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success ()와 .complete ()의 차이점?

JQUERY

.success ()와 .complete ()의 차이점?

해결법


  1. 1..success ()는 웹 서버가 200 OK HTTP 헤더로 응답하는 경우에만 호출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것이 잘 될 때 기본적으로 호출됩니다.

    .success ()는 웹 서버가 200 OK HTTP 헤더로 응답하는 경우에만 호출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것이 잘 될 때 기본적으로 호출됩니다.

    그러나 ajax 호출이 성공했는지 여부를 _었을 때 .complete ()는 항상 호출되지 않습니다. 아마도 오류를 출력하고 오류로 되돌아 갔을 것입니다 .complete ()는 여전히 호출됩니다.

    그것은 .success ()가 호출 될 것이라는 것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2. 2.success ()는 서버가 200 개의 상태 코드를 반환 할 때 호출되며 결과가 완료되면 항상 요청이 완료 될 때 ()됩니다.

    success ()는 서버가 200 개의 상태 코드를 반환 할 때 호출되며 결과가 완료되면 항상 요청이 완료 될 때 ()됩니다.


  3. 3.success () 서버가 200 상태 코드를 반환하면 complete ()가 호출됩니다. 그리고 나는 몇 가지 차이를 보았습니다.

    success () 서버가 200 상태 코드를 반환하면 complete ()가 호출됩니다. 그리고 나는 몇 가지 차이를 보았습니다.

    success () $ .ajax ()를 사용하고 데이터 유형을 설정하는 XML 응답 문자열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 XML 그러나 Complete ()에서는 읽을 수있는 XML 문서의 문자열 형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ajax({
    url:'??',
    dataType:'xml',
    oncomplete: function(data,status){
    console.log(data.responseText);
    }
    })
    

  4. 4.성공 ()은 서버가 성공 상태 코드를 반환 할 때 호출됩니다. 200, 201 등

    성공 ()은 서버가 성공 상태 코드를 반환 할 때 호출됩니다. 200, 201 등

    요청이 완료되면 완료 ()가 항상 호출됩니다. (상관없이, 서버의 성공 / 오류 응답입니다.)

    어떤 목적으로, 완전한 () : beforesend () 로더 이미지를 표시하고, 완전한 (), 해당 로더 이미지를 숨길 수 있습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240876/difference-between-success-and-complet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