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크롬 catch되지 않은 구문 오류 : 예기치 않은 토큰 불법 [중복]

JQUERY

크롬 catch되지 않은 구문 오류 : 예기치 않은 토큰 불법 [중복]

해결법


  1. 1.해당 소스의 끝에 가짜 문자의 어떤 종류가있다. 마지막 줄을 삭제하고 다시 추가하십시오.

    해당 소스의 끝에 가짜 문자의 어떤 종류가있다. 마지막 줄을 삭제하고 다시 추가하십시오.

    나는 거기에 정확히 알아낼 아직 없습니다 ...

    편집 - 나는 제로 폭 공간, 유니 코드 200B 생각합니다. 꽤 이상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는 확실히 그것이 유래 이슈 아니에요 물론이 될 수는 없지만, 내가 복사 할 때 / 크롬 콘솔에 완전한 마지막 줄을 포함하여 마지막 기능을 붙여, 나는 당신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문자의 악명 높은 소스는 jsfiddle 같은 웹 사이트입니다. 나는 그들과 함께 아무것도 잘못이 있다고 말하는 게 아니에요 - 그냥 뭔가의 부작용, 내용 편집 가능한 입력 위젯의 아마 사용합니다.

    당신이이 질병의 경우에있어 의심, 당신은 맥 OS 나 리눅스 / 유닉스의 경우, od 명령 행 도구를 사용하면 (이기는하지만 상당히 추한 방법으로) 소스 코드의 문자에 숫자 값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파일. 일부의 IDE와 편집자는 "재미"문자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자는 항상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예를 들어, 문자열 상수에 유니 코드 문자가 삽입 될 수 있도록 (어쨌든, 가장 합리적인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완벽하게 괜찮습니다. 그들을 기대하지 않을 때 언어 파서가 문자를 발견 할 때 문제가 발생 시작합니다.


  2. 2.나는 jsfiddle에서 복사 한 코드를 붙여 넣은 후 크롬에서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나는 jsfiddle에서 복사 한 코드를 붙여 넣은 후 크롬에서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당신이 jsfiddle의 패널에서 모든 코드를 선택하고 무료 텍스트 편집기 메모장에 붙여 넣을 경우 ++, 당신은 물음표로 문제의 문자를 볼 수 있어야합니다 "?" 코드의 맨 끝에서. 복사 한 다음,이 물음표를 삭제하고 메모장에서 코드를 붙여 ++하고 문제가 사라질 것입니다.


  3. 3.여러 줄 문자열을 줄 바꿈 (\ n) 문자를 포함 할 때 나는 같은 오류가 있었다. 하나에 모든 행을 병합 (따라서 모든 새로운 라인 문자를 제거)하고 해결하는 데 사용되는 브라우저로 전송. 그러나 매우 코드하기가 불편했다.

    여러 줄 문자열을 줄 바꿈 (\ n) 문자를 포함 할 때 나는 같은 오류가 있었다. 하나에 모든 행을 병합 (따라서 모든 새로운 라인 문자를 제거)하고 해결하는 데 사용되는 브라우저로 전송. 그러나 매우 코드하기가 불편했다.

    이 크롬에서 문제가 왜 내가 크롬의 자바 스크립트 엔진의 현재 버전은 작은 따옴표로 감싸 줄 바꿈 (\ n)가되어 여러 문자열 문자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말했다 성명에 걸쳐 올 때까지 종종 이해할 수 없었다 그들이다. 그것은 작업, 여러 문자열 필요성을하려면 큰 따옴표로 포장합니다. 여기에 내 코드 변경이 문제를 해결.

    나는 이것을 증명하는 표준 또는 크롬 문서에 대한 참조를 찾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 때까지,이 솔루션을 시도하고 볼 경우 당신을 위해 작품뿐만 아니라.


  4. 4.나는 크롬에서 같은 오류가 있었다. 크롬 콘솔은 오류가 HTML 파일의 첫번째 라인에 있었던 나에게 말했다.

    나는 크롬에서 같은 오류가 있었다. 크롬 콘솔은 오류가 HTML 파일의 첫번째 라인에 있었던 나에게 말했다.

    그것은의 .js 파일에 실제로이었다. 그래서 setValidNou (1060, $ (이) .val (), 0) 오류 유형에 대한 조심.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33275/chrome-uncaught-syntax-error-unexpected-token-illegal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