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코드는 브라우저에서 jsFiddle에서 일하지만

JQUERY

코드는 브라우저에서 jsFiddle에서 일하지만

해결법


  1. 1.당신은 차이점이, jsFiddle에 "온로드"스크립트 코드를 실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신은 차이점이, jsFiddle에 "온로드"스크립트 코드를 실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스크립트가의 <몸> 내부의 요소는 여전히 알 수없는 곳의 내부에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온로드없이하는 것은, $ ( '영역')를 찾을 수 없습니다.


  2. 2.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나는 또한 이러한 오류로 실행 조언 사람이 불을 지르고 또는 디버깅 도구 디버깅에게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기치 않은 토큰 불법 오류 : 캐치되지 않는 구문 에러와 같은 매우 간단하지만 좌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디버거는 매우 편리하게!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나는 또한 이러한 오류로 실행 조언 사람이 불을 지르고 또는 디버깅 도구 디버깅에게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기치 않은 토큰 불법 오류 : 캐치되지 않는 구문 에러와 같은 매우 간단하지만 좌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디버거는 매우 편리하게!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637873/code-working-in-jsfiddle-but-not-in-brows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