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크롬 인해 잘못된 MIME 타입에 AJAX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것을 거부

JQUERY

크롬 인해 잘못된 MIME 타입에 AJAX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것을 거부

해결법


  1. 1.대신 XMLHttpRequest 객체를 사용하여 JSON에 대한 요청의 스크립트 요소를 사용하여 JSONP에 대한 요청을 만들고 싶어하는 콜백 인수를 추가하면 jQuery를 말하고있다.

    대신 XMLHttpRequest 객체를 사용하여 JSON에 대한 요청의 스크립트 요소를 사용하여 JSONP에 대한 요청을 만들고 싶어하는 콜백 인수를 추가하면 jQuery를 말하고있다.

    JSONP는 JSON 없습니다. 그것은 자바 스크립트 프로그램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 / 자바 스크립트입니다 JSONP에 대한 올바른 MIME 형식을 출력 있도록 서버를 변경합니다.

    (당신이 그것에있는 동안, 당신이로 JSON을 기대하고 있음을 정지 텔링 jQuery를 모순입니다 : dataType와 'JSONP').


  2. 2.의 .js 파일을 제공 할 때 프록시 서버 또는 컨테이너가 다음 헤더를 추가하는 경우, 그것은 MIME 타입의 엄격한 검사를 수행하는 등 크롬과 같은 일부 브라우저를 강제로 :

    의 .js 파일을 제공 할 때 프록시 서버 또는 컨테이너가 다음 헤더를 추가하는 경우, 그것은 MIME 타입의 엄격한 검사를 수행하는 등 크롬과 같은 일부 브라우저를 강제로 :

    X-Content-Type-Options: nosniff
    

    는 MIME 검사를 수행 방지 크롬이 헤더를 제거합니다.


  3. 3.참고로, 나는 크롬 콘솔에서 같은 오류가있어. 나는 그것을 일으키는 내 AJAX 기능을 생각하지만 난 /javascripts/ajax-vanilla.js에 /javascripts/ajax-vanilla.min.js에서 내 축소 된 스크립트를 주석 처리. 그러나 실제로 소스 파일은 /javascripts/src/ajax-vanilla.js 있었다. 그래서 크롬에서 해당 파일을 찾을 수없는 경우에도 나쁜 MIME 타입 오류가 발생. 이 경우, 오류 메시지가 텍스트 / 일반 나쁜 MIME 타입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나는 크롬 콘솔에서 같은 오류가있어. 나는 그것을 일으키는 내 AJAX 기능을 생각하지만 난 /javascripts/ajax-vanilla.js에 /javascripts/ajax-vanilla.min.js에서 내 축소 된 스크립트를 주석 처리. 그러나 실제로 소스 파일은 /javascripts/src/ajax-vanilla.js 있었다. 그래서 크롬에서 해당 파일을 찾을 수없는 경우에도 나쁜 MIME 타입 오류가 발생. 이 경우, 오류 메시지가 텍스트 / 일반 나쁜 MIME 타입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4. 4.기록 및 Google 검색 사용자의 경우, 당신이 .NET 핵심 개발자 인 경우 기본 값이 null 또는 빈이기 때문에, 당신은 수동으로 내용 유형을 설정해야합니다 :

    기록 및 Google 검색 사용자의 경우, 당신이 .NET 핵심 개발자 인 경우 기본 값이 null 또는 빈이기 때문에, 당신은 수동으로 내용 유형을 설정해야합니다 :

    var provider = new FileExtensionContentTypeProvider();
    app.UseStaticFiles(new StaticFileOptions
    {
        ContentTypeProvider = provider
    });
    

  5. 5.나는이 모든 404 페이지로 일어날 생각하지만 나는 사용자 지정 404 오류 페이지와 IIS 7.0을 사용하여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서버 (바르게) 실행될 수없는 텍스트 / HTML MIME 타입의 HTML (404) 응답을 반환.

    나는이 모든 404 페이지로 일어날 생각하지만 나는 사용자 지정 404 오류 페이지와 IIS 7.0을 사용하여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서버 (바르게) 실행될 수없는 텍스트 / HTML MIME 타입의 HTML (404) 응답을 반환.


  6. 6.내 경우에는, 내가 사용

    내 경우에는, 내가 사용

    $.getJSON(url, function(json) { ... });
    

    (플리커의 API에) 요청을하고, 나는 같은 MIME 오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안 위의 대답처럼, 다음 코드를 추가 :

    $.ajaxSetup({ dataType: "jsonp" });
    

    문제 해결과 나는 더 이상 크롬의 콘솔에서 MIME 유형의 오류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7. 7.응용 프로그램이 IIS에서 호스팅되는 경우, 반드시 정적 컨텐츠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제어판> 프로그램> 윈도우 나> 인터넷 정보 서비스> 월드 와이드 웹 서비스> 일반적인 HTTP 특징> 정적 컨텐츠 오프 기능을 켭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IIS에서 호스팅되는 경우, 반드시 정적 컨텐츠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제어판> 프로그램> 윈도우 나> 인터넷 정보 서비스> 월드 와이드 웹 서비스> 일반적인 HTTP 특징> 정적 컨텐츠 오프 기능을 켭니다.

    나는 새로운 IIS 10.0 설치에 대한 기존의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이 문제에 직면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4528211/chrome-refuses-to-execute-an-ajax-script-due-to-wrong-mime-typ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