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event.originalevent jquery.

JQUERY

event.originalevent jquery.

해결법


  1. 1.event.originalEvent는 일반적으로 원시 이벤트 (여기에 설명)입니다.

    event.originalEvent는 일반적으로 원시 이벤트 (여기에 설명)입니다.

    그러나 브라우저가 호환되면 이벤트가 터치 이벤트 였고 API는 event.originalEvent를 통해 노출됩니다.

    짧은 대답은 event.originalEvent가 항상 동일하지는 않지만 핸들러 및 브라우저의 환경에서 트리거 된 이벤트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2. 2.나는 이벤트를 사용해야하는 경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OriginalEvent 드롭 이벤트를 사용하여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 드래그 된 파일의 인스턴스를 가져 오려고 노력했습니다. 이것은 일어난 일입니다.

    나는 이벤트를 사용해야하는 경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OriginalEvent 드롭 이벤트를 사용하여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 드래그 된 파일의 인스턴스를 가져 오려고 노력했습니다. 이것은 일어난 일입니다.

    var 파일 = event.datatransfer.files; // 오류가 발생합니다 : 정의되지 않은 속성을 얻으려고합니다.

    쓰는 동안

    var files = event.originalEvent.DatatRansfer.Files; // 잘 작동합니다

    이는 jQuery 가이 예에서 파일 API와 같은 모든 API와 함께 기본 브라우저 이벤트를 랩핑하지 않으므로 jQuery 이벤트에서 제외 된 속성 및 함수에 액세스하려면 event.originalEvent를 사용해야합니다. 희망은 누군가를 돕습니다.


  3. 3.jQuery는 표준 이벤트를 알고 다른 브라우저에 대해이를 준수합니다. 그러나 표준 이벤트 jQuery가 없을 때 이벤트 객체를 준수하지 않지만 원래 게시 된 객체를 브라우저에서 유지하는 failsafe OrigineEvent가 있습니다.

    jQuery는 표준 이벤트를 알고 다른 브라우저에 대해이를 준수합니다. 그러나 표준 이벤트 jQuery가 없을 때 이벤트 객체를 준수하지 않지만 원래 게시 된 객체를 브라우저에서 유지하는 failsafe OrigineEvent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MouseWheel 및 DommousesCroll은 event.originalEvent에도 휠 이벤트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필요합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6674963/event-originalevent-jquer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