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아이폰 OS에서 작동하지 않는 jQuery를 클릭 이벤트 [중복]

JQUERY

아이폰 OS에서 작동하지 않는 jQuery를 클릭 이벤트 [중복]

해결법


  1. 1.아이폰 OS가 DOM로드 이후에 추가 요소에 바인딩 클릭 / 터치 이벤트를 등록하지에 문제가 있습니다.

    아이폰 OS가 DOM로드 이후에 추가 요소에 바인딩 클릭 / 터치 이벤트를 등록하지에 문제가 있습니다.

    PPK는이 조언을 가지고 있지만 : http://www.quirksmode.org/blog/archives/2010/09/click_event_del.html

    나는 단순히 CSS를이 추가,이에게 쉽게 수정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 :

    cursor: pointer;
    

  2. 2.클라이언트의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업 할 때 최근에, 나는 비 앵커 요소에 추가 된 클릭 이벤트는 아이 패드 나 아이폰에서 작동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든 데스크톱 및 기타 모바일 장치는 벌금을했다 -하지만 애플 제품이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장치이기 때문에, 고정하는 것이 중요했다.

    클라이언트의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업 할 때 최근에, 나는 비 앵커 요소에 추가 된 클릭 이벤트는 아이 패드 나 아이폰에서 작동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든 데스크톱 및 기타 모바일 장치는 벌금을했다 -하지만 애플 제품이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장치이기 때문에, 고정하는 것이 중요했다.

    jQuery를에 클릭 핸들러를 할당 비 앵커 요소 중 하나 (아래처럼 비어있을 수 있습니다)를 온 클릭 속성이 있어야합니다 밝혀 :

    onClick=""
    

    또는

    요소의 CSS는 다음과 같은 선언이 있어야합니다 :

    cursor:pointer
    

    이상한하지만했다 무엇의 물건은 다시 작동하는 것을! 출처 : HTTP : //www.mitch-solutions.com/blog/17-ipad-jquery-live-click-events-not-working


  3. 3.당신은 탭 이벤트를 바인딩해야, 클릭은 모바일 사파리 또는 UIWbview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링크를 터치 할 때이 300ms 지연을 방지하기 위해,이 polyfil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탭 이벤트를 바인딩해야, 클릭은 모바일 사파리 또는 UIWbview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링크를 터치 할 때이 300ms 지연을 방지하기 위해,이 polyfil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795944/jquery-click-events-not-working-in-ios by cc-by-sa and MIT license