는데,이 질문은 오히려 오래 알고있다. 어떤 내 경우에는 근무하는 것은 "sudo는 유성"를 실행하는 것이 었습니다

  13. ==============================

    13.나는이 오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

    나는이 오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

    MongoDB had an unspecified uncaught exception.
    This can be caused by MongoDB being unable to write to a local database.
    Check that you have permissions to write to .meteor/local. MongoDB does
    not support filesystems like NFS that do not allow file locking.
    

    ... 그리고 그렇게 것들의 목록 것과 "당신이 대체 포트에서 실행중인 응용 프로그램의 다른 인스턴스가없는 만들기"를 추가, 나는 다른 포트에서 실행되는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의 인스턴스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4. ==============================

    14.나는 유성 1.2.1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잠금 파일을 삭제하여 내 데이터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복사 무슨 일이 .meteor의 왼쪽 / 지역 / DB / 임시 위치에, 문제 유성 재설정 (이 백업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및 복사 백업 데이터는 .meteor하는 / / DB / 로컬 백업합니다. 모든 이전으로 일했다.

    나는 유성 1.2.1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잠금 파일을 삭제하여 내 데이터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복사 무슨 일이 .meteor의 왼쪽 / 지역 / DB / 임시 위치에, 문제 유성 재설정 (이 백업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및 복사 백업 데이터는 .meteor하는 / / DB / 로컬 백업합니다. 모든 이전으로 일했다.

  15. ==============================

    15.과 방랑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유성 재설정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유성의 로컬 디렉토리의 DB 밖으로 청소 충돌을 해결. 단말에서 :

    과 방랑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유성 재설정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유성의 로컬 디렉토리의 DB 밖으로 청소 충돌을 해결. 단말에서 :

    rm -rf .meteor/local/db/
    
  16. ==============================

    16.

    Thu Apr 12 19:27:39 listen(): bind() failed errno:98 Address already in use for port: 27017
    

    다른 무언가가 이미 포트 27017을 사용하고, 그래서 몽고 시작하면 실패합니다. 시작 먼저 27017을 사용하고 어떤 과정을 다른 포트 또는 죽에 몽고.

  17. ==============================

    17.유성 리셋 명령은 DOS에서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유성 리셋 명령은 DOS에서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나는 휴지통 /. 유성 / 지역 / DB를 아래의 모든 파일과 폴더를 삭제

    **DOS Log below:**
    
    D:\Meteor\todos>meteor reset
    Project reset.
    
    D:\Meteor\todos>
    
  18. ==============================

    18.나는 동기화에서 같은 충돌 문제를 발견했다. 나는 우분투 하나의 새로운 파일들을 사용했다하는 것은 .meteor에서 만든 / 지역 / dB "u1_conflicted"로 / 추가. 나는 그 삭제 및 .meteor / 지역 / DB / 저널 사람과 다시 실행했다.

    나는 동기화에서 같은 충돌 문제를 발견했다. 나는 우분투 하나의 새로운 파일들을 사용했다하는 것은 .meteor에서 만든 / 지역 / dB "u1_conflicted"로 / 추가. 나는 그 삭제 및 .meteor / 지역 / DB / 저널 사람과 다시 실행했다.

  19. ==============================

    19.나는 로컬 Mogo의 DB 잠금을 삭제하여 오류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로컬 Mogo의 DB 잠금을 삭제하여 오류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DB를 잠금을 제거하는 단계 :

    참고 : $ 유성 리셋

    경고 : 로컬 데이터베이스의 유성 리셋 웁니다 다.

    유성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경우 오류가 발생합니다. DB 잠금이 실행중인 응용 프로그램 또는 부적절한 시스템 / 애플리케이션 종료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의 두 번째 인스턴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에 해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응용 프로그램마다 시간을 종료하기 위해주의해야합니다.

  20. ==============================

    20.내가 VM웨어에서 내 프로젝트를 만들려고 같은 문제는 호스트 폴더에 연결 폴더를 공유 ...

    내가 VM웨어에서 내 프로젝트를 만들려고 같은 문제는 호스트 폴더에 연결 폴더를 공유 ...

    내 파일 시스템의 표준 폴더에 프로젝트를 이동하여 해결 ... VM웨어 공유 폴더는 파일 보안을 처리 할 수 ​​없으며 모든 파일은 루트입니다 : 루트 소유 ... 그것은 그 MongoDB의 오류로 끝났다 왜 그

  21. ==============================

    21.당신이 방랑을 사용하는 경우, MongoDB를이 방랑에서 실행되지 않습니다 디렉토리를 공유 : https://gist.github.com/gabrielhpugliese/5855677

    당신이 방랑을 사용하는 경우, MongoDB를이 방랑에서 실행되지 않습니다 디렉토리를 공유 : https://gist.github.com/gabrielhpugliese/5855677

    당신이 당신의 dev에 작업 Windows를 사용하는 경우, 유성은 이제 Windows 설치가 있습니다 : http://win.meteor.com/

  22. ==============================

    22.당신은 단지이 명령을 사용하여 유성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중지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 살인 -9 PS 도끼 | 그렙 노드 | 그렙 유성 | AWK '{$ 1 인쇄}'

    당신은 단지이 명령을 사용하여 유성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중지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 살인 -9 PS 도끼 | 그렙 노드 | 그렙 유성 | AWK '{$ 1 인쇄}'

  23. ==============================

    23.나는 예기치 않은 몽고 종료 코드 (100) 재시작에 달렸다. 오류 발생 돌아와서는 같은 issue.Most이 중요한 것은이 database.It의 간단한 잎사귀 resetwhich 유성 매우 빠른 세 단계의 수정을 필요로하지 않는 것입니다 직면하고 많은 트릭을 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내 자신의 질문에 대답 결국하면서 그래서 나는 더 복잡한 제안의 일부 전에 시도 권하고 싶습니다.

    나는 예기치 않은 몽고 종료 코드 (100) 재시작에 달렸다. 오류 발생 돌아와서는 같은 issue.Most이 중요한 것은이 database.It의 간단한 잎사귀 resetwhich 유성 매우 빠른 세 단계의 수정을 필요로하지 않는 것입니다 직면하고 많은 트릭을 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내 자신의 질문에 대답 결국하면서 그래서 나는 더 복잡한 제안의 일부 전에 시도 권하고 싶습니다.

  24. ==============================

    24.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고정 :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고정 :

    고정 :

    그것은 me.Try이에 대한 벌금을 일하고, 정말 많이 도움이됩니다.

  25. ==============================

    25.수퍼 유저가 되십시오 :

    수퍼 유저가 되십시오 :

    # 유성 --allow-수퍼 유저

  26. ==============================

    26.sudo는 사용자의 명령 유성 재설정을 실행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작동합니다 ..

    sudo는 사용자의 명령 유성 재설정을 실행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작동합니다 ..

  2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103830/problems-to-run-examples-in-meteo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