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체크 박스의 .Click과 .Change의 차이점은 [중복]

JQUERY

체크 박스의 .Click과 .Change의 차이점은 [중복]

해결법


  1. 1.IE의 OnChange는 체크 박스가 잃을 때만 화재를냅니다. 따라서 탭을 탭하면 몇 번 공백을 누르면 탭을 꺼내면 하나의 OnChange 이벤트 만 얻을 수 있지만 여러 가지 onClick 이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IE의 OnChange는 체크 박스가 잃을 때만 화재를냅니다. 따라서 탭을 탭하면 몇 번 공백을 누르면 탭을 꺼내면 하나의 OnChange 이벤트 만 얻을 수 있지만 여러 가지 onClick 이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 이것은 IE의 동작이 올바른 경우 (사양에 따라) 및 다른 브라우저가 잘못되었을 때 매우 매우 드문 시간 중 하나입니다.


  2. 2.Onclick이 OnChange보다 바람직한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Onclick이 OnChange보다 바람직한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3. 3.키 변경 사항 (위 / 아래 화살표 키로 사용자가 선택 옵션)과 관련하여 적어도 일부 널리 사용되는 브라우저에 대해서는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이 작업을 극복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Keyup 또는 Keydown의 사용이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탭에서 콜백 내에서 명시 적으로 처리되지 않으면 키 이벤트를 트리거 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의 탭을 실행할 때 조금 지저분해지기 시작합니다. 모든 것은 모든 시간을 소비하는 문제를 해결할 때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처럼 작동하지 않습니다.

    키 변경 사항 (위 / 아래 화살표 키로 사용자가 선택 옵션)과 관련하여 적어도 일부 널리 사용되는 브라우저에 대해서는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이 작업을 극복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Keyup 또는 Keydown의 사용이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탭에서 콜백 내에서 명시 적으로 처리되지 않으면 키 이벤트를 트리거 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의 탭을 실행할 때 조금 지저분해지기 시작합니다. 모든 것은 모든 시간을 소비하는 문제를 해결할 때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처럼 작동하지 않습니다.


  4. 4.예 모두 작동, 실제 객체가 변경되지 않는 확인란을 클릭하면 (확인란의 확인란처럼) 변경 사항이 변경됩니다.

    예 모두 작동, 실제 객체가 변경되지 않는 확인란을 클릭하면 (확인란의 확인란처럼) 변경 사항이 변경됩니다.

    기술적으로 그것은 더 안정적이지만 실제로 두 가지 작업이 있습니다.


  5. 5.이들은 기본적으로 값을 변경할 수 있지만 chackbox의 값을 변경하지 않도록 onClick Logic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진입 점을 통해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click과 .change가 필요합니다.

    이들은 기본적으로 값을 변경할 수 있지만 chackbox의 값을 변경하지 않도록 onClick Logic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진입 점을 통해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click과 .change가 필요합니다.

    편집 - 나는 또한 DR ROB에 동의합니다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575338/what-the-difference-between-click-and-change-on-a-checkbox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