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jQuery와 함께 다운로드 링크 뒤에있는 파일 크기 찾기

JQUERY

jQuery와 함께 다운로드 링크 뒤에있는 파일 크기 찾기

해결법


  1. 1.나는 이것이 클라이언트 쪽을 수행하기에 너무 많이 존재하는 것처럼 느낀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신청서의 세부 사항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jQuery와 함께 해야하는 것을 추정 ... 당신은 머리를 요청하고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 길이 헤더. 이전에 JQHEAD 플러그인을 추천했지만 사용하려고 한 후에 나는 그것이 깨 졌음을 발견했다.

    나는 이것이 클라이언트 쪽을 수행하기에 너무 많이 존재하는 것처럼 느낀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신청서의 세부 사항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jQuery와 함께 해야하는 것을 추정 ... 당신은 머리를 요청하고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 길이 헤더. 이전에 JQHEAD 플러그인을 추천했지만 사용하려고 한 후에 나는 그것이 깨 졌음을 발견했다.

    다음은 추가 플러그인에 의존하지 않는 작업 예제입니다. http://host.masto.com/~chris/so/jqhead.html

    고기는 매우 간단합니다.

      var request;
      request = $.ajax({
        type: "HEAD",
        url: $("#url").val(),
        success: function () {
          alert("Size is " + request.getResponseHeader("Content-Length"));
        }
      });
    

  2. 2.여기에 파일을 서버에 업로드하려는 경우 서버에 가지 않고 JavaScript에서 파일 크기를 찾을 수있는 작업 스 니펫이 있습니다.

    여기에 파일을 서버에 업로드하려는 경우 서버에 가지 않고 JavaScript에서 파일 크기를 찾을 수있는 작업 스 니펫이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큰 파일을 서버에 업로드하기 전에 파일 크기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input type="file" id="loadfile" />
    <input type="button" value="find size" onclick="findSize()" />
    <script type="text/javascript">
        function findSize() {
            var fileInput = $("#loadfile")[0];
            alert(fileInput.files[0].size); // Size returned in bytes.
        }    
    </script>
    

  3. 3.미리 파일 크기를 알고있는 경우 다운로드 링크의 제목 속성에 해당 설정할 수 있습니다. jQuery를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팝업을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미리 파일 크기를 알고있는 경우 다운로드 링크의 제목 속성에 해당 설정할 수 있습니다. jQuery를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팝업을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 콘텐츠 전체를 실제로 다운로드하지 않고 URL의 파일 크기 (내용 길이)를 얻을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4. 4.이것을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PDF의 파일 크기를 반환하는 웹 서비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을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PDF의 파일 크기를 반환하는 웹 서비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5. 5.위의 답변에서 Chrome 21과 Safari 6에는 파일 화원이 없지만 크기가 있습니다. 사용하다:

    위의 답변에서 Chrome 21과 Safari 6에는 파일 화원이 없지만 크기가 있습니다. 사용하다:

    fileInput.files [0] .size.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40723/find-size-of-file-behind-download-link-with-jquer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