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어떻게 jQuery를 사용하여 iframe이 상위 페이지에 액세스?

JQUERY

어떻게 jQuery를 사용하여 iframe이 상위 페이지에 액세스?

해결법


  1. 1.iframe을 사용의 부모에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frame을 사용의 부모에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arentPrice', window.parent.document).html();
    

    $ () 랩퍼 두번째 파라미터 검색하는 문맥이다. 문서에이 기본 설정됩니다.


  2. 2.window.parent.document.

    window.parent.document.

    jQuery를 자바 스크립트의 상단에 도서관이 아니라 그것을위한 완벽한 보충이다. 당신은 뭔가 $을 포함하여 모든 마지막 JavaScript 표현식을 교체 할 필요가 없습니다.


  3. 3.상위 문서에서 jQuery를 인스턴스를 찾아야 할 경우 다음 구문 중 하나를 사용 (예를 들어, 플러그인에 의해 제공되는 유틸리티 함수를 호출하기 위해) :

    상위 문서에서 jQuery를 인스턴스를 찾아야 할 경우 다음 구문 중 하나를 사용 (예를 들어, 플러그인에 의해 제공되는 유틸리티 함수를 호출하기 위해) :

    예:

    window.parent.$.modal.close();
    

    jQuery를이 window.parent가 무엇인지의 window 객체에와 있음을 부착됩니다.


  4. 4.이 같은 window.parent를 사용하여 iframe이 내에서 부모 윈도우의 요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이 같은 window.parent를 사용하여 iframe이 내에서 부모 윈도우의 요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 using jquery    
    window.parent.$("#element_id");
    

    같은 어느과 같다 :

    // pure javascript
    window.parent.document.getElementById("element_id");
    

    하나 이상의 중첩 된 iframe을 가지고 있고 최상위은 iframe에 액세스 할 경우에, 당신은 다음과 같이 window.top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using jquery
    window.top.$("#element_id");
    

    같은 어느과 같다 :

    // pure javascript
    window.top.document.getElementById("element_id");
    

  5. 5.부모 창에 넣어에서 :

    부모 창에 넣어에서 :

    <script>
    function ifDoneChildFrame(val)
    {
       $('#parentPrice').html(val);
    }
    </script>
    

    및 iframe의 SRC 파일에 넣어 :

    <script>window.parent.ifDoneChildFrame('Your value here');</script>
    

  6. 6.그래 그것은뿐만 아니라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그래 그것은뿐만 아니라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참고 : 우리는 window.parent.document를 사용할 필요가

        $("button", window.parent.document).click(function()
        {
            alert("Functionality defined by def");
        });
    

  7. 7.그것은 약간의 트위스트와 함께 나를 위해 일하고있다. 내 경우에는 내가 POPUP JS에서 부모 창 형태로 값을 채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약간의 트위스트와 함께 나를 위해 일하고있다. 내 경우에는 내가 POPUP JS에서 부모 창 형태로 값을 채울 수 있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 그래서 ( '#의 ee_id'를 window.opener.document) .val (eeID를);

    우수한!!!


  8. 8.후반 여기에 게임에 조금,하지만 난 그냥 https://github.com/mkdynamic/jquery-popupwindow 플러그인이 환상적인 jQuery를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자식 창의 폐쇄를 위해 밖으로 수신하고, 그 시점에서 필요한 물건을 수행 할 수 있도록 그것은 기본적으로,으로 onUnload 콜백 이벤트를 사용합니다. SO 다시 부모에게 전달하는 자식 창에있는 JS를 쓸 필요가 정말 없습니다.

    후반 여기에 게임에 조금,하지만 난 그냥 https://github.com/mkdynamic/jquery-popupwindow 플러그인이 환상적인 jQuery를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자식 창의 폐쇄를 위해 밖으로 수신하고, 그 시점에서 필요한 물건을 수행 할 수 있도록 그것은 기본적으로,으로 onUnload 콜백 이벤트를 사용합니다. SO 다시 부모에게 전달하는 자식 창에있는 JS를 쓸 필요가 정말 없습니다.


  9. 9.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내가) 직접 메인 부모를 가져옵니다.

    엑사합니다. 나는 다음은 iframe 내 자식 페이지를 교체하려면

    var link = '<%=Page.ResolveUrl("~/Home/SubscribeReport")%>';
    top.location.replace(link);
    

    여기에 따라 top.location 직접 부모를 가져옵니다.

    II)에 의해 부모를 얻을

    var element = $('.iframe:visible', window.parent.document);
    

    당신은 두 개 이상의 iframe이가 여기 있다면, 활성 또는 가시 하나를 지정합니다.

    당신은 또한 더 부모를 얻기 위해이 같이 할 수있는

    var masterParent = element.parent().parent().parent()
    

    III) 식별자에 의해 부모를 얻을.

    var myWindow = window.top.$("#Identifier")
    
  10.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26816/how-to-access-iframe-parent-page-using-jquer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