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JQuery와 - $가 정의되어 있지 않습니다

JQUERY

JQuery와 - $가 정의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결법


  1. 1.그 오류는 단지 세 가지 중 하나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그 오류는 단지 세 가지 중 하나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우선, 스크립트가 호출이 제대로 무엇인지, 확인, 그것은해야 모습처럼

    <script src="http://ajax.googleapis.com/ajax/libs/jquery/1.7.1/jquery.min.js" type="text/javascript"></script>
    

    및 비동기 또는 연기 속성이 없어야합니다.

    그럼 당신은 실제로 파일이 제대로로드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방화범 순 패널을 확인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그리고 옆에 "404"을 말할 것이다. 파일이 제대로로드되면, 문제는 2 번 그 수단이다.

    반드시 모두의 jQuery 자바 스크립트 코드는 코드 블록과 같은 내에서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document).ready(function () {
      //your code here
    });
    

    이 jQuery를 초기화 한 후 코드가로드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검사에 마지막으로 것은 당신이 jQuery를로드하기 전에 당신이 어떤 플러그인을로드하지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설명하는 오류가 발생합니다,로드 jQuery를 핵심 전에 플러그인을로드 그렇다면 플러그인은 "$"개체를 확장합니다.

    참고 : 당신은로드 코드 그것이 jQuery를 준비 핸들러 내부에 위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행 jQuery를 필요로하지 않는 경우. 즉 document.readyState 코드를 사용하여 구분 될 수있다.


  2. 2.그것은 JQuery와 스크립트를 호출하기 전에 당신이 당신의 스크립트 태그라는 것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JQuery와 스크립트를 호출하기 전에 당신이 당신의 스크립트 태그라는 것을 수 있습니다.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script.js"></script>
    
    <script src="http://ajax.googleapis.com/ajax/libs/jquery/1.7.1/jquery.min.js" type="text/javascript"></script>
    

    $로이 결과는 정의되지 않습니다

    스크립트 태그 앞에 jquery.js를 넣고 그것을 작동합니다)과 같이 :

    <script src="http://ajax.googleapis.com/ajax/libs/jquery/1.7.1/jquery.min.js" type="text/javascript"></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script.js"></script>
    

  3. 3.먼저 확인 jQuery를 스크립트가로드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것은 CDN에서 일하거나 웹 사이트에서 로컬 수 있습니다. 당신이 jQuery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이로드되지 않는 경우는 jQuery를 정의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먼저 확인 jQuery를 스크립트가로드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것은 CDN에서 일하거나 웹 사이트에서 로컬 수 있습니다. 당신이 jQuery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이로드되지 않는 경우는 jQuery를 정의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script src="jquery.min.js"></script>
    

    이것은 당신이 다른 jQuery를 물건을 호출하기 전에 당신이 그것을로드 확인, 머리 또는 페이지의 바닥 글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아래의 두 가지 솔루션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function($){
    // your standard jquery code goes here with $ prefix
    // best used inside a page with inline code, 
    // or outside the document ready, enter code here
     })(jQuery); 
    

    또는

    jQuery(document).ready(function($){
    // standard on load code goes here with $ prefix
    // note: the $ is setup inside the anonymous function of the ready command
    });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시간 $ (문서) .ready (함수 () {// 여기에 코드}); 작동 안 할 것이다.


  4. 4.JQuery와 플러그인 호출이 옆에 로하고 스크립트가 그 전에로드 된 경우,이 같은 위해 window.onload 이벤트 후 코드 실행을해야한다 :

    JQuery와 플러그인 호출이 옆에 로하고 스크립트가 그 전에로드 된 경우,이 같은 위해 window.onload 이벤트 후 코드 실행을해야한다 :

    window.onload = function() {
      //YOUR JQUERY CODE
    }
    

    `

    모든 자산이로드되었을 때, 코드는 단지 윈도우로드 후 실행됩니다. 그 시점에서 jQuery를 ($)가 정의됩니다.

    당신은을 사용하는 경우 :

    $(document).ready(function () {
      //YOUR JQUERY CODE
    });
    

    `

    $ 아직 그것이 jQuery를로드되기 전에 호출되며, 스크립트가 콘솔에서 첫 번째 줄에 실패하기 때문에,이 시점에서 정의되지 않습니다.


  5. 5.난 그냥 같은 일을했고, 난의 전체 많이했다 발견

    난 그냥 같은 일을했고, 난의 전체 많이했다 발견

    type="text/javacsript"
    

    그래서 그들은로드,하지만 왜 작동하지 않는에 관해서는 더 이상의 힌트했다. 말할 것도없이, 올바른 철자가 고정.


  6. 6.뷰와 마스터 배치의 스크립트 섹션을 사용합니다.

    뷰와 마스터 배치의 스크립트 섹션을 사용합니다.

    뷰의 스크립트 섹션 내보기에 정의 된 모든 스크립트를 넣습니다. 다른 모든 스크립트 후이로드 레이아웃 마스터를 가질 수있다 이런 식으로로드 된. 새로운 MVC5 웹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이 기본 설정입니다. 이전 버전에 대한 확실하지.

    조회 / 푸 / MyView.cshtml :

    // The rest of your view code above here.
    
    @section Scripts 
    { 
        // Either render the bundle defined with same name in BundleConfig.cs...
        @Scripts.Render("~/bundles/myCustomBundle")
    
        // ...or hard code the HTML.
        <script src="URL-TO-CUSTOM-JS-FILE"></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
          $(document).ready(function () {
    
            // Do your custom javascript for this view here. Will be run after 
            // loading all the other scripts.            
          });
        </script>
    }
    

    조회 / 공유 / _Layout.cshtml

    <html>
    <body>
        <!-- ... Rest of your layout file here ... -->
    
        @Scripts.Render("~/bundles/jquery")
        @Scripts.Render("~/bundles/bootstrap")
        @RenderSection("scripts", required: false)
    </body>
    </html>
    

    스크립트의 섹션은 마스터 레이아웃 파일에 마지막으로 렌더링되는 방법을합니다.


  7. 7.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이 때문에 $ 변수의 충돌이 발생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이 때문에 $ 변수의 충돌이 발생합니다.

    나는 어떤 갈등과 jQuery를위한 보조 변수를 예약하여이 문제를 해결.

    var $j = jQuery.noConflict();
    

    다음 어디서든 사용

    $j( "div" ).hide();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8. 8.확실히 당신은 정말 JQuery와로드 만든다 이 JQuery와 아니다 - 그것은 UI입니다!

    확실히 당신은 정말 JQuery와로드 만든다 이 JQuery와 아니다 - 그것은 UI입니다!

      <script language="JavaScript" 
        src="http://ajax.googleapis.com/ajax/libs/jqueryui/1.10.0/jquery-ui.min.js">
      </script>
    

    이 JQuery와에 대한 올바른 스크립트 소스입니다 :

     <script language="JavaScript"  src="http://ajax.googleapis.com/ajax/libs/jquery/1.10.0/jquery.min.js"></script>
    

  9. 9.그것은 당신의 jQuery 라이브러리가 아직로드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jQuery 라이브러리가 아직로드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jQuery 라이브러리를 당겨 후 코드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뭔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onload = function(){
      // Your code here
    };  
    

  10. 10.당신은 다른 자바 스크립트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 호환성 모드에서 jQuery를 사용해야합니다 :

    당신은 다른 자바 스크립트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 호환성 모드에서 jQuery를 사용해야합니다 :

    http://docs.jquery.com/Using_jQuery_with_Other_Libraries


  11. 11.몇 가지 테스트 후 나는 빠른 해결책을 발견, 당신은 당신의 색인 페이지의 상단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몇 가지 테스트 후 나는 빠른 해결책을 발견, 당신은 당신의 색인 페이지의 상단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script>
    $=jQuery;
    </script>
    

    그것은 매우 잘 작동 :)


  12. 12.내가 jQuery를 참조 맞춤법이 틀린 때 같은 오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대신 유형 = "텍스트 / 자바 스크립트"내가 입력 한 "... javascirpt을". ;)

    내가 jQuery를 참조 맞춤법이 틀린 때 같은 오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대신 유형 = "텍스트 / 자바 스크립트"내가 입력 한 "... javascirpt을". ;)


  13. 13.jQuery를 제대로로드되지 않은 것 같은데. 당신은 어떤 소스 /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jQuery를 제대로로드되지 않은 것 같은데. 당신은 어떤 소스 /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또한, 그것은 BE 네임 스페이스 충돌, 그래서 jQuery를 사용하여 명시 적으로 대신 $를 사용하여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 작동하면, 당신은 중단하지 않는 $를 사용하고 다른 코드를 확인하기 위해 noConflict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4. 14.jQuery를 아직 페이지에로드되지 않았 음을 오류 의미한다. (...) .ready $ (문서)를 사용 또는 $는 jQuery를 기능이기 때문에 어떤 변종은 그 어떤 소용이 없습니다.

    jQuery를 아직 페이지에로드되지 않았 음을 오류 의미한다. (...) .ready $ (문서)를 사용 또는 $는 jQuery를 기능이기 때문에 어떤 변종은 그 어떤 소용이 없습니다.

    창로드를 사용하여 여기에 작동합니다. 하나의 기능이 창로드에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온로드 로직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당신은 너무 같은 원래의 기능을 장식 할 수 있습니다 :

    originalOnload = window.onload;
    window.onload = function() {
      if (originalOnload) {
        originalOnload();
      }
      // YOUR JQUERY
    };
    

    이 // 당신의 jQuery를 실행합니다 다음 원래 창로드에 할당 된 기능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데코레이터 패턴에 대한 자세한 세부 사항에 대한 https://en.wikipedia.org/wiki/Decorator_pattern를 참조하십시오.


  15. 15.나는 Url.Content를 사용하여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Url.Content를 사용하여 문제가 없습니다.

    <script src="<%= Url.Content ("~/Scripts/jquery-1.4.1.min.js") %>" type="text/javascript"></script>
    

  16. 16.솔루션에서 그것은 언급 - "검사에 마지막으로 것은 당신이 jQuery를로드하기 전에 당신이 어떤 플러그인을로드하지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플러그인은 확장"당신은로드 jQuery를 핵심 전에 플러그인을로드하는 경우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이 설명하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 "개체를 . "

    솔루션에서 그것은 언급 - "검사에 마지막으로 것은 당신이 jQuery를로드하기 전에 당신이 어떤 플러그인을로드하지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플러그인은 확장"당신은로드 jQuery를 핵심 전에 플러그인을로드하는 경우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이 설명하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 "개체를 . "

    이 문제를 피하기위한 -

    많은 자바 스크립트 라이브러리는 jQuery를가하는 것처럼, 함수 또는 변수 이름으로 $를 사용합니다. 모든 기능은 $를 사용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jQuery의 경우, $는 jQuery를 단지의 별칭입니다. 우리가 jQuery를 함께 다른 자바 스크립트 라이브러리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우리는 $ .noConflict ()에 대한 호출로 다른 라이브러리에 $ 다시 제어를 반환 할 수 있습니다 :


  17. 17.나는 뚜렷한 이유없이 한 번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ASPNET 개발 서버를 통해 실행중인 동안은 로컬 happenning했다. 그것은 일하고 있었다 나는 이전에 작업했던 상태로 모든 것을 복귀하고 여전히 작동하지 않았다. 나는 크롬 디버거에보고하고, JQuery와-1.7.1.min.js은 아무 문제없이 장착했다. 그것은 모두 매우 혼란했다. 나는 아직도 문제가 무엇인지 알고 있지만 다시 시도 후, 브라우저를 종료 개발 서버를 폐쇄하고하는 것은 그것을 밖으로 정렬되지 않습니다.

    나는 뚜렷한 이유없이 한 번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ASPNET 개발 서버를 통해 실행중인 동안은 로컬 happenning했다. 그것은 일하고 있었다 나는 이전에 작업했던 상태로 모든 것을 복귀하고 여전히 작동하지 않았다. 나는 크롬 디버거에보고하고, JQuery와-1.7.1.min.js은 아무 문제없이 장착했다. 그것은 모두 매우 혼란했다. 나는 아직도 문제가 무엇인지 알고 있지만 다시 시도 후, 브라우저를 종료 개발 서버를 폐쇄하고하는 것은 그것을 밖으로 정렬되지 않습니다.


  18. 18.당신의 jQuery 코드의 상단에 그냥 장소 JQuery와 URL

    당신의 jQuery 코드의 상단에 그냥 장소 JQuery와 URL

    이렇게요

    <script src="<%=ResolveUrl("~/Scripts/jquery-1.3.2.js")%>" type="text/javascript"></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
        $(function() {
            $('#post').click(function() {
                alert("test"); 
            });
        });
    </script>
    

  19. 19.저도 같은 문제를 겪고과 jQuery.js 내 참조 태그에 없었기 때문에 그것은이었다. 내가 그 전환되면, 모든 작업을 시작했다.

    저도 같은 문제를 겪고과 jQuery.js 내 참조 태그에 없었기 때문에 그것은이었다. 내가 그 전환되면, 모든 작업을 시작했다.

    안토니


  20. 20.이 선언 아래에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 하단에이를 추가하는 경우, 제발 모든 통화 JS 기능.

    이 선언 아래에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 하단에이를 추가하는 경우, 제발 모든 통화 JS 기능.

    평화!


  21. 21.우리는 같은 문제가 ....하지만, 실수로 내가 폴더 속성과 세트 것을 확인 ...

    우리는 같은 문제가 ....하지만, 실수로 내가 폴더 속성과 세트 것을 확인 ...

    당신은 당신이 액세스하는 것을 각 폴더의 속성을 확인해야합니다 ..

    나는 이것이 해결책이 희망 ......


  22. 22.당신이 마스터 페이지를 사용하고 당신이 거기 JQuery와 소스 파일을로드하는 경우, asp.net에서 jQuery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모든 JQuery와 스크립트 참조 후 헤더의 ContentPlaceHolder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마스터 페이지를 사용하고 당신이 거기 JQuery와 소스 파일을로드하는 경우, asp.net에서 jQuery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모든 JQuery와 스크립트 참조 후 헤더의 ContentPlaceHolder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내가 jQuery 오브젝트가 생성되기 전에 잘못된 순서는 클라이언트 측 코드 실행을 만들고 있었다 간단하기 때문에 반환이 마스터 페이지를 사용하는 모든 페이지 '$가 정의되지 않은'문제가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head runat="server">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Scripts/jquery-VERSION#.js"></script>
        <asp:ContentPlaceHolder id="Header" runat="server"></asp:ContentPlaceHolder>
    </head>
    

    그 방법은 코드를 순서대로 실행하면 자식 페이지에 jQuery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23. 23.구글은 JQuery와 호스팅에 내 경우에는 내가 지적했다. 그것은 제대로 포함되었지만, 나는 HTTPS 페이지있었습니다 HTTP를 통해 호출. 나는이 문제를 해결 (또는 안전하지 않은 콘텐츠가 허용) 후에는 바로 해고.

    구글은 JQuery와 호스팅에 내 경우에는 내가 지적했다. 그것은 제대로 포함되었지만, 나는 HTTPS 페이지있었습니다 HTTP를 통해 호출. 나는이 문제를 해결 (또는 안전하지 않은 콘텐츠가 허용) 후에는 바로 해고.


  24. 24.어떤 결과 여기에 모든 노력을 후, 나는 단순히 머리에 몸에서 스크립트 SRC 태그를 이동하여 문제를 해결

    어떤 결과 여기에 모든 노력을 후, 나는 단순히 머리에 몸에서 스크립트 SRC 태그를 이동하여 문제를 해결


  25. 25.나는이 같은 문제가되고 그것의 원인이 있었는지 알아낼 수 없었다. 나는 최근에 UTF-8로 일본어에서 내 HTML 파일을 변환,하지만 난 스크립트 파일에 아무 짓도 안 했어요. 어떻게 든 JQuery와 - 1.10.2.min.js이 과정에서 손상되었다 (나는 아직도 어떻게 아무 생각이 없다). 원래와 교체 JQuery와 - 1.10.2.min.js 그것을 고정.

    나는이 같은 문제가되고 그것의 원인이 있었는지 알아낼 수 없었다. 나는 최근에 UTF-8로 일본어에서 내 HTML 파일을 변환,하지만 난 스크립트 파일에 아무 짓도 안 했어요. 어떻게 든 JQuery와 - 1.10.2.min.js이 과정에서 손상되었다 (나는 아직도 어떻게 아무 생각이 없다). 원래와 교체 JQuery와 - 1.10.2.min.js 그것을 고정.


  26. 26.당신이 같은 폴더 아래에 또는 HTML 파일이 일부 하위 폴더에 jquery.js 파일을 찾을 경우, 파이어 버그 문제가 해결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하고 HTML 문서에 따라 주소 : (/ 폴더 1 / Folder2 폴더 등 또는 C) : / 폴더 1 /, 다음의 js 파일을 C에서 어딘가에 있어야한다 : / 폴더 1 / 예를 들어, 귀하의 HTML은 C 미만인 경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같은 폴더 아래에 또는 HTML 파일이 일부 하위 폴더에 jquery.js 파일을 찾을 경우, 파이어 버그 문제가 해결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하고 HTML 문서에 따라 주소 : (/ 폴더 1 / Folder2 폴더 등 또는 C) : / 폴더 1 /, 다음의 js 파일을 C에서 어딘가에 있어야한다 : / 폴더 1 / 예를 들어, 귀하의 HTML은 C 미만인 경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27. 27.저도 같은 문제를 어떠한 경우의 결의 나에게 문제가있다. 나를 위해 작동하는 유일한 것은, 그것은이 Site.master 파일의 다음에 넣어 것 :

    저도 같은 문제를 어떠한 경우의 결의 나에게 문제가있다. 나를 위해 작동하는 유일한 것은, 그것은이 Site.master 파일의 다음에 넣어 것 :

    <script src="<%= ResolveUrl("~/Scripts/jquery-1.7.1.min.js") %>" type="text/javascript"></script>
    <script src="<%= ResolveUrl("~/Scripts/bootstrap/js/bootstrap.min.js") %>" type="text/javascript"></script>
    

    함께 SRC = "<% = 때 ResolveUrl (" ") ... 콘텐츠 페이지 jQuery에의 부하가 맞습니다.


  28. 28.나는 매우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내 C # MVC 응용 프로그램에서 JQuery와는 인정되지 않았다. 나는 섹션의 머리에 내 _Layout.cshtml 파일의 바닥에서 Scripts.Render @ ( "~ / 번들 / jQuery를")를 이동해야했습니다. Visual Studio를 사용하는 경우 또한 확실히 당신은 Nuget 패키지로 jQuery를 잡고했는지 확인!

    나는 매우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내 C # MVC 응용 프로그램에서 JQuery와는 인정되지 않았다. 나는 섹션의 머리에 내 _Layout.cshtml 파일의 바닥에서 Scripts.Render @ ( "~ / 번들 / jQuery를")를 이동해야했습니다. Visual Studio를 사용하는 경우 또한 확실히 당신은 Nuget 패키지로 jQuery를 잡고했는지 확인!

    <head>
        @Scripts.Render("~/bundles/jquery")
    </head>
    

  29. 29.자동으로 구성하는 코드 실행의 나머지 전에 자바 스크립트를로드하는 방법이있다.

    자동으로 구성하는 코드 실행의 나머지 전에 자바 스크립트를로드하는 방법이있다.

    조회수 \ Shared_Layout.html로 이동하여 다음을 추가

    <head>
      <*@ Omitted code*@>
      <script src="~/Scripts/jquery-1.10.2.min.js" type="text/javascript"></script>
    </head>
    

  30. 30.스크립트 태그가 연기 속성이있는 경우 그 오류를 보여

    스크립트 태그가 연기 속성이있는 경우 그 오류를 보여

    스크립트 태그의 속성 연기를 제거해야합니다

  31.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194992/jquery-is-not-define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