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jQuery로 HTML 주석을 선택

JQUERY

jQuery로 HTML 주석을 선택

해결법


  1. 1.당신을 위해 그렇게 할 것입니다 jQuery를 코멘트 () 플러그인이있다. 용법:

    당신을 위해 그렇게 할 것입니다 jQuery를 코멘트 () 플러그인이있다. 용법:

    var comments = $( "#foo" ).comments();
    alert(comments.html());
    

  2. 2.이것은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에 뭔가 상당 할 것 같다 :

    이것은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에 뭔가 상당 할 것 같다 :

        $(function() {
            $("body").contents().filter(function(){
                return this.nodeType == 8;
            }).each(function(i, e){
                alert(e.nodeValue);
            });
        });
    

  3. 3.그리고 당신은 플러그인을 원하지 않는 경우 :

    그리고 당신은 플러그인을 원하지 않는 경우 :

    var content = jQuery('body').html();
    alert(content.match(/<!--.*?-->/g));
    

    이 정규 표현식을 사용합니다. 그것은으로 둘러싸인 아무것도를 검색하도록 설정되어 그 안쪽에 쓰여 중요하지 않지만.

    참고 : jQuery를도 의견을 반환하는 경우 나, 확실하지만 아닙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이 방법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4. 4.다시 한번 게임에 늦었어요,하지만 난 내가 직면 한 최근의 상황에서이 게시물 도움이되었다고 나는 다시 기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게임에 늦었어요,하지만 난 내가 직면 한 최근의 상황에서이 게시물 도움이되었다고 나는 다시 기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맥락에서, 우리는 광고를 렌더링하는 코드 블록을 제공하는 광고 서비스가있다.

    각 광고는 독특한 '비행 ID를'이있다. 같은 250x300 크기 측면 레일 광고를 의미하는 것은 여러 항공편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 느낌에, 당신은 새로 고침, 지하철에 광고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Quizno의.

    불행하게도,이 서비스는 의견이 비행 ID를 제공하며, 어떤 A는 데이터 속성처럼 더 유용 비트하지. 즉, 각 주석 태그 내에 말했다.

    상기에서, 나는 정규 표현식 객체의 자바 스크립트의 간부 인 () 메소드를 활용 주석의 항공편 번호를 얻기 위해 함께이 솔루션을 넣을 수 있었다 :

    regexComment = new RegExp(/<!--\s*ad flight id:\s*([0-9]+)\s*-->/i);
    targetElement = regexComment.exec($('div.advertisement').html());
    if(targetElement.length > 0) {
        return parseInt(targetElement[1]);
    }
    

    또, 게임에 말에 대한 사과는하지만, 나는이 문제에 대한 또 다른 접근 방식을 제공하기 위해 해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623734/selecting-html-comments-with-jquer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