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캐치되지 않는 오류 : SECURITY_ERR : 내가 쿠키를 설정하려고 DOM 예외 (18)

JQUERY

캐치되지 않는 오류 : SECURITY_ERR : 내가 쿠키를 설정하려고 DOM 예외 (18)

해결법


  1. 1.설정 쿠키를 할 수없는, // URI 방식 : 당신이 가장 가능성이 파일을 통해 로컬 파일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HTTP를 사용할 수 있도록 로컬 서버에 넣어 : // localhost를.

    설정 쿠키를 할 수없는, // URI 방식 : 당신이 가장 가능성이 파일을 통해 로컬 파일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HTTP를 사용할 수 있도록 로컬 서버에 넣어 : // localhost를.


  2. 2.지역에서 HTML5에 핵 물질 동안 나는 또한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이미지와 getImageData 기능에 문제가 있었다. 마지막으로, 나는 일이 보호 보안 없애 --allow-파일 액세스로부터 파일 명령 스위치와 크롬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발견했다. 유일한 방법은 당신의 브라우저가 덜 안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플래그없이 플래그는 다른 하나의 크롬 인스턴스를 가질 수 없습니다.

    지역에서 HTML5에 핵 물질 동안 나는 또한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이미지와 getImageData 기능에 문제가 있었다. 마지막으로, 나는 일이 보호 보안 없애 --allow-파일 액세스로부터 파일 명령 스위치와 크롬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발견했다. 유일한 방법은 당신의 브라우저가 덜 안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플래그없이 플래그는 다른 하나의 크롬 인스턴스를 가질 수 없습니다.


  3. 3.당신은 또한 자사의 인라인 Base64로 표현하여 이미지를 대체하여이 "수정" img.src = "데이터 : 이미지 / GIF,베이스 64, R0lGODlhCwALAIAAAAAA3pn / ZiH5BAEAAAEALAAAAAALAAsAAAIUhA + hkcuO4lmNVindo7qyrIXiGBYAOw =="; 유용한, 당신이 웹 페이지를 게시하려는, 대신 로컬 시스템에서만 사용하지 않을 때.

    당신은 또한 자사의 인라인 Base64로 표현하여 이미지를 대체하여이 "수정" img.src = "데이터 : 이미지 / GIF,베이스 64, R0lGODlhCwALAIAAAAAA3pn / ZiH5BAEAAAEALAAAAAALAAsAAAIUhA + hkcuO4lmNVindo7qyrIXiGBYAOw =="; 유용한, 당신이 웹 페이지를 게시하려는, 대신 로컬 시스템에서만 사용하지 않을 때.


  4. 4.자바 스크립트 webworkers와 같은 상황 재생에 직면. 불행하게도 크롬 로컬 파일에 저장된 액세스 자바 스크립트 근로자 수 없습니다.

    자바 스크립트 webworkers와 같은 상황 재생에 직면. 불행하게도 크롬 로컬 파일에 저장된 액세스 자바 스크립트 근로자 수 없습니다.

    로컬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아래의 해결 방법 중 하나 종류 --allow-파일 액세스 -에서 - 파일 (들과 함께 끝)와 크롬을 실행하는 것입니다,하지만 크롬의 하나의 인스턴스 만이 나를 위해 너무 편리하지 않은, 허용됩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허용 파일 액세스와 크롬 카나리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BTW 파이어 폭스에는 이러한 문제가 없습니다.


  5. 5.당신은 데이터 URI 구성표와 웹 근로자를 만들려고하면이 오류가 나타납니다.

    당신은 데이터 URI 구성표와 웹 근로자를 만들려고하면이 오류가 나타납니다.

    var w = new Worker('data:text/javascript;charset=utf-8,onmessage%20%3D%20function()%20%7B%20postMessage(%22pong%22)%3B%20%7D'); w.postMessage('ping');
    

    그것은 표준에 따라 허용하지 않는다 : http://www.whatwg.org/specs/web-apps/current-work/multipage/workers.html#dom-worker


  6. 6.역사의 API를 사용할 때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역사의 API를 사용할 때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window.history.pushState(null, null, URL);
    

    비슷한 무언가가 있도록 URL에 : 심지어 로컬 서버 (로컬 호스트), 당신이 '// HTTP'를 추가 할과 :

    http://localhost...
    

  7. 7.나는 내 기본 브라우저로 크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allow-파일 액세스에서-파일 용액을 완전히 행복하지 않았다, 나는 개방했다이 위반 정말 행복하지 않았다.

    나는 내 기본 브라우저로 크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allow-파일 액세스에서-파일 용액을 완전히 행복하지 않았다, 나는 개방했다이 위반 정말 행복하지 않았다.

    지금은에 플래그 내 개발을 위해 카나리아 (크롬 베타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 진짜 블로그에 대한 단순한 크롬 버전 : 두 개의 브라우저는 플래그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8. 8.허가를 얻기 전에 새로운 (지금까지 웹킷 전용) 알림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하나는이 오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허가를 얻기 전에 새로운 (지금까지 웹킷 전용) 알림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하나는이 오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실행 :

    <!-- Get permission -->
    <button onclick="webkitNotifications.requestPermission();">Enable Notifications</button>
    

    나중에 실행 :

    // Display Notification:
    window.webkitNotifications.createNotification('image', 'Title', 'Body').show();
    

    요청 권한 기능 그렇지 않으면 표시되지 않습니다, 사용자에 의해 발생하는 이벤트에서 트리거 될 필요가있다.


  9. 9.내가 과부하와 FileResult를 반환하는 ASP.NET MVC를 사용할 때 모바일 사파리에서 해당 오류를 받고 있었다 그 반환 원본보다 다른 파일 이름을 가진 파일. 그래서,

    내가 과부하와 FileResult를 반환하는 ASP.NET MVC를 사용할 때 모바일 사파리에서 해당 오류를 받고 있었다 그 반환 원본보다 다른 파일 이름을 가진 파일. 그래서,

    return File(returnFilePath, contentType, fileName);
    

    여기서 모바일 사파리에서 오류를 줄 것이다

    return File(returnFilePath, contentType);
    

    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생각 좋은 아이디어 왜 난 기억하지 않는다. 영리 I 추측 할 수하려고합니다.

  10.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04929/uncaught-error-security-err-dom-exception-18-when-i-try-to-set-a-cooki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