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할 event.returnValue이되지 않습니다. 대신) (표준에서는 event.preventDefault을 사용하십시오

JQUERY

할 event.returnValue이되지 않습니다. 대신) (표준에서는 event.preventDefault을 사용하십시오

해결법


  1. 1.이것은 단지 경고입니다 : 당신의 코드는 여전히 작동하지만, 아마이 방법이 사용되지 않습니다으로 미래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크롬의 관련 소스 및 해당 패치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단지 경고입니다 : 당신의 코드는 여전히 작동하지만, 아마이 방법이 사용되지 않습니다으로 미래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크롬의 관련 소스 및 해당 패치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이미 인식 및 jQuery를 1.11 수정되었습니다 (여기와 여기 참조).


  2. 2.단지의 다른 참조를 위해, 난 그냥이 접수하고 AngularJS와 때문 발견했다. 그것은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위해이다 :

    단지의 다른 참조를 위해, 난 그냥이 접수하고 AngularJS와 때문 발견했다. 그것은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위해이다 :

    if (!event.preventDefault) {
        event.preventDefault = function() {
            event.returnValue = false; //ie
        };
    }
    

  3. 3.당신이 부트 스트랩을 사용하는 경우 :

    당신이 부트 스트랩을 사용하는 경우 :

    (jQuery를 1.10.2 & 크롬) 부트 스트랩의 최신 버전 (3.0.2)뿐만 아니라이 경고를 생성하는 것 같다.

    (그것은 BTW, 너무 트위터에 그렇게.)

    부트 스트랩의 최신 버전 (3.1.0)는 더 이상이 경고를 생성하는 것 같다.


  4. 4.그게 당신의 jQuery API의 문제가 아닌 스크립트입니다. 걱정을 많이 없습니다.

    그게 당신의 jQuery API의 문제가 아닌 스크립트입니다. 걱정을 많이 없습니다.


  5. 5.이것은 대부분의 자바 스크립트 프레임 워크 (jQuery를, 각도, YUI, 부트 스트랩이 ...) 오래된 불쾌한-가장 싫어 Internet Explorer가 IE6까지 IE8에서 시작하는 후방 지원을 제공한다는 사실에 관한 경고입니다 : /

    이것은 대부분의 자바 스크립트 프레임 워크 (jQuery를, 각도, YUI, 부트 스트랩이 ...) 오래된 불쾌한-가장 싫어 Internet Explorer가 IE6까지 IE8에서 시작하는 후방 지원을 제공한다는 사실에 관한 경고입니다 : /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지원이 삭제됩니다 어느 날, 당신은 더 이상이 경고 (및 기타 IEish 버그를) 볼 (IE8 / 7 / 그것 IE9 거래 이후 6) ..

    한편, 단지 경고 및 숙박 선을 무시 그것은 시간의 문제이다 (그것은 죽은 1 %에 도달하면 이제 IE8은 10 %의 세계 점유율이) :


  6. 6.나는 최신 버전을 사용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것을 발견 : http://code.jquery.com/jquery-git.js

    나는 최신 버전을 사용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것을 발견 : http://code.jquery.com/jquery-git.js


  7. 7.나는 많은 웹 사이트에서이 경고를 보았다. 또한, 나는 YUI 3 라이브러리 같은 경고를주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그것은 jQuery를 또는 YUI를인지) 라이브러리에서 생성 된 경고입니다.

    나는 많은 웹 사이트에서이 경고를 보았다. 또한, 나는 YUI 3 라이브러리 같은 경고를주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그것은 jQuery를 또는 YUI를인지) 라이브러리에서 생성 된 경고입니다.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045162/event-returnvalue-is-deprecated-please-use-the-standard-event-preventdefaul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