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SCRIPT7002 : XMLHttpRequest의 : 네트워크 오류 0x2ef3는 오류로 인해 00002ef3에 작업을 완료 할 수 없습니다

JQUERY

SCRIPT7002 : XMLHttpRequest의 : 네트워크 오류 0x2ef3는 오류로 인해 00002ef3에 작업을 완료 할 수 없습니다

해결법


  1. 1.이것은 나를 위해 일한 수정합니다. 유효하지 않은 마임, 나쁜 characterset이 당신의 JSON 데이터가 errror의 원인으로 전송되고있다. 혼동하기에서 도움이 같은 캐릭터 세트를 추가 :

    이것은 나를 위해 일한 수정합니다. 유효하지 않은 마임, 나쁜 characterset이 당신의 JSON 데이터가 errror의 원인으로 전송되고있다. 혼동하기에서 도움이 같은 캐릭터 세트를 추가 :

    $.ajax({
      url:url,
      type:"POST",
      data:data,
      contentType:"application/json; charset=utf-8",
      dataType:"json",
      success: function(){
      ...
      }
    });
    

    참고:

    JQuery와는 - 어떻게 $ .post () 사용의 contentType = 응용 프로그램 / JSON을 만드는 방법?

    때문에 오류 c00ce56e에 작업을 완료 할 수 없습니다


  2. 2.우리는 또한 비슷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이전 코멘트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문자 집합을 설정하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이 AJAX는 60 초마다 우리의 웹 서버를 요청하고 있었다, nginx를 60 초에서 연결 유지 제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우리는 또한 비슷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이전 코멘트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문자 집합을 설정하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이 AJAX는 60 초마다 우리의 웹 서버를 요청하고 있었다, nginx를 60 초에서 연결 유지 제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우리 75 초로 연결 유지 시간 제한 값을 설정하여 문제를 해결.

    이것은 우리가 일어나고 믿는 것입니다 :

    와이어 샤크 TCP 덤프, 우리의 문제가 해결 될 때 더 선명도를 제공 할 것이며, 우리는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3. 3.이 때문에 자바 스크립트의 동일 출처 정책이었다 우리의 경우, (네트워크 오류 0x80004004, 작업이 중단 : XMLHttpRequest의 SCRIPT7002) 저도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 때문에 자바 스크립트의 동일 출처 정책이었다 우리의 경우, (네트워크 오류 0x80004004, 작업이 중단 : XMLHttpRequest의 SCRIPT7002) 저도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우리의 웹 응용 프로그램 (즉, 들어오는 트래픽 사용 SSL을 강제로 인해 서버 규칙) 호출을 가로 채서지고 있었다 재 라우팅 SSL을 통해 포트 8080에 대한 우리의 서버에 JQuery와 AJAX 호출을했다.

    우리는 SSL 포트를 통해 우리의 웹 응용 프로그램의 부하를 만든 후에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4. 4.나는이 문제를 몇 가지 JSON이 실패 결국 중단 반환하는 때와 반환 된 AJAX와 POST 요청을했다 :

    나는이 문제를 몇 가지 JSON이 실패 결국 중단 반환하는 때와 반환 된 AJAX와 POST 요청을했다 :

    콘솔에 오류가 있습니다. 다른 브라우저 (크롬, 파이어 폭스, 사파리)에서 동일한 AJAX 요청 괜찮이었다.

    조사 응답 상태 코드 누락 된 것으로 밝혀 - 아래로 내 문제를 추적. 이 경우, 500에서 내부 오류 했어야. 이는 명시 적으로 설정 될 수있는 오류 코드를 요구 서비스 스택을 사용하여 C # 1 웹 어플리케이션의 일부로서 생성되고 있었다.

    IE가 서버에 열려있는 연결을 떠나 듯, 결국 시간이 초과되어이 요청을 '중단'; 내용과 다른 헤더를 수신에도 불구하고.

    아마 IE는 게시물에 헤더를 처리하는 방법에 문제가있다.

    웹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면 문제를 올바르게 고정 된 상태 코드를 반환합니다.

    이 사람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5. 5.이 문제는 매개 변수 값으로 긴 XML 문자열 아약스 GET 호출의 내 프로젝트에서 일어났다. 다음과 같은 방법에 의해 해결 : 이 같은 자바 스프링 MVC 컨트롤러 클래스 메서드에 아약스 후 전화로 만들기.

    이 문제는 매개 변수 값으로 긴 XML 문자열 아약스 GET 호출의 내 프로젝트에서 일어났다. 다음과 같은 방법에 의해 해결 : 이 같은 자바 스프링 MVC 컨트롤러 클래스 메서드에 아약스 후 전화로 만들기.

    $.ajax({
        url: "controller_Method_Name.html?variable_name="+variable_value,
        type: "POST",
        data:{ 
                "xmlMetaData": xmlMetaData // This variable contains a long xml string
        },
        success: function(response)
        {
            console.log(response);
        }
      });
    

    내부 스프링 MVC Controller 클래스 방법 :

    @RequestMapping(value="/controller_Method_Name")
      public void controller_Method_Name(@RequestParam("xmlMetaData") String metaDataXML, HttpServletRequest request)
    {
       System.out.println(metaDataXML);
    }
    

  6. 6.나는 몇 시간 동안이 오류를했고 수정을 발견했다. 이 수정 Asp.net 응용 프로그램, 이상한은 단지 IE 이외의 호환성 모드에 실패하지만, 파이어 폭스와 Crome 스에서 작동합니다. 모두를위한 웹 서비스 서비스 폴더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 / 특정 사용자가 문제를 해결했다.

    나는 몇 시간 동안이 오류를했고 수정을 발견했다. 이 수정 Asp.net 응용 프로그램, 이상한은 단지 IE 이외의 호환성 모드에 실패하지만, 파이어 폭스와 Crome 스에서 작동합니다. 모두를위한 웹 서비스 서비스 폴더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 / 특정 사용자가 문제를 해결했다.

    web.config 파일에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 :

     <location path="YourWebserviceFolder">
      <system.web>
       <authorization>
        <allow users="*"/>
       </authorization>
      </system.web>
     </location>
    

  7. 7.내가 XMLHttpRequest의를 사용하여 파일 업로드하려고 할 때 IE11에서 언급 한 오류를받은 후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우연히 발견했다 :

    내가 XMLHttpRequest의를 사용하여 파일 업로드하려고 할 때 IE11에서 언급 한 오류를받은 후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우연히 발견했다 :

    var reqObj = new XMLHttpRequest();
    
    //event Handler
    reqObj.upload.addEventListener("progress", uploadProgress, false);
    reqObj.addEventListener("load", uploadComplete, false);
    reqObj.addEventListener("error", uploadFailed, false);
    reqObj.addEventListener("abort", uploadCanceled, false);
    
    //open the object and set method of call (post), url to call, isAsynchronous(true)
    reqObj.open("POST", $rootUrlService.rootUrl + "Controller/UploadFiles", true);
    
    //set Content-Type at request header.for file upload it's value must be multipart/form-data
    reqObj.setRequestHeader("Content-Type", "multipart/form-data");
    
    //Set header properties : file name and project milestone id
    reqObj.setRequestHeader('X-File-Name', name);
    
    // send the file
    // this is the line where the error occurs
    reqObj.send(fileToUpload);
    

    라인 reqObj.setRequestHeader ( "Content-Type을", "multipart / form-data")을 제거하는 단계;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참고 :이 오류는 다른 브라우저에서 매우 다르게 나타납니다. 즉 어떤 피들러 보고서와 유사한 연결 재설정과 유사 크롬 쇼 뭔가 (갑자기 연결 가까이로 인해 빈 응답).

    업로드가 웹 서버에서 시스템 다른 (로컬 호스트에 아무런 문제)에서 수행 된 경우이 오류는 나타났다.


  8. 8.난 그냥 위의 답변의 모든 다른 한, 저를 위해이 문제를 해결할 것을 추가 할.

    난 그냥 위의 답변의 모든 다른 한, 저를 위해이 문제를 해결할 것을 추가 할.

    문제의 원인이 된 아약스 호출은 빈 데이터 개체를 전달하고있었습니다. IE는 다음과 같이하지 않는 것, 다른 브라우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나는 간단하게 제거 된 데이터를 수정하려면 : {}, 아약스 호출에서.


  9. 9.아파치 2 변화 KeepAliveTimeout을 60 이상으로 설정

    아파치 2 변화 KeepAliveTimeout을 60 이상으로 설정


  10. 10.60 KeepAliveTimeout을위한 가상 호스트의 지시 흐름이 완만 나를 위해 이것을 해결했다.

    60 KeepAliveTimeout을위한 가상 호스트의 지시 흐름이 완만 나를 위해 이것을 해결했다.


  11. 11.내 asp.net 프로젝트에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결국 내가 문제가 대상 기능 정적이지, 내가 키워드 정적을 넣어 후 고정 된 문제를 함께 발견했다.

    내 asp.net 프로젝트에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결국 내가 문제가 대상 기능 정적이지, 내가 키워드 정적을 넣어 후 고정 된 문제를 함께 발견했다.

    [WebMethod]
    public static List<string> getRawData()
    

  12. 12.이러한 솔루션의 넣다 아무도는 기본적으로 IE / 에지 제대로 AJAX 호출하여 "데이터"필드를 구문 분석하는 데 실패, "분명히"충분하지 않았다. 더 많은 가능성이 당신이 "코드"JSON 객체를 보내는 것보다.

    이러한 솔루션의 넣다 아무도는 기본적으로 IE / 에지 제대로 AJAX 호출하여 "데이터"필드를 구문 분석하는 데 실패, "분명히"충분하지 않았다. 더 많은 가능성이 당신이 "코드"JSON 객체를 보내는 것보다.

    무엇을 실패 : "데이터": "{\"키 \ "\"값 \ "}"

    어떤 작품 : "데이터": '{ "키": "값"}'


  13. 13.[해결하고자]

    [해결하고자]

    난 단지 나를 위해 오류 코드는 서로 다른 생각했다, 오늘이 오류를 관찰했다.

    그것은 무작위로 모든 시간을 발생했다. 그 이후 아약스 호출에 오면하지만 그것을 발견하는 것은입니다. 그래서 내가 아약스 호출 사이에 5 초의 일부 지연을 넣고 그것을 해결.

  1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527387/script7002-xmlhttprequest-network-error-0x2ef3-could-not-complete-the-operati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