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catch되지 않은 ReferenceError가 : $ 정의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JQUERY

catch되지 않은 ReferenceError가 : $ 정의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결법


  1. 1.먼저 JQuery와 스크립트에 대한 참조를 넣어해야합니다.

    먼저 JQuery와 스크립트에 대한 참조를 넣어해야합니다.

    <script language="Java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jquery-1.2.6.min.js"></script>
    <script language="Java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jquery-ui-personalized-1.5.2.packed.js"></script>
    <script language="Java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sprinkle.js"></script>
    

  2. 2.JQuery와 자바 스크립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에 준비 함수를 호출한다. 첫 번째 참조 jQuery를.

    JQuery와 자바 스크립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에 준비 함수를 호출한다. 첫 번째 참조 jQuery를.


  3. 3.이것은 나를 위해 그것을 해결하는 것이다. 원래 나는 구글에 가서 복사하여 자신의 CDN 페이지에 jQuery를위한 그들의 제안 조각을 붙여 :

    이것은 나를 위해 그것을 해결하는 것이다. 원래 나는 구글에 가서 복사하여 자신의 CDN 페이지에 jQuery를위한 그들의 제안 조각을 붙여 :

    <script src="//ajax.googleapis.com/ajax/libs/jquery/1.9.1/jquery.min.js"></script>
    

    코드 조각이 포함되지 않은 HTTP : 또는 HTTPS : src 속성에하지만 난 그것을 변경할 수 있도록 브라우저, 파이어 폭스, 그것을 필요로 : 편집 :이뿐만 아니라 구글 크롬과 나를 위해 일한

    <script src="http://ajax.googleapis.com/ajax/libs/jquery/1.9.1/jquery.min.js"></script>
    

    그럼했다.


  4. 4.JQuery와 플러그인이 브라우저에로드되기 전에 사용자 정의 스크립트가로드 된 경우, 이러한 유형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이에 대한 해결책이 때문에 jQuery 플러그인을 호출 한 후 자신의 자바 스크립트 또는 jQuery를 코드를 유지 :

    JQuery와 플러그인이 브라우저에로드되기 전에 사용자 정의 스크립트가로드 된 경우, 이러한 유형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이에 대한 해결책이 때문에 jQuery 플러그인을 호출 한 후 자신의 자바 스크립트 또는 jQuery를 코드를 유지 :

    먼저이 http://jquery.com/download/하고 서버에 호스트에서 다운로드 할 것 GoogleApis 또는 로컬 jQuery를 파일에서 호스팅 jQuery를 파일에 링크를 추가 :

    <script src="//ajax.googleapis.com/ajax/libs/jquery/1.9.1/jquery.min.js"></script>
    

    또는 jQuery를위한 플러그인. 그런 다음 사용자 지정 스크립트 파일 링크 또는 코드를 삽입 :

    <script src="js/custom.js" type="text/javascript"></script>
    

  5. 5.내 경우에는 내가, JQuery와 스크립트 연결하기 전에 내의 .js 파일을 넣어 jQuery를 스크립트 링크가 내 문제를 해결 한 후에의 .js 파일을 넣고 있었어요.

    내 경우에는 내가, JQuery와 스크립트 연결하기 전에 내의 .js 파일을 넣어 jQuery를 스크립트 링크가 내 문제를 해결 한 후에의 .js 파일을 넣고 있었어요.

    <script src="http://code.jquery.com/jquery-1.10.2.js"></script>
    <script src="http://code.jquery.com/ui/1.11.2/jquery-ui.js"></script>
    <script src="http://maxcdn.bootstrapcdn.com/bootstrap/3.2.0/js/bootstrap.min.js"></script>
    <script src="exponential.js"></script>
    

  6. 6.좋아, 내 문제는 달랐다 - 그것은 한 크롬에서 문서 보안 모델.

    좋아, 내 문제는 달랐다 - 그것은 한 크롬에서 문서 보안 모델.

    여기에 대한 답변을 보면, 등 기능) (.ready 내가 어떻게 든 $ (문서)를 호출하기 전에 내 JQuery와 파일을로드되지 않았 음을 분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올바른 위치에있는 모든이었다.

    페이지가 CDN을 다운로드하려고했던 반면 나는, 구글에서 데이터를 호스팅하는 등 보안 HTTPS 연결을 통해 콘텐츠에 액세스했기 때문에 내 경우에는,이 솔루션은 로컬로 저장하는 것이 었습니다 다음에서 다음을 포함하지 않고 직접이었다 CDN마다.

    편집 :이 일을 다른 방법은 HTTPS로 모든 CDN 호스팅 물건에 대한 링크입니다 : //이 아닌 HTTP : // - 다음 모델은 불평하지 않습니다.


  7. 7.당신이 script.You이 다음 CDN의 그것을 시작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라이브러리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script.You이 다음 CDN의 그것을 시작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라이브러리를 추가합니다.

    구글 :

    <script src="https://ajax.googleapis.com/ajax/libs/jquery/3.2.1/jquery.min.js"></script>
    

    마이크로 소프트

    <script src="https://ajax.aspnetcdn.com/ajax/jQuery/jquery-3.2.1.min.js"></script>
    

    JQuery와

    당신이 원하는 경우 다른 JQuery와 CDN 버전은이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금후:

    <script type="text/javascript">
    $(function(){
        //your stuff
    });
    or
    $(document).ready(function(){
        //your stuff
    });    
    </script>
    

    워드 프레스 :

    <script type="text/javascript">
    var $ = jQuery;
    jQuery(document).ready(function($){
         //your stuff
    });
    </script>
    

  8. 8.이 워드 프레스에 있다면, 변화에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워드 프레스에 있다면, 변화에 필요할 수 있습니다

    $(document).ready(function() {
    

    jQuery(document).ready(function($){
    

    또는 추가

    var $ = jQuery;
    

    전에

    $(document).ready(function() {
    

  9. 9.도움이 위에 나는 똑같은 문제와 이러한 솔루션의 것도 있었다. 그러나, 나는 단지의 .js 파일 후 .CSS 파일을 연결하고 문제가 기적적으로 사라졌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도움이 위에 나는 똑같은 문제와 이러한 솔루션의 것도 있었다. 그러나, 나는 단지의 .js 파일 후 .CSS 파일을 연결하고 문제가 기적적으로 사라졌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0. 10.스크립트 호출의 순서가 잘못 나의 경우에는 내가이 ReferenceError가 있었다. 그 순서를 변경하여 해결 :

    스크립트 호출의 순서가 잘못 나의 경우에는 내가이 ReferenceError가 있었다. 그 순서를 변경하여 해결 :

    <script src="js/index.js"></script>
    <script src="js/jquery-1.10.2.js"></script>
    

    <script src="js/jquery-1.10.2.js"></script>
    <script src="js/index.js"></script>
    

  11. 11.내 스크립트가 비동기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싶었다. 그럼 난 그것에 대해 잊고 내가 살고있는 [사용자 지정]을 갔을 때 파일 만 jQuery.js 전에 시간의 50 %를로드 된 .js.

    내 스크립트가 비동기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싶었다. 그럼 난 그것에 대해 잊고 내가 살고있는 [사용자 지정]을 갔을 때 파일 만 jQuery.js 전에 시간의 50 %를로드 된 .js.

    내가 변경 그래서

    <script async src="js/script.js"></script>
    

    <script src="js/script.js"></script>
    

  12. 12.JQuery와 자바 스크립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에 준비 () 함수를 호출한다. 첫 번째 참조 jQuery를.

    JQuery와 자바 스크립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에 준비 () 함수를 호출한다. 첫 번째 참조 jQuery를.

    당신이 ASP.NET MVC에 있다면 당신의 JS 코드가이 작업을 수행하여, 렌더링해야 할 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1, 당신의 page.cshtml에서 섹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